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범위는 광범위하다. 집에서 또는 과제를 완수할 때, 집에서 직접 특별 사무실을 설계할 수 있다.

원하는 조각을 선택하고 어떤 기계에서 자신의 나무를 선택하라: 오크, 단풍, 소나무 – 이름을 붙이고, 누구나 원하는 만큼 많은 문과 서랍으로 침실 무장을 설계하고, 침대를 선택하라 – 맞춤 쇼핑에서 실제로 문제가 되지 않는 7피트 거인이 되어야 한다.

그것들은 100% 완벽하다 – 표준 이하의 가게도, 더럽혀지거나 화재가 나지도 않고, 확실히 나쁜 품질의 가구도 아니다. 어제 당신은 이 멋진 소파에 2,895달러를 지불하는 것을 즐긴다. 어제 캠브리지 밀스 4피스 침실 세트는 당신에게 7,170달러가 들 것이다. 오늘 당신은 그것을 2,900달러 미만의 캔자스 시티 라식에 소유한다.

네 집에 자리를 잡기 위해서! 다른 이유는 없어!

당신은 당신의 사무실을 위한 새로운 책장이나 화장대를 볼 필요가 없다. 집에서 오래된 가구를 가져가거나 주말 동안 마당 판매를 할 때 당신의 직장에 맞게 그것을 개선하라.

다음은 다시 식당을 위한 가구를 느낄 수 있게 되면, 당신의 집 스타일이 당신의 판결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식당이 우아하게 보이길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고전적인, 매우 세련된 집과 어울리는 의자를 고려할 것이다. 당신의 좀 더 가정적인 소나무가 당신의 선택 빌라 재건축 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선택이 건강해 보이는 소나무가 될 것이다. 당신은 그 계획을 끝내기 위해 화장대나 코너 테이블을 매치하기를 원한다.

그래서 연필줄이 그려지는 것이다. 일단 거실 계획에 가구 조각을 그리면, 새로운 여행 마크를 얻으라. 이제 이 선들은 가구 주위에 있을 것이다. 특히 틈새에 있을 것이다. 여행선은 이제 주변 가구의 가구 항목 풀을 차지할 것이다.

가구에 색칠을 하고 싶지 않다면 다른 해결책이 필요하다. 만약 가구가 심하게 남용되었다면, 당신은 마감에 모래를 뿌리고, 흠집과 긁힌 자국을 모래로 닦을 수 있고, 따라서 그것을 바니쉬할 수 있다.

또는 심하게 긁히지 않는다면, 당신은 나무와 어울리는 색으로 어린이 크레용을 사용하고, 실제 세계 스크래치 필러를 철물점에서 얻을 수 있지만 어린이 크레용은 일할 수 있다.

또한

노인에게 너무 중요한 가구가 될 때 또 다른 설명은 그 위에 천이나 덮개를 얹는다. 만약 노인이 쉽게 미끄러져 나가는 경향이 있다면, 매끄러운 가죽 덮개를 가진 소파는 질감 있는 천을 가진 소파만큼 좋은 선택이 아닐 것이다. 직물의 질감은 좌석 밖으로 미끄러지는 것을 멈출 수 있다.

가구 웹사이트 가구점에 대한 나쁜 가구 도박과 좋은 가구 도박은 모두 전술적인 자동차 대리점과 약간 비슷하지만, 어떤 상점들은 다른 마케터들보다 더 나쁠 수 있다.

결과적으로, 그들의 외국인이나 외교 가족과 함께 서구를 위해 홍콩과 같은 곳으로 간신히 출현한 몇 가지 항목을 넘어, 런던의 빅토리아와 앨버트 박물관과 베이징의 궁전 박물관에서 제한된 컬렉션을 발견할 수 있다.

이 유닛들을 배치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가구가 세 번째 포인트와 관련된 연필 여행선을 어떻게 방해하는지 볼 수 있다.

하지만 지금은 괜찮다. 지금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대로 가구 유닛의 조합과 배열을 만들어라. 이 작업을 시도하면서 상자 밖으로 생각하라. 더 중요한 일을 하려고 노력하라.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공간을 없애는 것이다. 방의 색조를 식별한 후, 당신은 더 강력하고 건강한 가구를 없애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다양한 직물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또한 당신의 방과 당신의 특정한 방에 있는 다른 가구들에 대해 생각하고 거기서 어떤 선택이 가장 좋은지 결정하라.

중국 고대 제품은 가구광들의 보물이었지만, 고대 중국에서 생산된 것 중 많은 것이 웹페이지의 미세한 작품으로 평가되지 않았다. 명나라와 청나라의 우수한 가구들이 사람들에게 소중히 여겨지고 소중히 여겨지기 전까지는 아니었다. 두 시대가 지나도 대부분의 가구들은 현지에서 파괴되거나 서양 침략자들에 의해 약탈되었다. 사실 비슷한 상황. 공산주의 혁명을 통해 최근까지 지속된 공동의 혼란은 캐비닛, 가슴, 의자를 연료로 파괴했고 어떤 품질의 소유도 실제로 정부와 함께 고려될 것이다.

가구보관소에서 부정적인 가구와 긍정적인 가구를 모두 발견할 수 있다.

가구보관소는 자동차 대리점과 같은 경향이 있다.

그러나 어떤 상점들은 다른 마케터들보다 더 나쁠 수 있다.

당신의 지역 가구를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할 일이다. 당신은 이 훌륭한 일을 하는 것에 대해 많은 좋은 것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이러한 이점들 중 하나는 당신의 가구가 더 오래 더 희게 유지될 수 있는 단순한 현실일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가구를 교체하는 것이 완전히 아닌 장기적으로 당신의 자금을 절약할 수 있다.

그것은 잘 보호되어 온 가구가 종종 더 편안하기 때문에 그것은 종종 더 편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