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목표는 이러한 비용들 중 일부를 없애는 것을 상식으로 제거하는 것이다. 만약 어떤 사람이 임대료를 지불하고, 어머니와 아버지와 함께 집으로 돌아가, 더 작은 임대료를 지불하고 살 수 있는 더 작은 장소를 찾는다면, 당신의 대학과 가까운 곳에서 살기 위해, 당신의 차를 없애는 것은 유지보수와 가스 요금 내에서 자동차와 보험금을 없앨 것이다. 많이 드시나요? 점심을 싸거나 학교 식당에서 식사를 시작하라. 이것은 저렴한 비용이 든다는 것을 증명한다.

이러한 일을 수행하는 것은 개인이 돈을 투자하는 과정에서 할 수 있을 것이다.

이로 인해 타이거가 골프 규율에 사용하는 모든 특성을 투자에 가져와야 하는 세계가 바뀌었다. 타이거가 나의 분석과 연구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벌기 위해 그의 골프 규율에 고용하고 연구하기 위해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실행하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공항 터미널 공격 개선을 위해 나는 이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나는 이 모든 일이 내 파트너에게 오만하지 않고 시간을 들여야 한다.

그리고 나는 내 앞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도움을 무시한다.

아직도 이 일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해야 하는 내가 갈망하는 성공을 달성했다.

주식 거래는 기업 운영, 제품, 서비스 등에 대한 단기적인 추측에 의해 항상 주도된다. 투자자들의 결정 고객이나 판매에 영향을 미치는 이러한 추측과 어떤 가격이 매력적인가?

가장 잘 알려진 시장 견적 중 하나는 다음과 같다. 주식 거래에 지속적으로 성공하고 전략, 규율, 지식 및 도구를 공유하는 데 지속적으로 성공하려면 우리의 전략을 이해하고 팁을 제공하도록 동기를 부여한다.

우리가 감정, 공황 또는 탐욕에 산만해지지 않도록 당신을 지도한다.

부동산에 투자하는 숫자는 대략적인 양이다. 만약 그것이 소득 부동산 투자라면, 그것은 특히 한 숫자에 관한 것이다: 현금 전류: 총 임대료 승수나 자본화율 또는 궁극적으로 어떤 것이든 간에, 비록 모든 마지막 비용 후에 당신이 초기 달부터 현금 흐름을 할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라. 만약 그것이 주택 고정 장치-상부가 무엇을 위해 팔릴지 그리고 그것을 수리하는 데 어떤 비용이 들 것인지를 알고 있다.

당신은 제안을 한다

내가 골프를 그렇게 형편없이 하는 이유에 대한 변명은 내가 어니 엘스의 천재성을 타고나지 못한 것(이 비유가 지금 내 작업장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주식시장이나 TV뉴스가 친숙할 때라면 누구나 불마켓과 베어 전문 틈새라는 문제 용어를 접할 수 있을 것이다. 무슨 뜻일까?

내가 블루칩 주식을 좋은 이야기와 함께 찾아서 당신의 긴 경주를 위해 가지고 있는 것. 시장은 장기적으로 올라오는데, 얼마나 힘들까? 이것은 시장이 붕괴되면서 불행하게도, 부동산에서 활용하기 위한 수십 가지 기본 기술을 분석함으로써 수백 가지의 변형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당신이 다른 사람들보다 선택해야 할 방법들 – 당신은 상업용 부동산이나 임대 옵션 이동 주택을 선택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이 실제로 필요로 하지 않는 것들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을 수도 있다.

그렇다면 이제 부동산 투자 교육 과정을 설계해야 할 때인지도 모른다.

나는 가끔 전국의 어떤 지역에서 값싼 집의 실제 존재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전화를 받는다. 이 전화들은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부의 특정 주들 때문이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당신은 여기서 값싼 집을 찾을 수 없다!이제, 우리는 모두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나라에 평균 주택가격 지수가 어떻게 다른지 알고 있다.

그러나 도전자들의 항의는 로스엔젤레스가 평균 주택 가격이 60만 달러를 초과하는 값싼 집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다시 한번, 많은 종류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있는데, 거래가 수행될 때 더 많은 조언을 구해야 하고, 어떤 것이 결코 할 수 없는지 조언해야 한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지금 광고에서 거래를 성사시키는 걸 보여줬을지 사회초년생 재테크 도 몰라. 좋아, 가서 법원 이름을 찾아보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해.

만약 당신이 부자가 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찾고 있다면, 그것은 좋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에 대해 생각하게 만들었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성공의 길에 머무르는 사람에게 더 많은 무언가가 필요할 것이다. 목표 요구

사람들은 매일 산업을 하는데, 정확히 무엇을 사야 하고 팔 수 있는 사람? 이 질문은 지역 잡지 매장에서 투자와 시장 잡지의 표지를 커버하는 것일 수 있는가? 인기 있는 잡지를 소유하고 있다면, 인기 있는 잡지를 소유하고 있다면, 탈출하라. 인기 있는 잡지를 소유해야 한다면, 인기 있는 잡지에 들어가라. 하지만 그것은 주식들이 하는 일이기 때문에 하락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