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에서 벗어나면 전통적 풍경 대신 음산한 숙소를 편백나무침대 단점 살릴 수 있다.

추상적인 풍경이나 틀에 박힌 지도, 일본 프린터를 걸어두는 것은 어떨까? 예술을 선택할 때 이미 방과 함께 있는 색깔과 거기에 추가되기를 바라는 색깔을 명심하라. 예술은 소파와 일치하지 않아야 하지만, 모든 장소와 시각적 불협화음을 만들어야 한다.

큰 조각 하나 또는 작은 것을 선택하든 예술은 이점을 얻을 수 있다.

방에 개인적인 손길과 흥미를 제공하려면

대형 베이 창문과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특성은 주방을 들어올리고 실내의 전체적인 유형을 높이는 것뿐만 아니라, 여분의 크기를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만들어낸다.

때로는, 한 레스토랑의 디자인을 정의하는 것이 있는 식당의 유형이다. 예를 들어, 한식당이 있다면, 한식당에 중국 테마를 갖는 것을 고려하라.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진실하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사람들은 감명을 받지 않을 것이다.

방의 오브제(objective)는 그것을 활용하기 위한 궁극적인 결정자로서 할 수 있고 할 수 없는 디자인, 현명한 디자인이지만, 이것은 어떤 특징에 집착하기에 너무 어렵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가죽 책상은 거실이나 응접실과 함께 추가 기능을 추가한다.

이것은 흥미로운 초점이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인테리어 디자인에 압도되어 있고 전문가와 함께 일하기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한다면,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방을 디자인하기 위해 차근차근 안내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숙소를 사실상 디자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이 페인트와 다른 장식을 하기 전에 그것이 어떻게 보일 수 있는지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프로그램은 또한 당신에게 색상과 바닥 커튼에 대한 제안을 줄 것이다.

화장실은 어떤 종류의 집이든 중요한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욕실 상태는 당신의 훌륭한 거래를 하거나 죽을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매우 즐겁게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을 점검하고, 화장실 설비를 추가로 조명하고, 리퍼레이션의 우선순위를 정해야 할 것이다.

종종 간과되는 디자인 부분은 이 방의 음향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휴식을 취하고 있을 수 있는 방, 벽과 바닥에 사용되는 어떤 재료들이 소리를 부드럽게 하여 좀 더 친밀하고 여유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면, 예를 들어,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유리를 인테리어 디자인의 쉬운 방법으로 선택하는 것이 내적 아름다움, 연약함, 부드러움, 최고 품질과 관련된 속성에 대해 말해준다고 믿는다. 낭만적인 본성에서 선택하는 것 티파니 램프나 크리스탈 샹들리에 하지만, 이것들은 비싼 제품들이야. 이것의 작은 실내 장식을 시도하는 것이 더 간단하지 않을까?

당신의 생계를 꾸밀 때 밝은 색상 없이 하고 싶은 노력이 있어야 한다.

중립적인 색상 배경으로 시작하는 것부터 시작해서 브라운은 중립적인 톤으로 시작하는 나쁜 색이 되는 것을 멈추는 것이 적절할 것이다. 가구가 교환 가능한 슬립커버가 방의 실내 디자인에 완벽할 것이라고 결정하는 어떤 색으로든 양탄자와 베개를 사용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생활 위치의 톤에 적응할 수 있는 가구를 흘려보낸다.

실내 디자인에 대해 설교할 때, 그 희망은 거주지에 있다.

디자이너는 단 하나의 주문 특정인이나 친구를 즐겁게 하는 데 집중한다.

디자이너는 주택 소유자의 개성을 끌어내고 그것을 홀드에 뿌려보려고 노력한다.

간단히 말해서, 주택 계획은 당신이 어떻게 개인화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화장실은 어느 집에나 중요한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공간의 상태는 당신의 최종 세일을 만들거나 깨뜨릴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설득력 있어 보이는가? 그렇지 않다면, 타일을 점검하고, 욕실 고정장치와 함께 조명을 켜고, 치료의 우선순위를 정하도록 하십시오.

공간을 꾸미는 데 어려움을 겪는 서비스 스테이션에게 있어서, 당신이 하고 싶은 수많은 선택과 선택의 색깔은 끝이 없고 가구 배치의 가능성 또한 그저 정신이 혼미하다. 실내 장식된 기억 공간을 만들려고 할 때 보통 사람들은 어디서 시작하지? 여기부터 간단한 인테리어 디자인 팁으로 시작해 보십시오

개인적으로 당신에게 가장 큰 관심사는 현재의 경제 위기다. 모든 사람들이 저렴한 침실 가구를 원하지 않는다. 덜 비싼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사항, 때로는 크기다. 보통 규모가 작은 가구들은 보통 내 책을 쓸 때 돈을 버리는 것과 같지 않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내가 원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양질의 클래식 가구를 선택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디자인 프로젝트를 끝내기 위해 더 오래 걸리기를 원한다.

왜냐하면 단지 적절한 조각들을 얻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값싼 가구를 사려고

또한 여러분이 노력하고 싶은 전문 분야를 선택할 수도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직업 시장이 어떻게 될지 정확히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항상 매우 단순하게 될 것이라는 사실에 대한 선택권을 계속 열어두는 것을 돕는 것은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