6) 러셀 웨스트브룩–크기가 큰 거꾸로 된 커플과 함께 하는 기이한 운동은 왜 그가 5인승 아래 그늘에서 모든 포인트 가드를 이끌고 있는지 알 수 있다.

현재 웨스트브룩이 많은 위대한 행성 NBA 중 하나에서 뒤로 물러나게 하는 유일한 것은 그의 점프 이미지다. 그의 슈팅 비율,436은 웨스트브룩만큼 테두리에 오르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다. 우리는 웨스트브룩이 말한 것만큼 위대함을 엿보았다. 세계 선수권 대회는 웨스트브룩이 다년생 올스타로 가득 찬 팀에서 일정 기간 동안 취임식을 가졌다.

9) 타이레크 에반스–2009-2010년 패션에서 신인왕을 차지한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역사상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 구성 요소(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은 추가 3개)를 기록한 4명의 선수 중 한 명. 첫 걸음을 내딛고 마음대로 테두리에 오르고 66으로 이 리스트에 오른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를 기록한다.

지옥은 거의 확실히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키는데, 그가 농구를 꾸준히 쏘지 못하는 것이 그를 계속 아프게 할 때, 에반스는 또한 경기에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함이 부족해서 9개의 얼룩을 남기는 경향이 있다고 계속 궁금해 한다.

이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들이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 되는지를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혹적인 올랜도 매직은 그것을 또 다른 깊은 도약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았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대체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순탄한 일이 아니었다. NBA TV와 TNT HD 매직 게임 방송을 통해 이 팀이 어떻게 얻을 수 있게 되는지 이해하라.

NBA 상위 10명의 코치로는 레니 윌킨스, 팻 라일리, 잭 램지, 돈 넬슨, 존 쿤들라, 필 잭슨, 레드 홀즈만, 빌 피치, 척 댈리, 레드 아우어 바흐가 있습니다.

체코 출신의 얀 베슬리는 워리어스에게 그들의 특정한 위치를 희망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반면, 그는 11위에 있을 수도 있고, 워리어스는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611 SF/PF는 10위 안에 들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로 이 특정 게임에서 오디오를 사용하기 시작하게 하십시오. 해설자들은 대본으로 읽는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잘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로 인해 악화됩니다.

오카포르는 수비 엔드 섹션에서도 강하다. 그는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수년 동안 가지고 있고 거의 2블록/게임도 받는다. 이것은 레인을 채우고 리그 내부의 더 강한 공격의 일부를 포함시키는 데 필수적인 nba의 금리를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일종의 생산이다. 그리고 오카포스 운동은 그가 호네츠의 이러한 중요성을 채울 수 있게 해준다.

데론 윌리엄스의 지속적인 상승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5명의 선수들 중 거의 전부인데 현재 NBA 베스트 포인트 가드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결함에 대해 무엇을 말할 것인가(테를 충분히 공격하지 않고, 그의 머리카락 등을 공격하지 않는다) 윌리엄스는 평가하기에 재미있지만, 그가 빠른 휴식 시간에 코트에 뛰어드는 것을 발견했을 때 나는 세 개를 끌어올리고 묻는 것을 안다. 나는 데이비드 스턴과 소유주들이 오지 않는다면 나는 매번 고개를 끄덕이고 미소를 짓는다. 한 시즌을 이끄는 몇몇 합의가 시작되고, 그들은 2011-2012년의 연결고리인 소득 감소와 엄청난 손실을 보게 되지만, 앞으로 몇 년 동안은

또 다른 이슈에서 보자.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타임, 야구에서의 5회, 그리고 축구에서의 2회라고 상상해보라. 이 네 가지 시나리오 중 어떤 것이 주제 결과를 가지고 있는가?

하지만, 그들 중 소수가 벤치를 차지하거나 이것들 중 한 가지 예가 심각하게 다칠 때 일어난다. 새로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2라운드 픽으로 가득 차 있을 것이고, 당신이 또한 1분 동안 열과 연관시키지 않은 사람들은 종종 가장 강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고 무력화될 것이고, 몇 분 후에 그들은 아마도 주요 팀을 보호하려고 시도하는 미화된 CBA 팀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가장 뛰어난 것은 그의 수비,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것 같다는 것, 그리고 성장기 동안 마이크 말론 조감독은 싱글턴이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구든지 보호할 수 있어 바닥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든다.

비록 워리어스가 11살에 모리스를 뽑는 것보다 훨씬 더 잘할 수 있다고 느끼지만, 워리어스는 캔자스 졸업생들과 함께 괜찮은 앞코트를 굳힐 수 있었다.

3 – 로스 앤 농구중계 젤레스 레이커스의 전설 중 하나인 코비 브라이언트는 31년 151일 만에 25,000개의 커리어 포인트에 도달한 최연소 선수가 되었습니다.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인 코비는 NBA에서 가장 큰 득점자 중 한 명을 보호하고 있는 사람에게 큰 업적입니다. 코비는 12명의 포인터 중 3명과 다른 모든 포인터에 대한 슛을 만들 수 있습니다.

NBA에서 드래프트가 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선수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가져야 한다.

다른 단어들은 고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