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 사실, 더 젊은 파이터(경쟁력 있는 어떤 종류의 격투 스포츠)에 관한 주제에 대해 여러분이 그것을 홍보한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5살 때 싸우는 사람들에 대한 당신의 견해는 어떻습니까?JP: 아, 학자처럼 말하긴 했지만, 불행하게도 저는 미국의 고정관념에 맞는 경향이 있지만, 저는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그리고 2013년이 제가 확실히 완전한 영역을 개척할 수 있게 해주기를 바라기 때문에 시작하기에 결코 늦은 적이 없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저는 제가 당신에게 접근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하지만 여기서 좀 뛰어놀고 다시 경험으로 돌아가기 당신은 젊음을 기르고 새로운 예술을 계속 발견했고 결국 당신의 첫 MMA와 싸웠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이 일어났고 우리와 경험을 공유하려고 했을까요?힌두 푸쉬업은 일반적인 푸쉬업과는 다른 종류이다. 발은 어깨 넓이보다 조금 더 넓게 벌리고 엉덩이는 허공에 대고 시작 아크 동작으로 누른다. (요가의 애완견을 아래로 향하게 하는 것과 유사) 50회까지 3세트까지 노력해보세요. 만약 여러분이 이런 것을 실제로 해본 적이 없고 단지 몇 번밖에 할 수 없다면, 낙담하지 마세요. 새로운 어떤 것 처럼, 그것을 만들기 위해서는 연습이 필요합니다.위의 각각의 예는 카타가 무술에서 얼마나 흔한지를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카타 연습이 쓸모없고 시간 낭비라고 말하며 카타 연습을 피하기로 선택한다.

왜 그럴까? 후나코시가 한 카타에 10년을 썼는데 윙천이 한 가지 타입을 1년 내내 익혀야 다음 번을 배울 수 있다고 주장한다면, 그 안에 뭔가 있을 필요가 있다.

우리가 요점을 놓치고 있는 것인가? 우리의 지혜에서 우리는 무술의 중요한 부분이 아니더라도 중요한 부분과의 접촉을 잃었을까?여기 또 다른 요인 당신의 삶에서 잘못될 수 있는 모든 것들에 대한 환경을 개발할 수는 없다. 단지 낮에는 적절한 시간이 없다. 나쁜 일들이 당신에게 일어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에 대해 모든 것을 준비할 수 없다. 그래서 보험료가 그들의 일을 하도록 하고 스트레스를 주는 것과 시간을 낭비하는 것을 그만두어라. 네가 할 수 있는 나쁜 일 말이야 당신이 불안, 낮은 에너지 수준 그리고 공황에 빠지지만, 그것은 이러한 걱정들 중 어떤 것도 편리하거나 현실적이게 하지 않는다.그는 자신의 직업의 시작에는 상, 벨트, 타이틀, 우승,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는 단순히 밖으로 나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 얘기 들으셨나요? 그는 그의 모든 경력에서 그가 수술했던 것 보다 더 열심히 일하고 있다.

그러나 지금, 그는 처음으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그리고 나는 그의 상 먹튀검증 대를 동시에 파괴하면서 덧붙일 수 있다.

그는 당신의 타고난 기술에 열심히 일하는 개념이 어떻게 그 자체로 나타나는지 보여주는 결정적이고 빛나는 예이다.이 아이디어는 1998년 UAE의 전 대통령 셰이크 자이드빈(술탄 알 나얀의 아들)의 아들이 주짓수 트레이너 넬슨 몬테이로와 함께 이 아이디어를 시작했다.JJ: 푸켓 탑 그룹, 40명의 도둑, 쿠웨이트 전투 육상, 포니 그래플링, 서브 파이터, 존과 자넷 칼보에게 감사드리고 싶어요. 고마워요!JP: 죽지 않는 것은 여러분을 더 강하게 만듭니다. 힘은 여러분을 예기치 않은 미래에 대비시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겸손한 출발로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을 전투 스포츠에 소개한 것은 무엇이었나요? 일찍 시작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