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잘 알려진 시장 견적 중 하나는 : 낮은 판매 – 높은 판매를 구입하십시오. 주식 시장에서 주식정보회사 지속적으로 성공하려면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 에너지 자원이 필요합니다.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고 참을 수 있습니다!이것은 우리가 감정, 공황, 탐욕에 의해 산만해지는 것을 막을 것이다.

나는 단지 당신에게 주식시장 TV에 대해 경고하고 싶다. 해설자들은 날카롭지만 언론을 들여다보는 전반적인 시도는 단지 군중의 생각을 반영하는 것이다. 만약 시장이 상승하고 있다면, 이 뉴스는 낙관적이다. 만약 당신이 주식시장 붕괴를 발견한다면, 질 나쁜 뉴스는 볼 수 있다.

그들은 현재의 추세에 초점을 맞춘 것처럼 보이지만, 우리의 주식시장 거래에서, 정말로 주식시장 전략은 예상해야 한다.

IV단계: 만약 당신이 모든 거래를 하고 있다면, 당신은 개인과 함께 지역 회사들의 주식을 사서 투자를 시작할 수 있다.

자신감과 신뢰를 유지할 수 있다.

몇 달 동안, 경제가 심각한 문제를 획득하기 위해 향하고 있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철강 생산이 감소했을 때, 시멘트 생산이 둔화되고, 다른 상품들이 그들의 인종이 사람들을 얻고 있을 때, 경제 포인터들은 잘 보이지 않았다.

때때로 기업의 수익과 성장 잠재력은 현재 거래되고 있는 이 주식에서의 주가가 가치 평등이라고 말하는 것에 비해 더 높아야 한다는 것을 나타낸다. 대부분의 경우, 시장과 투자자들은 그들을 무시했다. 어떤 주식을 사는 투자자는 곧 대학이 흥정이라고 생각하고 당신이 그것을 사는 것을 깨닫기를 희망한다.

이것은 주가를 넘어설 경향이 있다.

나는 우리가 틀렸다면 시장 장소가 정말 힘들었을 거야. 그래서 너는 올바른 반사작용을 더 잘 발달시키기 위해 빨리 배운다.

주식시장에 관심을 가지려면 우선 거의 모든 연구부터 해야 한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수행해야 할 가장 중요한 연구는 시장에 나와 있지 않지만, 당신의 한계를 알고, 당신의 약점을 잘 알 필요가 있다.

당신의 장점뿐만 아니라 당신의 약점도 알 수 있다.

주식쇼케이스에서 멀리 떨어진 사람들의 삶의 다른 측면에 얼마나 두려움과 탐욕이 영향을 미치는지 기억하라. 돈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라. 왜 시장이 투자에 참여해야 하는지에 대한 모든 요인을 느껴라. 주식 거래의 입구를 열기 전에 탐욕과 두려움의 능력을 인정하면 이런 감정을 더 잘 관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식의 기준점에 의해 쓰여진 주식에 투자하게 되면, 당신은 당신의 두 번째 단계를 결정할 훨씬 더 확고한 위치에 있다.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돈의 양, 당신의 수익 목표는 항상 X 기간을 넘는다. 훌륭한 노련한 주식 거래자들은 하나의 보석이 있다고 믿는다. 개인에게 투자하라!그게 열쇠가 아니잖아!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사고 있다면 거의 확실히 당첨된 주식을 고르는 것을 찾는 것을 멈추어라. 당신의 생활방식에서 지금 무엇을 많이 사용하는가? 당신은 그 제품을 원하는 개인이나 필요로 하는 개인이 이 특정 상품에 일반적으로 만족하는 것은 무엇인가? 만약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고 얻는다면, 다른 사람들과 더 많이 연관될 가능성이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상품을 만드는 회사가 독특한 미래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이다. 즉, 그것의 주식은 평가에서 성장할 것이다.

실제로 거래하는 주식은 평균과 지수에 의존해 투자 솔루션을 안내하는 데 전혀 위험하지 않았다. 이러한 평균의 공식화에 대해 얼마나 복잡하고 의심스러운지에 대한 힌트를 가진 투자자는 거의 없다. 나는 2010년에 118% 오른 S&P 500 지수에 대해 언급했다. 지수의 최고 주가가 1058% 상승했고 하위 실적자는 134% 하락했다.

현 시장에서 도박으로 이익을 낸 사람의 말을 듣기 위해 희귀하고 대안적인 손으로 관여하여 10년에서 15년 동안 주식을 잊어버리거나 제쳐두고 훌륭한 발견을 한 사람들을 연구하는 것은 전형적인데, 시장을 타이밍으로 하는 것은 일시적인 이익을 얻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성공적인 투자자로 생각되기 위해 시장에서의 시간이 도박을 하고 시장을 폐쇄하는 것은 거의 재정적 성공을 가져오지 않는다. 위험을 무릅쓰거나 모험적인 것은 결코 바로 보상하지 않는다. 지름길의 유혹은 관광객들이 저항하기에는 너무 힘든 시기에 이른다.

가장 인기 있는 시장 견적 중 하나는: 낮은 가격 – 높은 가격에 구매하라. 주식 거래에 지속적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전략, 규율, 지식, 도구 에너지가 필요하며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고 우리가 감정, 공황, 탐욕에 정신이 팔리지 않도록 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어떤 돈을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어떤 재정적 원인 없이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것이 위험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한다.

하지만 또한, 그것은 보상도 가지고 있다.

다른 목적을 위해 필수적인 재료들을 가지고 놀지 말라.

주식 거래에서 많은 주식 거래자들이 정기적으로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