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사람들 속에서 성공적인 한 사람이 되는 것은 쇼핑객들로부터 꿈을 훔치도록 돕는 것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삼촌은 결국 그들의 집을 임대하게 되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 의해 경직되었다.저는 항상 이곳이 제가 시작한 곳이라는 것을 인정합니다. 저는 컨퍼런스에 참석해서 불과 이틀만에 1천 달러 이상을 내렸습니다. 제가 끝낸 것은 페이퍼에 대한 재미있는 과정이었고, 또한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을 하는 데 있어서 백만 5를 얻는다는 더 우울한 이야기였습니다.가능한 목표를 위해 당신은 지금 당장 구체적이지 않아도 되지만, 당신은 그것들을 나열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그것들 아래에 당신이 그것들을 깨닫기 전에 달성되어야만 하는 몇 단계 혹은 더 작은 목표들을 나열하라 당신이 그것들을 깨닫기 전에 항상 생각해야만 한다 장기 목표들을 위한 또다른 좋은 연습은 당신의 목표들의 콜라주를 위해서이다. 그 집은 당신의 이름을 필요로 하고, 여행하기 위해 장소를 찾고, 당신의 가족의 사진을 필요로 하고, 수입이 좋은 많은 집이나 어떤 것을 포함해서 완벽한 생각을 해야 한다.

10년 후에는 2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주식 투자로 인해 귀사의 자금이 $51,875로 증가했으며, 업계는 전통적인 가정 하에 $54,392를 얻었습니다. 수익성은 크게 차이가 없었습니다.당신은 REIA (부동산 투자자 협회) 8a)에 가입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대형 정보 광고일 뿐이지만, 투자자들 중 98%정도의 심각한 구매자들을 발견할 것입니다. 제가 Fakers라고 부르는 것이 있습니다.그들은 단지 재산에 대해 말하고 싶어해요! 무릎 꿇어야 할 일이 많으면,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그게 바로 부동산 투자의 멋진 세계로 가는 길잡이였습니다. 거기서부터, 저는 저소득층 아파트에 들어가 화장실을 완전히 털어버렸습니다!당신은 부동산 투자자 공부를 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은 지역 학교에 등록하거나 온라인 과외를 통해 당신의 속도에 맞춰 공부할 수 있다.

후자는 정규직을 가지고 있지만 일을 그만두는 것을 즐기지 않는다. 또한 여가 시간에 뭔가 생산적인 일을 하는 가정주부들 또한 시간이 걸리지만 그것은 확실히 쉬운 방법이다.예 http://smarthausk.co.kr 술적 직업선택만큼 속성 찾기가 반드시 비효율적인 것은 아닙니다. 매일 출근하십니까? 30분 일찍 출발하고, 다른 길을 택하고, 다른 동네를 순항하여 일을 하고, 못생긴 거주지로 주소를 정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아이들을 학교에서 데려올 때, 똑같이 하지만 그들에게 주소를 적도록 하세요. 지역을 경작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2분 정도 더 찾는 것은 시대를 더 채우지 못합니다. 또한 아웃소싱을 다른 사람에게도 개선할 수 있는 마케팅 아이디어입니다(특히 아이가 있는 사람). 마지막으로, 시간이 큰 문제가 될 수 있다면 TV의 플러그를 뽑아 한 사업에 두세 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사람들은 단지 부동산 투자의 골칫거리를 피하기 위해 스스로를 제한한다.

그러나 성공한 투자자들은 어딘가에서 새로운 사람으로 시작했다. 그들은 이전에 초보자였고 장시간 노동을 통해 성공했다. 그들의 전문지식은 그들이 행동을 취하고 이 특별한 것에서 그들의 경험을 축적할 때 비로소 시작되었다. 일단 여러분이 시작하고 나서 노련한 투자자로 성장하면, 건강에 매우 귀중한 산업 교훈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