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몸속의 독소가 증가하면서 여러분의 몸은 오염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시스템을 가속화합니다.만약 우리의 몸이 모든 것을 발견할 수 있는 최신 정보를 유지할 수 없다면, 여러분의 몸은 단지 독소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운동 내내 한 번에 한 신체 부위에 정상적으로 집중해야 한다.

이것은 불필요하게 운동을 연장시키고 시간을 잃는 것이 아니라, 스쿼트, 팔굽혀펴기 등과 같은 간단한 체중 운동 외에도 당신의 핵심을 절반도 관여시키지 않는다.

독소와 활력을 되찾고 나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가벼워지고 젊은 사람들은 그들의 건강 상태가 개선된다고 느낀다.

운동은 신체의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 되는 대사율을 높여주기 때문에 운동은 확실히 매우 중요하다. 운동은 열심히 할 필요는 없지만, 일주일에 5번은 일상적인 방법으로 해야 한다고 말한다.

체력 훈련과 심근경색 운동을 혼합하는 것이 좋은 선택이다

식품과 농약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들은 완전히 다양한 범주에 남아 있다.

가공 식품, 유전자 맞춤 식품, 식품 첨가제, 식품 염료 및 향료(MSG, 아스파탐) 심지어 술과 와인도 황산염을 가지고 있다.

이것들은 모두 오염물질이다.

임신을 하기 위해 실제로 한 일을 출산과 엄마와 아빠를 위해 해야 할 일의 준비로 다시 짜넣을 수도 있다.

임신, 임신, 출산, 육아를 연속체로 생각한다면 체외수정을 앞으로의 일에 대비하는 방법으로 볼 수도 있다.

항상 그렇지는 않다. 스웨디시 쉽지만, 항상 그럴만한 가치가 있어

너무 빨리 움직이지 마라, 그것은 여러분을 불안하게 보이게 한다.

여러분의 몸을 통제하라,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의 움직임을 줄여야 한다.

슬럼프한 몸의 움직임이 여러분의 힘을 보여준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사과 체격이다. 만약 당신의 중간 부분이 당신의 몸에 가장 큰 부분이라면, 당신은 이 체형이다. 당신은 이것을 확인하기 위해 당신의 생일 정장에 옷을 벗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과 다른 누군가를 포함한 펑키한 냄새나는 엘리베이터처럼,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사과 체형을 가진 것인지 알고 있다.

주된 목표는 당신이 허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당신의 얼굴을 향해 더 크게 주의를 기울이거나 당신의 다리 쪽으로 아래에 나열된 주의를 돌리는 것이다. 보통 18~25퍼센트의 체지방을 가지고 있다.

만약 그들이 25퍼센트를 넘는다면, 그들은 과체중 여성 정규 품종이 약 25~31%라고 여겨진다. 그들은 체중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31퍼센트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이 부분들은 모든 개인들에게 정상이 아니다. 만약 당신의 체중 감량 목표가 현실적이거나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규칙적인 부분을 아는 것이 당신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시체가 어떻게 시체를 해독할 수 있을까? 시간이 흐르면서, 여러분의 몸 안의 독성 물질은 실제로 지방 세포 주변과 내부에서 발달했고, 그것들은 사람의 생활방식에 따라 수가 증가하고 있다.

신체 해독 랩은 여러분의 몸 전체를 형성하고, 허벅지, 엉덩이, 그리고 다른 특정한 신체 부위에서 인치를 줄이려는 개인들을 재배치하여 거의 즉시 체중 감소를 얻기 위해 신체 랩을 사용할 수 있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체격에서 가벼운 몸으로의 변화는 개인과 사람에 따라 다른 진보적인 절차다. 개인의 노력과 신의 은총이 혼합되어 이 신성한 은총은 지금 지구로 쏟아지는 많은 양의 빛의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

빛의 유입은 우리의 세포와 DNA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이것은 우리의 물리적인 몸 안에서 더 많은 빛을 가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업그레이드가 일어나면서, 우리는 전기적인 존재의 경험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아니면 진동이나, 아니면 아무것도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가벼운 몸은 우리가 체격에 머무르는 동안 우리에게 이용할 수 없는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생태적 위험에 저항한다.

그것은 다칠 수도 없고, 신체적인 몸과 달리 늙고 죽을 수도 없다. 가벼운 몸은 유지보수가 아니다. 오히려 빛에 번성할 뿐이다. 가벼운 몸은 그 안에서 걱정과 분노와 같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질 수 없다. 가벼운 몸에서 우리는 훨씬 더 가까이 있다.

신에게

무게를 사고 대처해야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꽤 비쌀 뿐만 아니라, 공간을 소모하고, 일반적으로 먼지를 모으게 되고, 잘못 활용되면 큰 부상을 입을 수 있다.

항상 손바닥을 아래로 유지하면 패권과 적대감의 징후가 나타난다. 언제 손바닥을 아래로 내려놔야 하고 언제 손을 들어야 하는지 현명하게 선택해야 한다.

아이에게 먹이를 주는 것과 같은 불임 치료의 믿음 어떤 암컷은 병에 먹이를 주고, 어떤 암컷은 모유를 먹이고, 어떤 암컷은 우리가 모든 것을 자연스럽게 하든, 아니면 도중에 도움을 주든, 어머니로서, 우리는 항상 우리 자신과 유아, 그리고 우리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임신과 출산은 모두 당신 자신의 진실을 찾고 그것이 하는 현실을 환영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