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 다시 말하지만, 전화가 확실히 끊겼지만, 수신하지 않는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들의 집이 판매 행사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하는 전화의 70%를 필드에 요구하지 않는다.

부동산은 적극적인 관리가 필요하며, 부동산을 파는 시간과 돈이 비싸고 반복될 수 있기 때문에 유동성이 부족하며,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투자를 실천해왔고, 많은 위험을 무릅쓰지 않고 성장으로 전환시켜 다양한 투자 기법이 품목들 사이에 존재하는 수익 금융 레버리지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증가하면 집 자체가 더 가치 있게 될 때 발생할 수 원주부동산 있다.

만약 더 많은 쇼핑 센터가 당신의 부동산에 가까이 건설된다면, 당신이 단지 부동산을 업그레이드하는 수입은 어떻게든 가능한 구매자/렌터들에게 더 즐거운 결과를 가져다 준다.

마지막은 출구 일정이다. 당신은 구매에 관한 것만큼 판매에 대해 냉정할 필요가 있다.

완전히 팔거나 대출을 해야 하는가? 또한 투자 수익으로 월별 자금 흐름을 위해 집을 팔고 직접 자금을 조달할 수 있다.

현재는 최소 가격으로 부동산을 구입하여 나중에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다.

이 구매는 저렴하고 높은 전략을 팔면 부동산 투자 금액으로 돈을 사용하지 않고 자금을 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생각으로 변화를 주어야 한다.

왜냐하면 어떤 회사도 번창하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많은 고객들과 함께 성공하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결과: 그것은 우리의 전화를 반으로 줄였고, 실행 가능한 고객들의 감소는 없었다. 이것은 엄청난 것이었다. 왜냐하면 나는 실제 리드에 대해서만 지불하기 위해 필요한 리드를 처리하기 위해 시도 센터에 꽤 높은 요금을 지불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것은 나를 많은 구원해 주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직접 전화를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은 단지 큰 돈을 벌었음을 나타낸다. 어느 쪽이든, 엄청난 승리를 거둘 것이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하기 위해 받은 것은 물론, 당신은 건설 전 현금으로 약간의 돈을 벌 수 있지만, 마치 (아니,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갑자기 같은 건물에서 시장 구매를 사용하는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있는 것처럼 알려져 있다.

부동산이나 집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얼마나 오래 운반할 수 있는가?나는 심각한 봉급을 내야 하고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어야 했기 때문에 부동산 투자에 몰두했다. 그리고 매일 밤 피곤하게 집에 오는 것을 싫어했다. 음, 나는 내가 단 한 가족 거래를 하기 시작한 진짜 자산을 발견했지만, 잠시 후, 나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가 처음 현금 흐름을 시작했을 때처럼 파산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더 큰 애완견 어류 상업용 부동산 투자 거래는 좋은 투자 달러 수량에 대한 가장 큰 현금 흐름과 수익을 제공하지만, 그 부동산들 중 내가 어떤 종류의 거래라도 투자했던 에너지와 돈의 양에 대한 가장 큰 수익을 가져왔다.

노트북에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안에 연락할 수 있는 능력,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부동산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실제로 그런 일이 일어난 후에 자주 발전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내가 여기서 찾고 있는 것은 당신이 마음으로 일어날 수 있는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을 지적한다.

당신이 원한다면, 당신이 부동산 사업가가 되는 심각한 돈을 더 악화시키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

하지만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모두를 위한 올바른 부의 수단인가? 만약 이것이 전 세계적인 일률적인 해결책이라면 그렇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이 완벽한 투자 수단이 될 것이고 토론은 확실히 끝날 것이다. 94년 이후로 나는 내 부동산을 하는데 있어서 세입자들이 열심히 일했고, 나는 고소당했고, 부서를 파괴당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정당한 재산 관리인 몫을 적용했다.

이제 당신은 웹사이트 방문자가 무엇을 유지하는지 깨달아야 할 때다. 당신이 지금까지와 같이 필수적인 교육을 받고, 좋은 투자자로 깨우치고 싶다. 현재 이 해역에는 당신이 단계에 있는 전략뿐만 아니라 다양한 법률에 주의하지 않는다면 당신을 완전한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는 나쁜 사람들이 있다.

우리는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을 토론하기 위해 하지 않지만, 이 시장에서는 진정한 우리로서 받아들일 수 있다.

부동산 투자의 장소와 그들이 관련된 많은 것들이 있다.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라.

일단 당신이 가장 잘 투자하는 유형이나 유형에 걸쳐 결정되면, 당신은 주거용 부동산 투자 과정을 설계하기 시작한다.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것들은 이 세 가지 모두를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라는 것을 의미한다.

비록 이것이 단지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다. 수정함으로써, 실제 e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