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결정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선수가 환상적인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지라도, 그것은 5초 이상의 실패한 노력 후에 광채를 하나하나 잃었다. 45초 이상 노력하면 2, 3, 4개의 작업에 충분한 시간을 제공한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성공시킬 수 없다면, 그 시도는 다음과 같다. 당혹스럽게도 해결될 뿐만 아니라 당혹스럽게도 더 짧은 시계로, 그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언더레이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바로 제공한다.

NBA I DVR의 의미 없는 정규 시즌 경기에서 TNT의 Charles Barkley, Kenny Smith, Ernie Johnson은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뛰기 위해 그리고 내가 이 밴드를 좋아하는 포스트게임 전시회는 훌륭하다.

수비 엔드에서 그는 침투를 막기 위해 센터에 있는 큰 넓은 몸집을 가지고 있다.

그는 다른 팀만큼 많은 블록 / 게임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단순히 큰 몸과 긴 팔로 다른 팀의 공격을 방해한다.

그의 리바운드 수는 좋고 방어 끝에 대한 역할이나 직접적인주의를 확고히할 수 있다.

NBA를 통계적으로 예측하는 것은 또한 온라인 게임으로 게임 기준으로 하기가 더 쉽다. 당신이 걱정해야 할 많은 게임 변화 요인을 만들 수 없을 때마다 당신은 걱정해야 한다.

특정 NBA는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하는 5명의 선발 선수와 NFL과 관련하여 게임의 일부를 하는 비교적 작은 선수들을 코트에 두고 있다.

공격과 수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포지션이 있고 관련된 로스터들은 넓다. 모든 NBA 경기는 실내에서 행해지고 코트는 거의 같다. NFL 경기는 경기장에서 행해지고, 실내에서는 어떤 경기는 실외에서는 정말 가변적이다. 야외 경기장에서는 날씨가 눈 오는 날씨 속에서 경기를 향해 팬이 부러워하지 않는 한 NBA에서는 결코 한 요소가 아니다.

10) 레이먼드 펠튼– 레이먼드 펠튼이 작년에 이 리스트를 작성할 거라고 누가 생각했을까? 분명히 도니 월시, 마이크 덴토니, 그리고 회사는 그가 첫 경매 여름 동안 2년 10800만 달러의 계약을 맺었을 때, 펠튼이 MPG의 모든 포인트 가드들을 이끌고 있다.

그것은 Dantonis uptemo, nba Points per Game을 운영하는 것이 매우 인상적인 사실임을 증명하기 위해, 182와 87을 이끄는 공격은 거의 2개의 도루와 함께 그가 가지고 있는 성냥을 훔치는 경향이 있다.

뉴욕과 내 판타지 스포츠 팀에서 완벽하게 어울린다. 하지만, 그가 바스켓을 마무리하고 깊은 곳에서 높은 비율로 쏘지 못하는 것은 그를 카테고리의 극히 좋은 것으로부터 분리시키는 것이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이 도구는 부인할 수 없다. 이 사람들의 강도는 전설적인 것이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오르고 다른 선수들도 타오르지만 가넷은 최근에 만들어진 것처럼 그의 입을 유능하게 보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로 신경을 쓰고 취급하는가? 이 사람은 고베 외에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비교하지 않아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을 보완하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게 했고,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야

셀틱의 위대한 빌 러셀, NBA 빅터 11회 포워드는 LA 레이커스의 셀틱스와 엘긴 베일러의 래리 버드가 될 것이다. 나는 시카고 불스의 마이클 조던과 어시스트와 도루에서 역대 선두주자인 존 스톡턴을 좋아한다.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은 존 모리슨이 개발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적인 시스템을 고려함으로써 스포츠 픽을 제공한다.

시스템이 찾고 있다.

매우 구체적인 베팅 기회와 함께 당신의 은행가치를 매우 빠르게 올릴 수 있지만, 거의 모든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 그것은 위치를 잡기 위해 적절하게 사용될 필요가 있다.

특정 장치보다는 클럽을 축하하기 위해 고안된 nba 유니폼도 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NBA 회사에 충성을 표시하고 싶은 경우에 그러한 유니폼은 최고가 된다. 당신의 팀이 참가하는 경기에 참석할 때 그것들을 착용하라. 그것은 항상 많은 팬들이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다른 모든 사람들 중에서 셀틱과 함께 전사들은 자랑스럽게 존재하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품위 있는 저지 음식을 가지고 있다.

데이비스 남작은 한때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 올랐던 선수였다. 그는 너무 쉬운 선수로 유명 농구중계 했다. 그는 창조적인 방식으로 공을 방어하는 것으로 유명한 가드였다. 그는 크로스오버를 하면서 빠른 회전 동작으로도 인기가 있었다. 그의 가장 유명한 크로스오버는 마누라는 농구 선수에게 했던 크로스오버였다.

아마도 내 생각으로는, 슬램덩크 대회에서 그들의 대표자를 얻고자 하는 팀들은 연습 비디오와 다른 포를 제출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