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 지도에는 돈이나 가치 있는 활동을 찾을 단서가 들어 있다.

보물 지도는 당신이 왜 다른 사람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사랑하는 사람의 삶을 풍요롭게 해야 하는지를 가리키고 있다.

52 입 썩음 화학요법이 내 턱에서 모든 수분을 빨아들이고 있다.

두 개의 큰 돌기가 내 혀등에 캠프를 만들어서 오랫동안 그곳에 나타나게 했고, 설상가상으로 모든 것이 금속 물질과 같은 맛을 내도록 도왔다. 그런데 왜 나는 끊임없이 내 얼굴을 먹이는 것일까?

15 돼지처럼 스퀼링 2주 동안 내 몸에서 배수구를 빼내고, 72시간 연속으로 30cc 미만의 회수를 만들어낸다. 처음 몇 번 배수구가 벗겨지면서, 말 그대로 내 몸에서 액체를 빼냈다. 만약 그들이 내 다리에서 지방을 벗겨내고, 수백만 달러를 벌 수 있다면, 나는 수백만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의사들과 의료팀의 리더쉽도 당신의 싱글이 그녀의 신체적인 회복을 도울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하지만 그녀는 이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은 암 파견 내에서 가족과 친구들의 사랑과 지지가 필요하다. 그녀는 단지 당신이 그녀의 조력자로서 걸어갈 필요가 있다.

외과의가 실제 수술 방법을 제시하자마자, 나는 빌어먹을 유방 PT를 가져가라고 자신했다. 다른 한편으로는 왜 내가 체격 부분을 잃는 것에 대해 태연한지 알 수 없었다.

51 WTF!전화하는 동안 암에 걸렸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대장내시경 검사가 더 잘 되어서 40달러짜리 코페이를 지불해야 하고, 내 대장은 여전히 그 부당함을 극복하지 못했다!

십대들은 악성종양을 거의 겪지 않는다. 성인이 되면 어떤 종류의 암이 보통 나타난다. 하지만, 여러분은 10대들에게 영향을 주고 훔칠 수 있는 흔한 모공과 피부암을 발견할 것이다. 여기서 볼 수 있는 목록은 실제로 여러분이 자신을 건강하게 돌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62 Wink I smart idea to de발견하지 않는 PT cant on Coulnt on the Collent on the boys에게 소식을 방해해야 하는 PT had, Sorry kids, Mom die out showed so she need a nipple Hahah!대신, 내 5번째 생일에 내 가슴은 자랑스럽게 윙크하고 있어. 이것은 내 몸매 어딘가에 문신을 찾을 것 같아!라이프스타일이 쉽게 볼 수 있는 정도로 암이 발전하는 데는 수년이 걸리고, 암을 이겨내고 그것을 잘 관리하기 위해서는 라이프스타일의 변화가 필수적이다. 새로운 생활방식을 얻지 못하면, 특정한 암은 매우 쉽게 돌아올 수 있다.

불행하게도, 돌아오기 위한 조건은 정말이다. 수술이나 화학요법으로 암 종양을 치료할 수 있을 때에도 종양은 종양 자체가 단지 발현일 뿐이라는 것을 알면서 돌아올 수 있다.

60 휴대폰으로 내 MIL을 위로하고, 그녀가 전화로 울면서 위로해 주는 분노 이 사진을 이용해서 뭔가 잘못된 거 맞지? 나는 마침내 그녀에게 그녀의 행동을 함께 얻으라고, 내 주변에서 행복한 사람들이 필요하다고, 나에게 더럽고 정말 부적절한 코미디를 말해달라고 말했다. 만약 그녀가 나를 위해 그렇게 할 수 없다면, 그녀는 훨씬 슬프게 지낼 필요가 있었다.

대장암과 영양은 회복되는데, 단지 치료 내내 강하고 기분이 좋아지기 위해서는 절대적이어야 한다.

당신은 항상 식단에 파워푸드를 포함시켜야 한다.

그리고 또한 에너지는 녹색과 노란색의 야채 목록에 설치되어 있다.

녹두, 완두콩, 상추, 오이 등을 먹는 것은 싸움에서 질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여러분은 건강에 좋지 않은 식단이 암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을 누군가에게 안전하게 밝혀낼 수 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질문은 그 반대가 정확히 사실인지 아닌지일 것이다. 건강한 식단 원조 금지가 가능할 수 있을까? 사실 음식과 암 사이에는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악성 종양의 진행을 일으키는 알려진 음식이나 음식 물질과 같은 것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위의 예와 함께, 많은 동물성 지방을 가지고 일하는 모든 남자들이 전립선 형태의 암을 발병시키는 것은 아니다.

암이 림프절에서 보이는 두 가지 방법이 있다.

그것은 노드에서 시작될 것이다. 림프종은 노드 안에 채워진 백혈구가 포함된 비정상에서 비롯된다. 위암 임상시험 아니면 다른 곳에서 퍼졌다. 두 번째 암이나 전이.

27 Mary J Blige가 가발을 결정하는 것은 나에게 맞지 않는다. 내가 개인적으로 전문 가발 웹사이트에서 26달러 이상 썼을 것에 감사한다.

HM이 나에게 12개의 반다나를 가져왔다는 축복,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그늘은 내가 Mary N Blige Look과 비교했을 때 내 바이커 베이비 이미지를 더 잘 전달할 수 있다고 결정할 수 있다.

치료를 받는 사람을 위해 가는 사람은 누구든지, 나는 너를 보내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 가발. 놀랍다. 단지 사용하기 위한 것이 아니었다. 아마도 우리는 여행 가발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그 과정에서 사람들을 연결하고 결속시킬 수 있을 것이다.

휴식을 취하라. 각 이벤트마다 최소 8-10시간의 수면을 취해야 한다.

낮잠도 적절하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여러분의 몸은 그 자체의 치유 흡수를 할 수 있다.

C 유전학 – 네, 암은 통과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