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인구 통계 그룹(예: 만료 목록이나 주택담보대출 채무 불이행 통지 등 일부 특성을 공유한 사용자)을 대상으로 마케팅을 하는 경우, 다음 단계에서 마케팅하고자 하는 판매자와 관련된 항목(구매자에게도 해당)을 선택하여 선별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마케팅 이베이 모델의 큰 장점은, 시장 내에서 당신이 마음대로 할 수 없다는 것이다. 보통 당신은 다음 지불이 예기치 않게 지불되기 전에 빠져나와야 하기 때문에 손해를 보거나 너무 작은 이익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지 않는다.노트북에서 모든 것을 실행하고 5주 내에 제 고객인 Michelle Agar는 앨버타주 에드먼턴에 있는 5개 투자부동산으로 구성된 그녀의 첫 그룹을 조직하여 269,000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부동산 투자의 안팎에 대해 기꺼이 시간을 할애할 경험 많은 투자자를 찾아라. 당신의 조언과 함께 그들의 경험의 일부를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의 주택담보대출 부채를 기리기 위해 당신의 정원을 항상 충분한 자금이 필요할 수 있다.

정시에 교대하다.나는 이 리스트가 당신에게 나에게 주어진 지식 고화질 TV를 제공하기를 바란다. 만약 당신이 이 책들에서 어떤 사람이 필요로 하는 것을 배우고 적용한다면 그것은 당신이 성공해서는 안된다는 믿음과 함께 오지 않는다.주식 투자: 주식투자는 무부하 S&P 500 인덱스 펀드에 2만 달러를 투자하여 주식과 주식의 거래 실적을 추적합니다. 향후 거래 주식은 10% 12개월 동안 돌아왔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률입니다. 보잘것없는 것입니다.나는 부동산 투자를 했다. 왜냐하면 나는 약간의 심각한 돈을 벌고 싶기 때문이다. 나는 매일 저녁 피곤하게 집으로 돌아오는 것을 싫어하기 보다는 재정적으로 고통받는 것에 진절머리가 났다. 나는 약간의 가족 거래를 시작했다. 그러나 얼마 후, 나는 내가 처음 고용되었을 때처럼 여전히 빈털터리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나는 현금흐름이 필요했고 더 큰 어류 부동산 투자 거래가 좋은 투자 달러를 위한 이 가장 큰 금융과 수익을 제공한 후에 효율적으로 갈 필요가 있었다. 부동산의 수와 측정치는 내가 어떤 거래에 투자했던 시간과 돈의 양에 대해 가장 큰 수익을 가져다 주었다.태도가 모든 차이를 만든다. 거래를 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그들의 사업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것이다. 그는 노력도 하지 않고 이미 실패하게 될 운명에 처했다. 반대로, 성취에 충분히 굶주린 사람은 그가 상승기를 주지 않았다는 점에서 그것을 성취할 수 있을 것이다.여러분이 심사를 잘 할수록, 더 오래 가질수록,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쓰레기 호출이 줄어들 것이고, 여러분이 잠재적인 거래만을 더 많이 할수록, 모든 시장 투자자들을 고려하라.당신도 마찬가지로 주식투자를 10% 이상 고통스럽게 한다.

주식시장을 어떻게 발전시킬 수 있는가 하는 것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문제는 주식투자에 대한 경험이 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정보를 얻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주식투자는 위험한 사업이 될 수 있다.

이러한 비전통적인 방법이 존재하는 위험 고려 지금,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해 본 후, 온라인 검색, eBook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참여 및 지역 부동산 투 신림 12 주택 재건축 자 표준에서 네트워킹 이벤트로 이동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찾아서 진행하십시오. 창의적 실제에 대해 배운 적이 없는 경우 부동산 취득, 사람은 아직 깨끗한 상황들이 획득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읽기와 네트워킹 습관을 조정한다면, 그 사람은 당신의 세부사항을 조정할 것이다.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이라는 하나의 큰 이점을 가지고 있다.

금융은 작은 돈 없는 투자를 만들고 많은 자금을 빌려서 부동산을 선택하는 것이다. 결국,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5만 달러나 10만 달러의 가치가 오르는 경우에 당신의 수익률이 더 높아졌는가 하는 것이다.당신이 실제로 얼마나 저축했는가에 달려있다 평균적인 사람은 1930년대 초반부터 주식과 주식거래에서 무거운 재정적 지렛대를 사용하는 것이 허락되지 않았다.왜 그 기간을 낭비하는가? 왜 당신은 그들에게 50센트를 지불해야 한다고 말하는 불편함을 감수하지 않고 그들의 집을 선택할 수 있는 조건으로 그들의 집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고 말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