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여러분이 만약 여러분의 집이 낡고 낡아 보인다고 느끼고 여러분이 그것을 유행을 따르고 독특한 것으로 바꾸고 싶다면, 여러분을 위한 몇 가지 조언들이 있습니다.평면도를 업데이트하여 환상적인 주방을 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내부 벽을 없애고, 갤러리를 채택하거나, 팬트리 및/또는 섬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방의 크기와 크기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것이 어떻게 다음 방으로 흘러들어가는가 이다. 당신이 당신의 집 주위를 걸어다녀야 한다면 당신은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가구와 공간을 방까지 빠르게 돌아다닐 수 있어야 한다.

유행을 선도하기 위해 큰 집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개인사무실 인테리어 면 더 정확할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작은 면적이 당신을 더 똑똑하게 하도록 강요한다면, 당신이 필요로 하는 바닥 공간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것들을 가까이에 가지고 있다.

집을 업데이트할 때 당신이 필요로 하는 주요한 것은 창의력이다.과금 기반 설계자가 작업 범위를 평가하고 프로젝트에 투입해야 하는 총 시간 범위를 대략적으로 파악합니다. 또한 작업 비용을 파악하기 위해 사용하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그러므로 전담하기 전에 상담하십시오.당신의 방은 마음의 상태를 표현해야 합니다. 무드는 당신이 당신의 방이 생산하기를 원하는 일반적인 모습이나 감각을 말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공간을 창조할 때, 당신은 모든 면이 같은 마음의 상태를 보존해야 합니다. 가구, 색, 창문과 바닥의 치료는 이 마음의 상태를 따라야 합니다.많은 사람들은 풍수를 특정한 스타일의 인테리어 디자인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적인 테마, 다소 어둡고 신비로운 모습. 현실과는 전혀 다른 것이 없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장식적인 디자인이 아니다. 그것은 당신이 만들고 당신의 집에 환영하는 에너지를 고려하는 것을 포함하는 삶에 대한 접근이다.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유리를 실내장식의 수단으로 선택하는 것이 내면의 매력, 럭셔리, 연약함, 부드러움 등의 특성을 논한다고 믿는다. 티파니 조명이나 크리스탈 샹들리에를 위해 선택하는 것은 낭만적인 성격에 머물러 있다.

그러나 이것들은 비싼 제품들이다. 실내장식을 조금 시도하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네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