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 청바지와 마찬가지로, 내 딸들은 마법의 대학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 대학은 각각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이고 엄마와 아빠는 그것을 갚을 것이다. 청바지도 기관도 존재하지 않는다. 현재, 나의 조수 두 명의 큰 소녀들은 엄마와 아빠 주머니에서 거의 나오지 않은 채 대학을 방문한다.

그 동안, 나는 대학을 졸업하는 것에 대해 세 가지 절대적인 진실을 배웠다.

수익률에 따라 투자에 대한 더 높은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 지쳐 있고 주로 특정 포트폴리오 리스크에 대해 확립된다. 당신은 100%의 지분 펀드로 확실히 돈 시장 펀드에 더 많은 보수적 접근방식에 매우 공격적일 수 있다.

몇 달러를 더 많이 저축하게 하면 자연적으로 매우 중요하고 교육대학을 절약하는 것은 별것 아닌 것 같지만, 그것은 여전히 1달러보다 낫다!정말 고품질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희생을 치러야 한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대학 교육의 큰 필요성을 알고 있다.

그는 정기적인 여성들을 대학 운동에서 깨뜨리고 싶어한다.

이것이 그가 장학금을 가지고 있고, 그들 자신과 가족에게 고급 교육을 받기를 원하는 어머니들에게 1만 달러의 보조금을 주는 이유다.

전체 기간 동안 약 100달러까지 불쑥 방과후지도사자격증 나타나기 위해 교육에 필요한 현금을 계산했다고 하자. 당신은 이 어린이 교육 기관만을 위해 숨겨둔 전액을 얻는가? 100달러가 편안한 분위기에 마음을 맞추기에 충분할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단 아기가 대학을 찾을 때가 되면,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나 그만약 그렇지 않다면, 감소는 재앙이 될 수 있다.

부모로서, 당신의 아이에게 자유를 주는 것 – 당신이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행복해지는 것은 활동을 할 수 없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올바른 대학은 당신의 어린 아이들에게 모든 구별을 할 수 있다.

당신의 아이를 대학에 보내는 재정 자원을 가공할 목표로 나타내도록 하는 것은 당신의 어린 아이들에게 성공적이다. 그러나 그것은 적절한 계획으로 달성될 수 있다.

자녀의 대답은 다양하겠지만, 그는 왜 전공이나 교수진을 고려하기 전에 가장 중요한 곳에서 고등학교에 가는지 알게 된다. 그는 기자가 되고 싶은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선생님을 이용해 무지하게 이 선택을 추구해 왔기 때문에 이 선택을 추구하고 있는 것인가? 따님은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실제 지역에 머물기를 고대하는가, 아니면 이사할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일까? 만약 그녀가 집에 머무른다면, 대학 졸업 후에 그녀가 가질 수 있는 기술에 대한 요구도 있을 수 있을까?

우리 학생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당신이 그들의 교육을 위해 돈을 따로 두어야 한다는 제안을 듣는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조언이나 추가된 돈을 다른 모든 재정의 새로운 결과를 제쳐두고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무시한다.

그러나 단지 17년 정도 동안 이 사람들이 태어나고 대학을 시작하는 시간에 가질 필요가 있다.

그것은 오래 전에 지나가지만 우리 모두가 언젠가 그것을 방문할 것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대학 교육을 위한 저축을 지연시킨다. 그러나 결국에는 결코 함께 오지 않는다. 다음번에 그들이 대학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은 왜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짜증나지 않을까? 능력은 어떤 식으로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다.

이곳은 멕시코나 중국이 아니라 노동자들이 수십억 개의 혈압 수준을 회사로 만들기 위해 시간당 100달러를 받는 곳이다. 노예 협력을 알고 있다!

학위를 경험할 때 끝없는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요리사, 건축가, 교사 또는 당신이 꿈꾸는 그 밖의 다른 어떤 것이든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학교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단지 수업에 등록하고 또한 당신의 대학 교육 학위에 대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이상적인 학교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아무리 바쁠지라도 당신의 수업 시간에 쉽게 맞출 수 있다.

이 보조금의 최대 상은 학기 중에 4000 달러입니다. 3명과 4명의 신청자는 80개 척도에서 최소 30점의 높은 학점 점수를 받기 위해 액세서리에서 펠 그랜트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기껏해야 대학에 가기 위한 요구조건과 재정 투자는 압도적일 수 있다.

당신은 결국 일을 준비하게 되고, 세월이 어디로 갔는지, 시간이 얼마나 빨리 지났는지 궁금해하게 된다. 당신은 궁금해, 잠깐, 나는? 대학을 졸업하고 싶었거나, 대학으로 입학했거나, 아니면 내가 했던 것처럼, 더 나은 직업, 더 많은 돈, 내 직업의 수정을 원했을 수도 있다.

나는 학위 없이는 내가 원하는 것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오늘날 세계에서 학위 없이 좋은 보수를 받는 직업을 사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교육대학을 따라 당신을 지도하는 것은 가정교사가 필요 없기 때문에 무료다. 당신이 잘못되었을 때, 혹은 당신이 취약한 것에 대해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당신의 일을 표시하기 위해 과제를 토론하거나, 수정할 사람이 아무도 없다.

상식은 우리에게 더 큰 목표는 보통이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