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색의 페인트와 비슷하게 카펫은 작은 크기의 나무 바닥이 작은 공간처럼 보이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작은 공간이나 임대주택에 살거나 바닥 덮개를 바꿀 수 없는 집에서는 카펫이 예외일 수 있습니다. 기존 카펫보다 그늘이 옅은 위치 카펫 어두운 리놀륨이나 라미네이트에 감춰야 할 경우 매우 동일하게 사용됨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경력은 정신적으로나 재정적으로나 정말로 성취감을 주는 것일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결코 같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항상 새로운 개인들을 위해 일을 할 것이다.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도울 수 있는 새로운 일을 할 것이다. 당신이 인테리어 장식에 재능이 있다면 당신은 어떻게 이해하겠는가?이온? 음, 만약 당신이 지금 그것을 가장 잘 아는 안목이 있다면, 당신은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 효과적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눈과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들을 다른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하는 것을 제쳐둘 능력이 있다면.중립적인 톤은 특히 거실 스타일에 적합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의 거실 공간의 인테리어를 쉽게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베개, 커튼 그리고 몇몇 다른 방 액세서리는 당신이 좋아하는 계절의 꽃베개, 꽃병 그리고 순한 커튼이 생산하는데 기여할 수 있다.

봄을 위한 완벽한 실내 장식들 붉은색과 황금색 벨로루시와 아시아 바닥 깔개는 유화뿐만 아니라 촛대와 촛대도 겨울의 스타일을 더 이상적으로 느낄 수 있는 그 겨울을 만드는데 훌륭할 것이다.좀 더 공식적인 것을 유지하는 다른 것들도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능력은 지역을 바꾸고 누군가에게 영향을 남기는 것입니다. 벽을 칠하는 것만이 사람의 마음 상태와 효율성 수준에 영향을 미칩니다. 여러분이 스스로 찾은 건물과 공간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은 매일 당신에게 영향을 줍니다.현대 가정 실내 장식은 종종 미니멀하고 열려있기 때문에 많은 종류의 예술을 보여주는데 가장 좋은 경향이 있다.

이것은 모든 종류의 멋진 예술 작품들을 보여줄 많은 공간을 남겨둔다. 이 공간들에 실제로 무엇을 넣을지에 관해서, 이것들 중 가장 필수적인 것 중 몇 가지 중요한 요소들이 있다.

당신을 정신적으로 움직이는 종류의 조각의 종류 주목하라 당신은 당신이 그 특별한 장소에 무엇을 놓았는지 볼 필요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그것을 구체적으로 하라. 당신이 이미 많은 장식을 가지고 있는 장소를 가지고 작업하고 있다면, 당신은 어떤 모양, 색깔, 테마가 있든지 간에 보완할 수 있는 예술 작품을 찾고 싶을 것이다. 이미 연극에서 현대 미술은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당신은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좋은 것이다.조명도 마찬가지로 중립에 두어야 합니다. 또한 새로운 조명 세트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실내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색은 램프에 음영이 미치는 놀라운 영향을 염두에 두고 계절이나 분위기에 맞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에이드는 낭만적인 느낌에 가장 좋고, 하얀 색조는 봄을 위해 아주 좋을 것이다.지금 여기 시나리오를 생각해보세요. 당신이 대학이나 대학으로 여행할 필요가 없는 이점들을 생각해보세요. 왜냐하면 당신이 게으르거나 너무 바쁘기 때문이 아니라 당신이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사무실 인테리어 컨셉 않기 때문입니다. 적어도 전통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당신 자신의 속도와 당신의 집에서 공부합니다. 두 가지 모두 당신의 개인 생활에 큰 이점입니다. 그래서 종종 개인들은 그들의 과제를 그만두고 몇몇의 전임적인 연구 연구를 할 수 없다. 그러나 파트타임 연구의 선택으로, 당신은 당신의 주제들을 계획할 수 있고 유동성과 자연적인 모양들이 당신이 다룰 수 있는 모든 전형적인 직사각형 모양의 공간과 가구들의 가장자리를 부드럽게 할 수 있는 것을 가질 수 있다.

자연 요소들을,나무 악세사리나 우아한 세라믹과 같은 기본 음색을 보완하는 색상으로 사용될 때, 이러한 아이템들은 2차 시각적인 초점을 만들어, 방의 선을 부드럽게 하고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인테리어 스타일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센트 조각과 컨셉이 있다.

린넨, 이차 가구, 벽지, 그리고 램프 차양을 생각해 보세요. 여러분은 중고품 가게에서 가장 환상적인 램프 그늘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실, 많은 중고품 가게들은 램프 하나와 다른 램프의 밑바닥을 그늘로 가려도 개의치 않는다. 벽지를 선택할 때, 명심하라. 그것은 놀랄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단순히 오래된 것처럼 보일 수 있다.

흠, 몇몇 사람들은 그것이 정말로 문제가 되지 않을 수도 있다: 여러분의 인테리어 디자인이 완전히 현대적이라고 할지라도, 여러분은 풍수의 관습으로부터 이익을 얻기 위해 여러분의 삶을 조정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