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정확히 얼마나 많은 공간을 가지고 일하고, 조명, 가구, 창문 덮개를 가지고 있는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에 따라 당신은 당신이 사용 가능한 공간에서 최대한 활용할 것이 확실하다는 것을 모든 것이 꽤 잘 맞물리는 것을 볼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그것들을 포함시킬 뿐만 아니라 색깔을 생각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믿거나 말거나, 색깔만으로도 어떤 종류의 방이든 완전히 바꿀 수 있다.

트렌디한 그림을 추가하기 위해 시작하다 기술과 여러분은 이제 매우 매료될 수 있습니다

가정계획 경력은 말할 필요도 없이, 기회는 주요 디자인 그룹에 더 있다.

고객과 장비 면에서, 당신은 훌륭한 디자인 제공자에서 당신의 능력을 훨씬 더 잘 연마할 수 있다.

작업 환경은 더 부드럽다. 장비는 현대적이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모든 방은 밝고 눈에 띄는 페인트의 꼭대기에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모든 가 편백나무침대 구를 다시 하지 않고, 디자인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에서 당신을 편안하게 하는 선택 색상을 선택하지 않고, 어떤 사람들에게는 노란색 베개가 있는 사과 녹색이 그것을 할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너무 큰 소리로 다른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당신이 색상을 고르고 계획을 선택할 때 방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생각해 보라. 당신이 불러야 할 분위기와 함께 당신은 대담한 음영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되지만,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흥미로운 색상이 있다.

지금이 실내 디자인 힌트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시기다.

윈도우는 일반적으로 가정용 실내 디자인의 중요한 부분이다. 게다가, 그것은 아마도 생활 공간의 특징을 깨뜨릴 수 있다.

훌륭한 커튼으로 그것을 장식하는 것은 여러분의 가정 디자인에 정말 놀라운 추가 장식이다.

라운지는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해야 한다.

쿠치와 소파는 등받이 없이 매끈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더 많은 공간에 대한 환상을 만들어 낼 수 있고, 팔 없는 소파에도 똑같이 적용된다. 넓은 재료와 직물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가 가장 잘 하는 블랙은 대부분의 모더니스트 프리즈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될 수 있다.

의자의 프라지, 여러분 매끈한 가죽 의자 라운지를 선택하거나 조금 더 많은 캐릭터와 함께 무언가를 목표로 할 수 있다.

의자는 때때로 편안한 좌석보다는 예술 작품처럼 보인다.

더 현명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내부에서 주방 공간을 추가하기 위한 전략을 살펴보십시오. 기존 공간의 스타일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거주 가능한 공간에 모든 것을 맞출 수 있는 이 영역이나 집의 특징을 생각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비부하 베어링 내부 벽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부엌에 귀중한 사각형 장면을 절반의 비율로 추가할 수 있을 겁니다!그리고 저축은?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방의 실내 디자인을 업데이트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아시아 스타일에서 다채롭고 다채로운 디자인도 인기가 있으며, 아마도 작은 공간을 더 넓게 보이게 하는 데 아주 좋고, 아시아 스타일로 세밀하게 그려진 손도 있고, 어떤 경우에는 그 벽을 위해 페인트만 사는 것이 아니라 부드러운 대나무 녹색보다 더 평온하고 아름다운 것이 아닐 수도 있다.

내부 벽을 위해 해야 할 개념화를 시작하기로 결정하셨나요? 만약 당신이 경험이 없다는 것을 고려하면, 정말로 당신이 그 식별에 의해 결정되는 계획을 세울 필요가 있을 것이다. 당신은 진정으로 변화하고 싶은, 예산, 몇 가지를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이 가장 훌륭하고 상대적인 디자인 블로그를 만들 수 있는 시간대를 고려할 필요가 있다.

그러나 아마도 블로그 이름은 철자가 어렵고, 더 나쁜 것은, 기억하기 위해서, 인터넷 사용자들이 당신의 이름을 유포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기 위해서, 당신의 이름을 유념해야 한다.

하지만 어떤 웹사이트가 거의 있는지 암시해라. 단순하게 유지하라. 재미있게 유지하라. 막대가 되도록 허용하라!

중립적인 톤은 특히 거실 디자인에 적합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계절의 분위기를 높여주기를 원하기 때문에 거실 필로우, 커튼, 그리고 다른 방 액세서리들의 중간 디자인을 쉽게 수정할 수 있고, 꽃병과 순한 커튼을 추가하여 봄에 완벽한 실내 디자인을 만들 수 있지만, 빨간색과 황금색 벨벳과 동양식 바닥 깔개는 그것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겨울 느낌 캔들홀더와 캔델라브라는 물론 유화는 겨울의 달 디자인을 완벽하게 할 것이다.

욕실은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 될 것이기 때문에, 욕실은 눈에 띄지 않고 운동하지 않는 많은 빈 벽 공간이 있기 때문에, 벽면에 갈고리를 걸 수 있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예복을 보관할 수 있다.

화장실 벽 공간을 위한 또 다른 선택은 멋진 예술 사진을 걸 수 있는 것이다. 특히 잘 간다. 화장실에서, 하지만 당신이 다른 공간을 가지고 있지 않은 어떤 예술도 많은 사람들이 예술을 걸 수 있는 적절한 장소를 위해 화장실을 과소평가할 것이다. 사실 그것은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