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지점에서 가중 튜닝 포크의 줄기를 누르고 K1 콜 키드니 1 또는 K1 스토어에서 대략 10초 또는 그 이상 저 지점에 보관하십시오. 다음 지점에서 K2는 발 옆에 있으니 계속하여 튜닝 포크를 설정하십시오. 모든 영역을 만지지 마십시오. 대신, 3인치 아래로 이동하십시오. 더 많은 것을 하고 다시 해라

지방과 손실과 가장 관련이 있는 장기는 비장이다. 비장은 음식을 섭취하여 기와 피의 기초가 되는 물질로 변형시키기 쉽다. 또한 음식 물질을 어디로 운반할 것인가, 비장이 약하면 음식이 거기에 앉아 무게를 더한다.

사람들이 단지 그들의 음식인 느린 신진대사를 받는다고 불평할 때, 이것은 단지 그들의 음식이 붙어 있을 뿐이다. 약한 비장에 대한 결과이다

그래서 왜 나를 아프게 했을까? 한의학에서 우리가 당신을 바로 이 시점에서 어떻게 고칠 수 있는지, 감염, 어쩌면 항생제에서 비롯되었을 수도 있다, 내 장기를 공격한 것이 무엇인지 정말로 알지 못한다고 생각하지 마라. 그러나 나는 중국인 박사와 약초 공식이 침술과 함께 열쇠가 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

그리고 3세대 중국 한방학자가 어떻게 공식화했는지를 나의 작품을 구했다. 내 시스템을 고치고, 수리하고, 균형을 잡으면 자연스럽게, 안전하게, 그리고 어떤 부작용도 없이 스스로 치유될 수 있었다. 그레이트 그 사람이 영원히 기뻐할 때 나는 너무 아팠기 때문에 몇 년이 걸렸다.

첫 번째 세션을 선택하면, 먼저 의료 전문가와 상담을 받게 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의 문제의 본질을 확립하는 데 사용될 것이고, 또한 그들이 최선의 행동 방침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항노화 침술은 2~4가지 다양한 방법으로 지속된다. 치료의 초기 비용은 1,500달러인데, 그 후 매년 치료가 지속된다.

다이어트 알약, 과일 다이어트, 그리고 다른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대해 많은 것들이 쓰여졌지만, 당신이 사용하는 항목 프로그램에 상관없이, 성공은 그것을 유지하는 것이다. 몸매를 유지하는 것은 돈/도프 같은 것을 중단해야 한다.

당신이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하든, 당신은 거울이 당신에게 결과를 가르쳐 줄 때까지 버텨야 한다.

침술사를 만나기로 한 것은 뇌에 있는 화학물질이 균형을 잃었을 때였고, 그가 나를 키우는데 2개월이 걸렸지만, 나는 단지 일반적인 유지를 위해, 그리고 내 몸은 치료에 매우 빠르게 반응한다.

그것은 전통적인 한의학의 도움으로 자연스럽게 치유된다.

환자는 가벼운 통증을 느낄 수 있다.

일반적으로 환자는 이 일상이 보통 30분 정도 지속되며, 당신이 조용히 누워 있을 수 있고, 가능한 한 가만히 앉아 있을 수 있다.

모유 수유를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침술 외에 자연적인 체중 감량 해독제를 추천할 수 있다.

또는 체중 감량 절차 동안 당신의 몸을 돕기 위해 약초 보충제. 내가 체중 감량 절차를 거친 다음 주. 20년 동안 3파운드의 침술은 그 이후로 수원공진단 매달 2-3파운드의 체중을 감량했다!가장 좋은 점은 내가 더 이상 배가 고프지 않다는 거야!내가 원하는 것처럼 설탕에 대한 열망이 강하고 체육관을 향해 내 몸에 더 맞춰 당신의 식사는 연료와 지퍼가 더 필요하다. 그리고 침술 후에, 나는 바로 그렇게 보기 시작했다. 체중 감량에 매우 만족했기 때문에, 나는 나의 에너지 수치가 매일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놀랐다.

침술은 정말로 중국의 건강과 관련된 한 형태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몸에서 다른 종류의 질병을 치유할 수 있다.

그 과정은 스테인리스강으로 만든 바늘을 사용하여 특정한 지점에서 몸을 뚫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의 주된 목적은 해부학을 통해 생명력이나 치를 관리하는 것이다.

그래서 왜 나를 아프게 했을까? 한의학에서 한약은 개인이 그곳에 그렇게 많이 갔던 것은 중요하지 않다. 단지 우리가 지금 당신이 옳았던 것 만으로도. 감염에서 비롯되었을 수도 있고, 항생제에 대한 또 다른 선택일 수도 있다.

나는 정말로 내 장기를 공격한 것을 구별하지 못한다.

그러나 나는 정말로 중국 닥터와 약초 공식이 침술과 함께 열쇠였다는 것을 안다. 그리고 내 작품을 구했다. 3세대 중국 약초학자가 고정, 수리, 수리, 그리고 결과적으로 내 시스템의 균형을 이루게 되면 자연스럽고 안전하게 치유될 수 있고, 어떤 측면의 최종 결과도 없이 그것은 몇 년 동안 있었다. 왜냐하면 나는 그를 발견했을 때 너무 아팠기 때문이다. 나는 영원히 친절하다.

이 과정은 바늘이 등 부위의 다양한 부위에 삽입되는 것을 포함한다.

또한 위치 마스터가 사람의 요통 유형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바늘이 얼마나 심한지 여부에 달려 있다.

또한, 어떤 사람들은 침술을 다시 두려워하지만 실제로 당신의 몸에 날카로운 고통을 줄 수 있는 방법은 없다.

항상 있는 건 그게 다야.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