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 출신의 얀 베슬리는 그들의 위치에 있는 전사들에게 확실한 희망적인 생각이지만, 만약 그가 11번에 그곳에 있다면, 전사들은 그를 넘겨주지 않을 것이다. 611 SF/PF는 확실히 10위 안에 들 것으로 예상된다.

넷스는 2001-2002시즌 동안 nfl에 입단한 후 20년 동안 NBA에서 가장 큰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이다. 넷스의 신인 제이슨 키드는 넷스의 새로운 트렌드를 시작하는 것을 도왔다. cs는 플레이오프에서 52-32의 확실한 기록을 가지고 정규시즌을 마쳤고, 넷스는 인디애나 페이서스(3-2)를 능가했고, 샬롯 호넷(4-1)을 파괴했고, 그 직후에 넷스는 넷스를 완주했다. 보스턴 셀틱스(4-2)와의 역전승에서 레이커스는 NBA 결승전(4-0)에서 네츠를 제압했다.

게임 플레이와 관련하여, 현재 마피아 전쟁에서 즐길 것이 많지 않다. 이 해에 게임에 속하는 반복에서는 진행 모델을 재생함으로써 당신의 속성을 강화할 수 있는 점수를 얻을 수 있다.

NBA 08에 온라인 지원이 있다.

NBA 2K8을 하는 사람은 온라인에서 아무도 볼 수 없을 것이다. 게임은 모든 플레이오프와 미니 게임(슈팅 드릴처럼)으로 풀 시즌 모드를 가지고 있다.

불행하게도 프랜차이즈 모드는 다음과 같다. 만약 게이머가 완전한 시즌 모드를 끝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면, 그 또는 그녀는 아무것도 돌려받지 못한다.

예를 들어, 피닉스 선즈는 효과적인 브레이크 공세를 펼치며 경기를 가속화하려고 시도한다.

반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시간을 내고 레이 앨런과 같은 샷월 타임피스 플레이어를 이용하려고 시도한다.

빠른 릴리스를 가지고 장거리 3점 이미지를 빼낼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온라인에서 경험한 것 중 가장 진실한 것이다. 겉보기에 어울리지 않는 것조차도 느슨한 공을 위해 다이빙하고 농구를 던지는 것을 포함한다.

소유물을 회수하기 위한 방법으로 수비수 몸. 모든 플레이어는 어쨌든 자신의 외모를 수정하여 농구 매너리즘조차도 농구 NBA 2K 8을 드리블하는 방식이 열렬한 nba 팬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예로 들 수 있기를 원합니다. 초보 게이머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것은 이 드래프트에는 에네스 칸터에 뼈만 앙상한 덩치 큰 남자 한 명만 있고, 또 다른 덩 환전 잘 나오는 사이트 치 큰 남자가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일 경우 세 번째 선발로 사라질 수도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그의 주식은 그의 잠재력뿐만 아니라 톱10 선발로 다가오는 몇 달 동안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여겨진다.

현실적으로, 만약 이곳의 워리어스가 몇 명의 덩치 큰 선수라면, 그들의 최선의 선택은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NBA에서 앞으로 전력을 다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약간의 성취를 원한다면, 그들은 케네스가 지난 시즌 대학의 리바운드 선수를 이끄는 국가들인 무어헤드 주에서 패한 후에야 한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손이 될 수 있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었으며 자신을 증명할 수 있는 도전적인 일련의 경기를 한 번도 치른 적이 없다. 지난 해 그는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운드, 15블록을 기록했는데 올해 그의 수는 감소했지만, 그는 부상에서 회복하는 길을 걸어왔고 경기당 몇 분씩 뛰지 말아야 한다.

만약 오돔이 올 시즌 벤치에서 탈락한 선수가 될 수 있다면, 그는 레이커스를 사실상 이길 수 없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만약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서 압박을 받아 접힌 골퍼를 헤딩한다면, 레이커스는 다른 팀들로부터 다른 팀 벤치를 쓰레기 팀처럼 만들 수 있는 가능성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에서 경기할 때, 비넘이 득점을 많이 할 거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그는 공격 요청을 받았을 때 효과적이다. 그는 필드 골 퍼센트가 높고, 공을 많이 뒤집지 않으며, 손이 좋고, 발놀림이 좋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사람이 환상적인 덩크슛을 할 수 있는 반면, 5초 이상의 실패한 덩크슛이 45초 후에 광채에 관한 한, 그것은 몇 명 또는 세 명 또는 네 명이 시도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한다.

만약 선수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시도는 해결되고 당황스럽게 머무르지 않는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언더레이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바로 가져온다.

토니 파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컴퍼니 이름에서 심각한 주행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때,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샌안토니오 스퍼스 벤이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과소평가된 코치를 가지고 있고, 항상 언젠가는 그 명예의 전당을 향해 운명지어질 때, 완전한 힘이 필요할 것이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첫 번째 종류의 농구 리그가 평탄해진 후 NBA에 입단했다. 반면 네츠는 이 시기에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었다. 그들은 가장 큰 것 중 하나를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