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장은 여러분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이 비이성적인 두려움을 극복하도록 도와준다– 우리가 우리의 감정을 공유한다면 우리에게 해로운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이 두려움은 역도보다 남자들과 감정을 공유하는데 어려움을 겪는다. 남자가 그들의 개방성을 우회적으로 침해해야 한다고 느낀다. 그것은 이해되지 않는 매우 무서운 느낌이다. Feel down 당신의 깊은 두려움을 가라앉힐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믿을 수 있는 Feelf understand 당신이 시장에 나온 당신의 안에서 취약성이 드러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당신을 신뢰하도록 허락합니다.오래지 않아, 그는 같은 어린 소녀가 더 이상 네가 아닌 이 남자 옆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그 노인은 으르렁거리면서 내가 개인에게 나를 내버려 두라고 말했다! 여기 그녀는 종이 한 장을 그들의 손에 쥐었다. 그녀는 말했다, “나는 너를 그렸다. 그녀는 늙은 남자에게 종이를 건네주고, 미소를 날려보내고, 놀기 위해 도망쳤다.누군가에게 자신의 취약성을 완전히 노출하는 것은 여러분을 너무 긴장하게 만들 수도 있고, 여러분은 자신을 너무 떨리게 할 수도 있습니다.남자 주위에 여러분의 신경을 노출시키는 것은 괜찮아요.많은 여성들이 온화하고 자상한 손길 속에서 우는 것이 정상이고, 특히 그녀가 그의 손길에 녹아들도록 허락하지 않았을 때, 그가 보고, 느끼고, 들을 수 있도록 허락하세요.Y) 당신의 감정적 업무 경험 그가 당신을 너무 잘 알게 되어 영광스럽게 느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당신을 향한 그의 마음을 녹일 것입니다.만약 당신이 어떻게 당신이 이미 얻으려고 하는 남자를 지배하고 있는지 궁금하다면, 당신이 여전히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당신이 항상 알고 있는 것이 아니다 전형적인 남자들은 여자가 그녀의 외모를 바꾸거나 확실히 그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그들의 관심을 끌 때 매우 빠르게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과거에, 특히 전사 사회들 사이에서, 사람들은 집중적이고 새로운 목적의식을 가진 남자를 좋아했다. 사실 전통 사회에서 이러한 것들이 약한 사람들이 싫어하는 이유에 속하는 한 사람이기 때문이다. 사고와 관련된 변덕스럽고 변덕스러운 것으로 인식되었다.남성들을 친숙하게 만들고 싶다면 기능에서 지배적인 것이 해결책이다. 당신이 당신의 일에 지배적이 되면, 당신은 갑자기 누구에게나 눈에 띄게 된다.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있고, 당신의 가치는 모든 사람의 눈에 너무 많이 들어온다. 이것은 정말로 꽤 큰 점이다.누군가가 다시 태어나면, 인간 정신은 많은 신을 통해 실제 성령을 재창조하지만 영혼은 아직 다시 태어나지 않았다. 당신이 시도해야 할 것은 그의 생각을 신으로 변화시키기 위한 그의 생각을 새로운 삶으로 승리하기 위한 방법으로 매일 자신을 창조하는 것이다. 더구나 카날 사람은 가석법의 지배를 받는.Passistent를 이용함으로써 당신이 관여하는 삶이 반드시 쉽지는 않을 것이다. 비록 그는 예민하고 자상하지만, 그는 쉽게 달갑지 않다. 그가 보통 그의 기대와 거의 비슷하게 살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면, 그가 그가 그가 그가 생각하기에 놓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다른 곳에서 찾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그가 당신을 포기하고 싶어하거나 잃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당신을 잃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가 탈선하는 징후를 경계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일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당신은 110%의 정직함을 주는 사람으로 남아야 한다.

단지 모든 사람에게 자격이 있지만, 그것이 그렇게 쉽지는 않다. 진정한 정직한 사람은 개인에게 진실과 당신이 듣기 위해 필요한 것에 더하여, 당신이 진리를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무언가를 남기거나 멋지게 보이기 위한 zy 이야기들, 하지만 그녀는 그녀가 어떤 냄새를 맡을지 말할 것이다. 그가 느끼는 거의 모든 것의 냄새는 그가 느낄 것이다. 잔인한 정직함이 때때로 불쾌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당신을 거짓말로 가득 채우는 것보다 진실을 말해주는 사람을 만드는 것이 더 낫다.이와 같은 전문가들은 남성들이 에스트로겐을 억제하는 더 많은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충고한다.

당신은 브로콜리, 파인애플, 양배추, 감귤류 과일, 그리고 양파를 포함한 다양한 음식에서 이것을 찾을 수 있다.

남자를 끌어당기는 다음 코코메디 단계는 정확히 좋은 남자가 항상 어떤 사람이었는지를 명확히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모든 여자는 당신의 올바른 남자 안에 새로운 정의를 가지고 있다.

내 고객의 정의 중 하나는 남자가 재정적으로 독립적이고, 학교 학위를 가지고 있고, 담보 대출금을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의 정의는 전적으로 Iper가 될 수 있다.

오직 좋은 사람이 정확히 어떻게 자동차를 수리해야 한다고 믿는다. 그는 최소한 오일을 교환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어야 한다.

그 사람은 자기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자기를 고쳐준 사람에게 감사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 사람은 자기를 치료한 곳으로 데려온 네 명의 친구를 생각하려고 하지 않았다. 그 병자는 자기가 그의 치료 때문에 예수에게 내려갔다는 것을 통해 지붕을 고쳐야 할 비용을 알아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플리는 그의 매트를 모으고 집으로 갔다.그가 벤치를 보고 있을 때, 그는 옆에 앉아 있는 작은 소녀를 알아차리지 못했다. 그녀를 보았을 때, 그는 거친 목소리로 말했다. “당신은 뭡니까? 어린 소녀가 그를 분석했습니다. 당신은 매우 슬프고 우울해 보입니다. 왜 당신은 신경 쓰십니까? 그냥 나 혼자 내버려 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