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선거를 시작하라 당신의 아이가 아직 아기일 때, 그것은 당신이 진행하는 것에 대해 가장 좋을 수 있다.

이것은 한 달 동안 성장하는 대학 저축 기금에 돈을 투입할 수 있게 해주지만, 아마도 초등학교가 될 부모들과 비교했을 때 더 저렴한 액수의 돈을 투입할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절약해야 한다.

당신은 유리한 출발을 가지고 있고 당신의 아이가 대학을 준비할 시간이 지나면, 당신은 그나 그녀를 위한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 있다.

나는 학생들이 내가 상담사와 이야기했는데 그들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자주 들었다. 너는 어떻게 해야 하니? 그냥 넘어져서 죽은 척 하는 거야? 아니, 다른 상담가를 만나보아라.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사람을 찾기 전에 문제는 반드시 상담가에게 있는 것이 아니다. 그것은 학생들과 함께 있을 수 있고, 그들이 듣고 싶지 않은 진실을 들을 수 있고, 그들이 받은 좋은 조언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니 열린 마음으로 그것을 시험해 보라.

2009-2010 학년도에 우리 정부는 총 연방 대학 보조금으로 26,265,147,289 달러를 수여했다. 학생 1인당 평균 보조금은 2,278달러였고, 가장 큰 상은 스페인 학생 1인당 5,350달러의 특별한 로트 머니였다. 학교 렌더링을 신청하는 것은 분명히 가치가 있다.

만약 당신이 어머니라면, 재방문을 원하는 사람은 학교 교육을 추구하라, 당신의 상황에도 불구하고 이제 당신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구루스.

멘토는 조언자다. 어떤 사람들은 많은 분야의 일반 멘토, 중요한 부모, 친척, 경험 많은 친구 등에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분야에서 의사, 간호사 추가 건강 전문가가 당신을 격려할 수 있다.

변호사는 법률과 정부 문제에 대해 조언을 해줄 수 있다.

그리고 교사, 교육 행정가, 상담가는 당신에게 교수와 코칭의 기회에 대해 조언을 해줄 수 있다.

같은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문의가 있어야 한다.

상담과 재정적 위안을 얻기 위해 지원 대학을 교육할 수 있는 사람들이 당신을 곤경에서 벗어나게 도와줄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라. 대학은 고등학교가 아니다. 당신은 웹에서 책임을 지고 질문을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대학 기금을 설립하는 것을 도울 친구들과 가족들을 얻을 수 있다면? 조부모, 이모와 삼촌,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와 동료, 당신이 아는 사람은 누구나 페이스북 포커 칩을 개선할 수 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529개의 대학 저축 계획과 529개의 계획 등록부뿐이다.

그들은 선수들이 장기간 지속될 수 있는 좋은 고등 교육만 가지고도 무료 교육, 무료 책, 무료 방, 그리고 보드를 얻고 있다고 계속해서 말할 수 있다.

그래서 뭐!선수들에게 돈을 줘! 대학 전체가 노예 노동으로!코치들은 이 선수들의 뒷면에 큰 돈을 번다. 당신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받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차와 현금을 얻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다. 그리고 당신은 선수들이 상당한 시간과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받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선수들이 항상 비밀리에 대학 프로그램인 비료에 참석하기 위해 자동차와 집을 얻는 것에 대해 듣는다.두 번째 단계는 개인 학자금 부채다. 이것은 기초 대출자들의 대출 문제다.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시험을 받는 것이다. 대출 희망 좋은 금융 정보 제공 당신은 상환 일정을 보여줄 필요가 있다.

일자리는 예상될 수 있다.

이러한 대출의 비용은 예를 들어 금융 패키지와 같이 높다. 신용 위기와 함께, 이러한 장치는 얻기 어렵다. 만약 가능하다면, 사적인 것을 피하라. 여전히 그들은 상점 대학에서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한다.

매달 자녀 교육 기금에 정기적인 저축을 하고, 손 계산기는 급여에서 자녀 교육 기금에 고정된 금액의 기금을 제쳐두고, 보너스나 돈 인센티브를 받을 때, 당신은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매년 기부 한도 내에서 명심해야 하는 저축 계좌에 몇 개를 넣어야 한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 교육을 전체 기간 동안 약 100,000 달러까지 계산했다고 가정해보자. 당신은 당신의 작은 교육만을 위해 숨겨둔 전체 금액을 보았는가? 100달러면 마음을 조용하게 만들 수 있을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기가 대학을 선택할 시간이 되었을 때, 당신은 그들이 충분히 가질 코칭교육 수 있기를 원하십니까? 만약 그렇지 않다면, 결과는 재앙이 될 수 있다.

부모로서, 당신의 아이가 행복할 수 있도록 잉여 – 활동을 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는 동안 그의 개인적인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행복을 유지하는 것. 올바른 대학은 당신의 어린 아이들에게 미래에 모든 욕구를 확립하는 것을 돕는다. 당신의 아이를 올바른 대학으로 보낼 재원을 얻는 것은 가공할 의제로 발전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적절한 계획으로 달성될 수 있다.

고급 교육을 위한 무료 자금 정말 아름다운 개념이군. 음, 사실 교육대학에는 장학금과 보조금의 모양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