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동안의 여름 방학 동안, 모든 학교의 연습생들은 베이징 스포츠 운동 학교에 가서 하루에 두 시간 반 동안 그들의 지정된 스포츠를 연습할 것이다. 대략적인 프로젝트는 모두에게 행운이 있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수영, 체조, 축구, 그리고 우슈 등 네 가지 가능한 스포츠가 있었고, 대략 1,000개의 트라이가 있었다.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각 분야의 니즈카타 내에서의 움직임은 라이브 스파링에서 탐색되고 테스트된 정보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학습될 것이다. 카타의 영역은 취해지고 전체 훈련 세션의 핵심을 형성하게 될 것이다. 특정한 자세는 처음부터 훈련될 수 있도록 분해될 것이다. 자세는 강하며 신체 구조는 효과적으로 정렬되어 있는가? 이동 시작, 중간 및 종료 시 최적의 전력을 생성하는 방법교육 파트너에게 미치는 영향(및 실제 상황에서 어떻게 작동할 것으로 예상)JJ: 나는 그것이 나를 훌륭한 방향으로 이끌었다고 생각한다.

레슬링 훈련은 확실히 나를 훨씬 더 낫고, 더 경쟁적인 개인으로 만들었다. 그 움직임은 실제로 나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나는 너무 어렸고, 그 당시 내 자신의 작은 환상의 땅에서 살았다. 무기나 칼 그리고 그림자는 허구의 적이었다.우선 첫째로, 미디어는 사회와 사람들이 만드는 선택들에 큰 역할을 한다.

당신이 채널을 스킴으로써, 당신이 적어도 두 개의 채널에서, 그들이 권투하거나 혼합된 무술 시합에서 그것을 가지고 있는 두 명의 파이터들 사이에 마주칠 가능성이 있다.

고도로 훈련된 두 명의 전문가들을 본다.두 번째 녹아웃의 기회와 함께 그것을 하는 선수들은 매우 흥미롭다. 비슷하게, Nevere Pullback과 같은 최근 영화들은 가장 가까운 종합격투기 휘트니스 센터를 찾고 스포츠로 시작하는데 관객들을 긴장시킨다. 그것이 단지 몇 년 동안 얼마나 성장했는지 보는 것은 정말로 예상하지 못한 것은 아니지만, 당신이 해야만 하는 이유들이 있다.

o 장갑을 끼는 것에 대해 생각하라.나이키 남성 신발은 다양한 스타일과 색깔로 이용할 수 있고 꽤 스타일 선언을 합니다. 모든 계층의 사람들은 이 신발을 운동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프로 운동선수에서 당신과 나 같은 사람들까지 스포츠화를 제공하는 어떤 가게도 이 상표명을 소매할 수 있습니다. 사실, 만약 당신이 원한다면 온라인 쇼핑도 할 수 있습니다.시장에 가기엔 너무 게을 파워볼 안전놀이터 러! 그러나 이 경우, 당신은 나중에 어떠한 문제나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당신의 구체적인 신발 사이즈를 알아야 합니다.스쿼트는 종합격투기 선수가 할 수 있는 최고의 다리와 전신운동 중 하나가 될 수 있는 운동경기이다. 그것은 전신의 힘을 만들어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현재 웅크리고 있는 체제를 변화시켜야 한다.

2, 3일 동안 당신은 정말로 상당한 무게로 쪼그리고 앉아야 한다.

어떤 다른 날들은 쪼그려 앉아야 한다.

반복 재생 스쿼트는 감량, 발차기 및 예측할 수 없는 방법에 대한 속도를 함께 제공합니다.실제적인 카타 훈련의 갱신과 실제로 관련이 있는 몇 개의 이름들이 있지만(Iain Abernethy가 가장 널리 사용되는 것은 그의 책과 DVD를 얻을 수 있다면 그렇게 하는 것을 추천한다) 대부분의 강사들은 단순히 움직임을 보여주고, 그것들을 복사한 다음, 다른 카타를 발견한다.

내가 와도 류에서 나의 첫 댄을 받았을 때 나는 대략 12 kata를 이해했다. 10년 후 나는 대략 20 또는 2에 도달했다. 오늘 나는 아마도 5를 한다.

그러나 나는 이 5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있다.

그들은 더 이상 공허한 순서가 아니다. 마지막 노트에서, 당신은 결코 이들 선수들 사이에서 찢어진 몸보다 덜 찢어진 몸매와 믿을 수 없는 상처를 가진 것을 결코 보지 못한다.

그 말을 들으니, 누가 그런 몸을 원하지 않겠는가? 그들이 하는 훈련은 매우 힘들지만, 매우 성취감을 준다. 단 한 번의 운동에서 연소되는 칼로리의 양은 정신적으로 폭발적이다. 그렇다면 헬스클럽에서 똑같은 지루한 순환 운동을 유지하는 대신에, 여러분이 주사를 놓는 것을 막는 것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