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교훈에서 나는 당신이 교통을 얻을 수 있는 접근법에 대해 다루었다. 우리는 모두 웹사이트의 중요성과 관련하여 이야기 할 것이다. 그렇다,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을 위해 직접 교통을 보내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정말로 제휴 마케팅을 이용하려면 당신은 확실한 웹사이트를 가진 좋은 블로그를 가져야 한다.

탄수화물은 훌륭한 콘텐츠를 가진 유망주, 이메일 마케팅의 장점, 리뷰, 몇 가지 제품 제공, 신뢰할 수 있는 정보 제공, 광고 판매 (구글 어드센스 등) 그리고 더 많은 것

어떤 남녀는 수건을 던진 직후에 몇 개의 기사를 간단히 올릴 것이다. 훌륭한 기사들이 주는 데 누릴 수 있는 바이러스 효과와 관련된 많은 혜택을 흘려보낸다. 그러나 그들은 결국 그들의 귀중한 날의 1톤을 낭비하게 된다. 시간은 유난히 귀중한 자원이다. 그렇게 소비하는 것을 상상해보라.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버리고 전혀 배우지 못한 것이다.

하지만 에진을 당신에게 적합하게 만드는 데 있어 중요한 것은,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이며, 관련 콘텐츠다. 사람들이 정기적으로 읽어야 할 것은 매주 또는 격주로 에진은 콘텐츠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넣거나 제품 리뷰나 특별 추천이 됨으로써 제휴 수수료를 쉽게 높일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은 많은 확장성이다. 당신은 한 번에 여러 가지를 실행한다.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을 가지고 있고, 이것이 더 매력적이 되는 곳이다.

어느 경우든, 제휴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한 경우, 당신은 기회를 놓치게 된다. 첫 번째 경우, 당신이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잠깐, 나는 그 남자에게 약간의 현금을 벌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사람으로부터 몇 년 동안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사람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를 포착해야 한다면, 그것은 뒷부분이나 뒷부분을 가로질러 제휴 마케팅에서 얻은 이익에서 가장 많은 것이 현실이다. 그래서 당신은 많은 돈을 잃고 있다.

수 톤의 수입

제품은 차치하고, 그것은 당신을 힘들게 할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돈을 벌 것이다. 제품만 있는 것이 아니라. 발견해야 할 하나의 기술은 가능한 한 많은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얼마나 훌륭한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잠재 고객들이 얼마나 필요한지 문제 삼아라.

가입한 다수의 제휴 마케팅 사이트가 끝나면,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확실히 홍보하기 위해 나열된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각 제품이 결재를 지불할 것인지를 볼 수 있고, 실제로는 그렇지 않은 잔여 제품일 수 있다.

개인이 원고나 가이드를 구입할 때 충격을 주지만 실제로는 당신이 구매한 제품을 당신의 이익을 위해 실행해야 한다는 생각을 하지 말라. 즉, 당신은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어야 하고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기술을 실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바로 내가 하는 일이고 나는 온라인에서 수입을 얻는다. 그것은 마케팅이 열정적인 독자들과 양질의 제품을 연결시켜준다. 당신은 중간자의 역할을 한다.

당신의 경력은 독자들이 상인에게 하루를 보내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사이트 트래픽을 생성하기 위해 제휴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 작업을 달성하시겠습니까?

이 비즈니스에 단순히 연결하여 모든 방문자가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링크를 따라 거래를 하고 나서 상인으로부터 거래를 하는 상인뿐만 아니라 상인과의 기업 관계, 판매 금액,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대금 프리미엄에 따라 수수료를 받는다.

어느 경우든, 당신이 제휴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고 싶다면, 당신은 포기한다.

첫 번째 경우, 당신이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지만, 잠깐, 나는 그 사람으로부터 약간의 자금을 얻었다. 이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사람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포착했다면, 당신은 결국 여러 제품에서 그 사람으로부터 수년 동안 이익을 얻게 될 것이다. 그것은 누군가가 순서대로 구매한 후에 제휴 마케팅에서 얻은 이익의 대부분을 진실이다. 수 톤의 현금으로 손해를 일본이모티콘 보는 것

당신은 다른 기사를 쓰고 이 사람들은 당신의 키워드를 글에 사용하여 출판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백링크를 사용하여 당신의 기사의 하단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다른 작가들에게 그들의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다.

이러한 팁은 여러분이 꽤 경험이 되었더라면 다양한 사람들이 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가장 좋은 트랙에서 제휴 경력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그래서, 이 광고 팁을 계속 읽고, 정말로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메모해 두어라.

매출을 올릴 때만 사는 것이 아니라 손해를 보는 것이 당신의 돈의 가치가 있지만, 그것은 당신 자신의 시간의 가치가 있는가? 그것은 인터넷에 돈을 벌기를 꿈꾸는 사람들만이 아닌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 이해함으로써 한두 개의 계열사의 질에 달려있다.

사람들은 다시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