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토론토에 있는 웹사이트 개발자에게 요구사항을 이메일로 보내서 어떻게 생각하나? 3주 후 구글, 야후! 그리고 MSN에서 실제로 Bob박사를 발견했다. 그는 이제 그의 필수적인 키워드 표현에 대해 1페이지에 등장하고, 그 다음으로 중요한 “SEO 훈련 없이 모든 것”에 대해 1페이지와 2페이지에 등장한다.

정말 놀랍다!PPC를 활용하여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가 웹 사이트를 보는 데 익숙해지고 나면, 방문자가 귀하의 웹 사이트에 더 자주 참여할수록, Browse Engines가 귀하의 웹 사이트를 훨씬 더 좋아하게 됩니다. 이것은 시도해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한 여러 가지 이유 중 하나입니다. 가능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하기 위해이웃에 무언가를 다시 제공하라 (기쁘게) 진정으로 도움을 필요로 하는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기회를 찾고 당신의 기술을 이용하기 위해 당신의 기술을 뒤쫓는 사람들을 피하라 (믿으세요, 당신의 서 기술과 성공담이 증가하면, 당신은 당신을 저녁 식사에 데리고 가서 당신의 뇌를 고르는 낯선 사람들을 만날 수 있을 것입니다) 계속하세요. 지식이것을 받아들이면서, 당신은 모든 앞머리와 휘파람으로 새로운 웹사이트를 만들도록 선택할 수 있다.

그러나 주의하라; 여기 클릭 만약 당신의 사이트가 현재 인터넷에 나와 있는 수많은 웹사이트들 중에서 발견될 수 없다면, 당신의 시간과 자원이 낭비되어 왔다.잠시 동안 여러분이 대형 자동차 회사의 광고 담당 임원이라는 것을 생각해 보십시오. 여러분의 사업은 이제 막 가장 저렴한 자동차와 트럭을 출시했고 여러분의 일은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이해하도록 하는 것입니다.A 기본적으로, 훌륭한 SEO는 당신의 사이트를 최대한 온라인 검색 엔진으로 만들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 뒤의 텍스트와 html 코드를 변경하는 것을 포함한다.

간단히 말해서, 당신의 사이트에 당신의 웹사이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매우 쉽게 알 수 있다.

당신의 웹사이트가 올바른 키워드들과 메타 태그들 안에 위치할 것이다. 웹 사이트, 로봇이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 및 수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용자의 웹 사이트에 대한 순위가 훨씬 향상되었습니다. 최적화 없이 그 어느 때보다 더 높아졌습니다.검색 엔진에서도 요즘 필러 텍스트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이 온 세부 정보를 그들에게 줄 수 없다면, 인간 방문자들은 당신을 그들의 목록에서 바로 쫓아낼 것입니다.처음에는 웹 사이트 설계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설정한 높은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지도록 해야 합니다. 이는 대개 CSS(캐스캐딩 디자인 시트)를 사용하여 가벼운 사이트 생성을 나타내며 플래시 및 JavaScript는 최적화할 수 없으므로 동적 페이지를 피할 수 없습니다.예를 들어, 모자에 대한 사이트가 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구글에 가서 모자를 타이핑하는 웹사이트가 되기를 바란다. 당신이 건강에 관한 웹사이트와 암에 관한 웹페이지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누군가가 구글에 가서 암을 검색할 때 당신의 사이트의 이 웹사이트가 나타나기를 바란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키워드이다.흠, 너무 환멸을 느끼지 말고 Ditkas 코치의 철학 제2부로 가고 싶어. 그래, 단기적으로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을 그만뒀을 수도 있어. 하지만, 그런 일이 너에게 많은 것을 가져다 주지 않도록 해. 네가 웹에서 최대한 멀리 떨어져 있는, 최소한을 찾아갈 수 있는 일을 찾기 위해서 말이야. 아직! 마이크는 이상적이다 왜냐하면 다시! SEO에서도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습니다!다음 상황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서 회사는 제품을 판매하는 고객에 의해 유지되고 있습니다. 서 담당자는 비즈니스, 품목 라인 등에 대해 공통 고객에 대한 모든 우려를 요청합니다. 이로부터 키워드 목록이 작성되고 고객은 이를 검토하고 비즈니스 보고서로 간주할 수 있는 추가 사항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도록 요청받습니다.nges 1년 후, 고객은 구글, 야후, MSN에서 많은 높은 트래픽 키워드에서 최고 순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매출은 예상보다 적다.현재 사이트를 검사하고, 검토하고, 목표를 설정해야 합니다. 사이트와 관련된 대상 키워드 목록을 개발하고, 사용자에게 적합한 메타 태그를 작성하고 삽입해야 하며, 다른 모든 태그도 정상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모든 컨텐츠를 확인하고, i를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권장해야 합니다.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시키기 위해나는 그것의 본질적인 표현에 대해 매우 잘 순위를 매긴 사이트가 하나 있다.

그것은 아직 색인화되지 않은 새로운 웹사이트로부터 많은 이메일 요청을 생산한다.

훨씬 더 낮은 순위를 매기는 것은 나에게 합리적인 교환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