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2개의 포트폴리오를 따로 두어야 한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 하나는 투자용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효율성에 따라 새로운 자본을 할당해야 한다.

당신은 여성들이 남자들보다 훨씬 더 나은 금융가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실제로 남성과 여성 금융 투자 클럽에 대한 연구들이 있었고, 여성들은 지속적으로 투자로 더 많은 돈을 벌었다. 추론은 여성들이 그들의 금융 투자 선택을 선택하기 전에 더 오래 분석하고 그들의 투자를 더 오래 보유한다는 것이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불에 투자하는 것은 인플레이션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강한 사업은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고 결과적으로 더 많은 현금을 만들어 그 때문에 당신의 수동적 소득 돈은 마찬가지로 증가할 것이고 인플레이션을 이길 것이다. 또한 당신이 장기적으로 금융 투자를 할 때, 그 비율은 당신에게 배당 수익을 제공하는 것과 자본 이득을 제공하는 것을 가장 많이 증가시킬 것이다.

정기적인 월 현금 유출을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월 비용과 보험 및 아동 학비와 같은 연간 지불을 위해 필요한 대출 지불로 구성되어 있으며 (있는 경우)이 금액을 12로 나누어서

경험으로 말해두지만, 내가 아는 이상적인 집을 팔고 싶다면, 당신이 필수보다 훨씬 더 많은 투자를 하도록 유혹될 것이다. 왜냐하면 나의 나머지 절반은 항상 우리가 우리 집에 해야 할 일을 추천하고 있기 때문이다. 어떤 경우에는 그녀가 옳지만, 그녀는 종종 로이를 가져오지 않는 물건들로 집을 꾸미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매우 얇은 구분이다.

연습할 시간이 부족하다고 전에 내가 말했던 것을 기억하라. 결국 나는 달리기에서 게임 시간에 연습을 하게 된다. 그게 투자와 비슷해? 당신은 당신이 그 일을 배우고 있다고 느끼십니까? 아니면 어려운 현금을 시장에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자신의 기술을 알아내고 정제해야 하는가?

물론 골프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나의 직업이라고 부르지는 않는다. 기껏해야 내 비디오 게임을 연습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따라서 내 연습의 대부분은 내가 주 내내 진정으로 나의 노력의 혜택을 받아야 할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난다. 골프 완벽을 찾는 시간이 부족한 것은 물론 큰 문제지만, 내 가까운 전화번호 핸디캡과는 별개로, 나는 내 가장 큰 문제가 될 것이다. 핸디캡은 아마도 나의 재능이 없는 것 같다. 클럽을 양보하는 것에 관해서라면, 나는 정말로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주식을 사는 데 얼마를 쓰고 싶은가? 매일 15분밖에 안 되는가?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소비하고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이 주식들의 이점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가정 오락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는가?페니 주식은 매우 낮은 가격의 주식이며 매우 위험하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안정성이나 성공의 장기 기록 없이 사업에 의해 발표된다.

주식시장은 기업주가 매수되어 매도되는 장소를 기술하는 데 사용되는 일상적인 용어로, 기업주가 새로운 장비의 자금 조달, 다른 기업 구매, 서비스 확대, 신제품 또는 서비스 도입 등을 목적으로 한다.

이 주식을 매수하는 금융가들은 현재 회사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다.

만약 그 주식의 비용이 잘 나간다면, 만약 그 사업이 주가 인하를 잘 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주식을 팔았다면 당신은 실제로 돈을 벌었다. 당신이 지불한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했기 때문에

훨씬 더 나은 방법을 원하는 표준 방법은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선택된 판매자를 따라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평가되거나 인증되지 않았다. 우리는 뼈에 우리가 팔 집을 가지고 있다고 느낀다. 우리는 큰 전화기를 추가하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는 광고 비용을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간단히 팔면 우리는 수동으로 한다.

전화로, 문으로, 우리는 그것에 http://marginpost.com/ 대해 묻는 대신에 우리는 그것에 대해 토론한다.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달린다. 우리가 멈출 때, 마케팅은 멈춘다. 제안당 비용은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정말 높다.

• 마케팅은 마케팅 사업에 있는 것이지, 서비스를 하는 데는 그렇지 않다. 진정으로 흡수하기까지는 시간이 좀 걸릴지도 모른다. 다시 읽기에 들어가기 전에 잠시 생각해야 할 필요가 있다.

잠시만 기다려라.

워렌 버핏의 투자 접근법은 벤자민 그레이엄이 그의 유명한 책인 “지능적 금융가”에서 가르친 것이다. 그는 매우 어린 나이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벤 그레이엄의 회사 제자였다. 그것은 본질적인 가치를 가진 주식을 브로치한 벤 그레이엄이었다. 그것은 워렌 버핏이었다.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주식에 투자할 때 그것을 실제로 사용했다.

주식 거래소에 투자하는 데는 많은 위험이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