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부의 자금 지원을 받는 기관을 통과하는 학사 학위는 약 36,000달러, 4년 동안 또는 주당 약 9,000달러가 들 수 있다.

주내 학교를 선택하는 데는 평균 30,400달러가 들 수 있는데, 이는 학자금 대출에 대한 높은 이자 지급에 따라 평균 6,000달러를 절약하는 것이다(대부분의 대출을 받기 위해 우리가 할 것이다).

교육은 성공의 가장 중요한 열쇠 중 하나이다. 최소한의 방법으로,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그 이상의 고등 교육을 받기 위해 일한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된다면, 당신이 선택한 직업에서, 당신이 지금 대학 교육을 시작했으니, 당신의 4년제 학위를 취득할 때까지 멈추지 마라. 또는 수요 대학이 많은 분야에서 수업을 받지 마라. 치과 위생, 레이저 기술, 준법 교육 중 어느 하나에서 준비하지 않으면 어떻게 하면, 당신의 삶은 컴퓨터가 당신이 될 수 있는 재정적으로 훨씬 더 힘든 상태를 유지할 것이다.

여기서 우리가 그들에게 말할 가장 기본적인 대학 보조금의 일부 교육 대학의 목록은 다음과 같다: 펠 보조금, TEACH 보조금, 국가 SMART 보조금, 학술 경쟁력 보조금(ACG), 연방 보충 에듀 기회 보조금(FSEOG)은 이러한 공통적인 연방 정부 보조금을 검토하고 그들이 무엇을 제공되어야 하는지 보자.

그 대학 예금 계좌에 부모 이름을 써라. 왜? 이것은 부모들이 돈을 통제할 수 있게 해주거나, 그렇지 않으면 아이들이 단순히 재미로 돈을 이용할 수도 있다

두 번째 형태의 자금 조달은 정말로 정부 교육 대출이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아마도 스태포드와 퍼킨스 서비스일 것이다. 이러한 대출에는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연기 규정이 포함된다. 따라서 그들의 아이들에게 대출을 사냥하는 부모들을 위한 부모 플러스 주택 대출 프로그램은 그렇게 작동한다.

물론 당신은 가정생활에 집중하고 활용하는 일에 관여해왔고, 이는 잠재적으로 완전한 고등교육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것이 당신과 관련된 이 이야기의 끝이라는 뜻은 아니다!엄마들에게 보조금과 장학금을 지원함으로써 좋은 교육을 얻는 싸움을 깨달을 수 있다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 등록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2년제 커뮤니티 칼리지에서 공부하고 수행해야 하는 학생은 반드시 그 학생이 수행해야 하는 일과를 바로 훈육해야 한다.

이것은 대학이 당신을 위한 것인지 완전히 알아낼 수 있는 시간을 줄 것이고, 2년제 대학에서 시간을 보낸 후에 공부와 작업 습관을 정상 궤도에 올릴 수 있다면, 당신은 4년제 대학이나 대학을 계속 이전할 수 있다.

학생 D)아이들의 대학 비용이 충족되면, 그들에게 잘못된 안정감을 준다면, 그들은 그들의 모든 필수품과 오락에 대해 부모들에게 의존하기 시작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현금을 줄이고 싶다면 저축 이야기를 보장하기 위해 신청하거나 약간 더 나은 금리를 위해 현금을 529 계획이나 ESA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성장하지 않는 것은, 특히 당신이 이미 10대이고 고등학교를 졸업하기 위해 더 안전한 선택일 것이다. 이것은 또한 보통 주요 몇 년 동안 학교 생활을 할 때 좋은 선택이다. 만약 당신이 저축을 늦게 시작했지만 지금은 할 수 있다.

많은 현금을 싹쓸이하는 것은 복잡하지만 은행 계좌나 화폐 시장 계좌에서 읽는 것이 옳게 들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맞추면, 당신은 또한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할 수 있는 학기까지 성숙한 6개월 또는 12개월의 CD를 볼 수 있다.

1973년부터 10000명이 넘는 대학생을 가르쳤고, 게다가 내가 아는 전 재산학교의 5천 명이 넘는 부동산 학생들을 가르쳤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단지 목표에 관한 게으름, 교육대학, 집중력 부족, 미성숙, 그리고 단지 일반적인 실수 등 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것은 성공해야 할 목적에 용기와 적용이 필요하다. 고 존 웨인은 용기가 두려워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어쨌든 성공한 사람들은 그것을 한다.

필요한 일을 하는 사람들이지, 시간을 낭비하고 목적 없는 세계를 헤쳐나가는 사람들이 아니다.

금전적 조언자를 불러!대학 스톡옵션과 함께 자신의 투자에 대해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투자가 가장 좋은 기술뿐만 아니라 어떤 기술을 취하는지를 모른다면, 수입을 위해 투자할 사람과 대화하라. 그들은 매일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자원, 그리고 당신이 할 수 있는 다른 훌륭한 배 투자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내가 할 수 있는 한 가지 강력한 제안은, 본질적으로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를 연구하고 그들이 개인적으로 당신을 위해 나쁜 사업 결정을 하는 정도에 갇혀 있지 않다는 것이다. 여기저기 물어보고, 훌륭한 리뷰와 훌륭한 고객, 그리고 그것이 몇 달, 몇 달 동안 그 사업에 있었던 것을 보라. 당신의 돈, 다른 사람이 당신 자신의 연구를 수행함으로써 그것을 파괴하도록 내버려두지 말라.

회사에 어떻게 그들을 도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알려라. 단지 고 생리 영어로 용주가 필요한 것이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