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 보세요.이건 좋은 아이디어를 공유하기 위해 수신 단계에서 고통스러운 정보를 공유하는 정말 쉬운 방법이죠.우리는 모두 우리의 파일이 너무 커서 이메일로 보낼 수 없다는 부인할 수 없는 사실에 직면했습니다. 당신은 그 비디오들을 온라인에 쉽게 업로드하고 웹페이지만으로 어떤 장소에서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콘텐츠는 시청자와 더 잘 어울린다. 그렇게 많은 텍스트를 읽을 수 있는 거리에서, 그림자에 목소리가 없거나 제품의 시연만으로는 대개 훌륭한 시각적 연습을 할 수 있다는 것을 홍보하고 있다.

저는 유투브 마케팅 전략보다 더 빨리 사용할 것입니다.또한 비디오 시청자들의 돈을 얻기 위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을 공개할 것입니다

그룹 프레스 버튼의 도움으로 자신의 틈새 그룹을 만드는 데 집중하십시오. 새로운 방문객을 확보하더라도 존재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룹에 태그, URL 및 설명 등을 만들고 홍보 이니셔티브를 사용자 지정한 후 멋진 트릭입니다.

목적과 함께 게시!사진을 올리기 위해 동영상을 올리기 시작하지 마라 전략을 더 일찍 생각해보고 제품을 따라라. 길을 위해 전략을 바꾸어야 할 수도 있고, 자기 수조화기는 그것을 바꾸지만 계획과 의제를 고수하라. 당신의 욕망은 무엇인가? 당신은 더 많은 브랜드 인식을 얻으려고 하는가, 더 많은 사람들이 전자 이미지에 필적할 만한 등록을 하려고 하는가? 당신이 원하는 최종 결과를 항상 염두에 두어 맹목적으로 비디오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유튜브에 아직 알려지지 않은 채 얼마나 자주 동영상에 대한 설명이 간접적으로 부족한지 알게 되었는데, 결국 그 비디오 https://smilealba.co.kr 가 로드되는 데 그 모든 시간을 낭비하게 만들었지만, 잘못된 동영상이 만들어졌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일까?

구글+에 대한 행아웃이 소개된 이후 9로 버티는 것이 가능해졌다. 비디오 채팅을 통한 설명을 원한다.

맞아, 미래는 지금이야. 너는 세계의 9명의 다른 친구들과 무료로 연결될 수 있어.

어떤 광고주들이 그 키워드 문구에 대한 광고를 선택할 때마다 지불하는 엄청난 액수지만, 그들이 이익을 내지 않을 때 그들은 이 높은 가격에 입찰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그들이 진짜 돈을 벌고 있었다는 것은 명백하다. 증명된 모든 것에 관한 것과 잘 알려진 비디오를 만드는 것에 대해 만약 이런 종류의 간단한 연구를 한다면, 그리고 실제로, 당신은 특정한 틈새에 있는 최고의 비디오들이 반복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단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방법을 알고 나면, 유튜브는 단지 조금 먹고 싶은 시청자들로 가득 차 있어야 한다; 특히 당신이 소비자와 관계를 맺지 않았다면, 만약 당신이 더 긴 비디오를 만들 것을 고집한다면, 당신의 사이트에 더 긴 비디오의 컴팩트한 조각을 제공할 유튜브를 사용하고, 당신의 사이트를 볼 수 있다면 당신의 사이트 방법을 보거나,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를 버리는 지루한 시청자들을 경외하게 할 것이다. 나쁜 반응

바이러스 효과 – 시청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흥미로운 유튜브 동영상은 대개 친구와 가족 정규 멤버를 사용하여 시청자가 공유합니다. 결과적으로, 동영상을 제공하는 동안 최소한의 노력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당신의 직업과 함께 예외적인 비디오를 업로드해야 합니다.

유튜브 마케팅 전략은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등록 회원이 이 사이트의 전세계 웹 비디오에서 남녀가 보는 비디오를 초보자부터 더 많은 프로 비디오에 업로드할 수 있다.

사람은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방법으로 슬라이드 영화를 제작한다.

순위를 향상시키는 것은 당신의 광고가 될 수 있다.

캠코더와 온라인 소프트웨어가 필요할 수 있다.

여러분은 심지어 사람들이 손목시계를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팁 4는 프로필에 관한 사항입니다. 비즈니스와 관련된 키워드가 아니라 게시한 동영상에 각 키워드를 포함시키는지 확인하십시오. 검색 결과에 대한 순위를 개선하여 더 많은 보기를 의미함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시각적인 사람들이고, 성장한 사람들은 영화와 텔레비전에서 시작하게 된다. 우리는 비디오 콘텐츠를 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직접 감독한 비디오를 두려워하지 말라.

유튜브는 비디오입니다.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동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여러분의 사업 내에서 여러분의 투자와 신뢰를 가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그래서, 여러분은 유튜브 네트워크에서 여러분의 프로필 페이지를 유지하기 위해 약간의 일을 하기 위해서 여러분의 사업과 전문성을 반영하지 못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