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부 패키지를 생각해보라. 요즘 같은 시대에는 다른 곳에 사는 사람을 팀에 둘 수 있다.

당신은 개인에게 접근하기만 하면 된다. 당신의 개인은 반드시 당신 근처에 살 필요가 없다. 사례를 보면, 나는 덴버 브롱코스와 함께 일하는 의사의 개인 전화번호를 가지고 있다.

나는 문제가 있을 때 또는 내 고객 중 몇 명이 문제가 있을 때 그에게 전화를 한다.

필요하면 나는 개인 마사지를 받게 된다. 우리 집과 여행을 할 것이다. 나는 내 백업 전략이 백업 전략을 갖도록 3인 팀을 가지고 있다.

다음으로, 운동에서 더 많은 것을 찾고 있는 사람들이 있고, 그들을 가장자리로 밀어낼 무언가가 필요한 사람들이 있다.

음, 싸움꾼의 운동은 단지 그들이 하는 특정한 일들이 지치고 매우 강렬해서, 그들이 결코 할 수 없는 한도까지 밀어붙이도록 요구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단지 단지 일을 하는 그 다이어트 계획과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질렸다면, 나는 단지 2주 동안 이 운동들 중에서 더 많은 땀을 흘릴 것이라고 장담한다.

이런 종류의 활기찬 활동은 아드레날린 중독에 완벽할 것으로 생각된다.

미친 소리처럼 들리나? LOA(Law of Attraction)가 정확히 그렇게 작동하고 있어서가 아니다. LOA 기억하시죠? 스포츠와 싸우는 좋은 일에 집중할 때,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를 당신의 머리를 가득 채우고 당신의 에너지 분야에 스며들게 한다.

그것은 정말 효과적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강력하다. 당신은 부정적인 권리를 적극적으로 가져오지 않기를 바라는가?

모든 스포츠에서 그렇듯이, 최고 수준에서 완성하지 못한 훌륭한 강사들이 있지만, 비스 같은 높은 수준의 운동선수들에게 종이봉투의 탈출을 가르칠 수 없었던 훌륭한 프로 운동선수들이 많이 있다!무술과 혼합 무술에도 마찬가지다. 물론 링에서 활동하지 않은 교사는 전투기에 대한 경험에 근거하여 권고를 제공할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강사가 링에서 효과적일 수 있는 훈련 연대, 훈련, 운동, 전략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가? 분명히 그렇지 않다!

호기심 많은 아이는 여름 캠프에 딱 맞는 프로필을 가지고 있는데, 그곳에서 온갖 종류의 발견을 한다.

그는 카누, 등반, 숲에서의 야간 여행 등을 시작할 수 있다.

그러나 그와 함께 이러한 활동을 연습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그것은 너를 젊게 할 것이다!그리고 그의 나이에 따라, 왜 약간의 래프팅을 제공하지 않는가!당신의 아이가 아마도 마찬가지로 목덜미일 것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그는 나중에 스카이 다이빙이나 행글라이더를 시험하기를 원할 것이다!

무술에서 어떻게 이 지경에 이르렀을까? 경쟁적으로 제거하기 위해 실제로 링에 들어간 적이 없는 훌륭한 강사들이 많다. 이것이 그들을 가난한 무술가로 만드는가? 이 개인들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이웃에서 명성을 쌓았다는 사실 때문에, 실제로 효과적인 무술 사업을 발전시키고 지속해 왔다. 부모들은 아이들을 괴롭히는 사람으로 만들 학교에 보내는 것에 대해 생각하면서, 무술을 훈련시키는 대부분의 제정신인 어른들은 그들에게 도전할 학교를 원한다.

그들을 구급차에 실려 의료 시설로 보내는 것이 아니라.

JP : JJ!이 기회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지만, 당신이 어떤 일에 뛰어들지 확신이 서지 않지만, 하하 나는 당신이 싸움 게임 전에 누구인지 이해하기 시작하는 것을 좋아한다.

어디서 시작하셨습니까? 그리고 젊은 암브로즈씨의 삶은 어땠습니까?

우슈는 실제로 군사예술이며 중국에서 문화전통을 나타내며, 전쟁 내내 생존의 문제로 시작해서 공식적인 스포츠 파트 투 아트와 파트 능률 아트가 된 후, 프로 운동선수들은 싸움 응용에 대해 평가되고, 외모를 모두 살펴본다. 카타 내의 움직임은 자세히 가르쳐질 것이고, 카타의 라이브 스파링 섹션에서 탐구되고 먹튀검증 체크되는 응용이 취해지고 전체 훈련 세션의 핵심을 형성할 것이며, 특정한 자세가 무너질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자세가 강하고, 몸 구조가 적절하게 정렬되어 있으며, 이동의 시작, 중간, 끝에서 최적의 힘을 생산할 수 있는 방법 이것이 나의 훈련 파트너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따라서 나는 그것이 실제 상황에서 어떻게 작동하기를 기대할 것인가)

혼합 무술 또는 혼합 무술은 현존하는 가장 거친 스포츠 활동 중 하나이며, 전 세계의 전형적인 일상이 되는 것 중 하나이다. 통합 무술 경쟁자들은 확실히 그들의 특정한 가장 큰 체력 수준에 있고 결국 경쟁적이 되기 위해 모든 힘, 속도, 숙달도를 가질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전에 이것을 하지 않았다면 그들은 처음에 열심히 나타날 것이다. 실망하지 마라. 내가 다리질을 시작하기 전에, 나는 끔찍한 목 불편함과 뒷골목 통증을 느꼈다.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