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색은 몇 년 전에 유행했지만, 빨간색은 다시 유행했지만, 복수심에 불타서, 단색에 안주하지 마라, 어느 쪽이든, 다양한 색조의 빨간색이 있고, 가족 전체를 위한 정확한 색조를 찾을 수 있을 뿐이다. 게다가 빨간색은 제대로 하면 오히려 편안할 수 있다.

빨간색을 두려워하지 마라.rson은 다양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사용함으로써 그것이 얼마나 쉽게 섞이는지에 놀랐다.가족의 성격은 당신의 인테리어와 함께 반영되어야 한다.

가족 구성원에 있는 호불호색, 취미, 특별한 전통을 만드는 것을 돕는 사람들. 당신의 디자이너는 당신의 특정한 성격을 포착하여 사람들이 당신의 거주지를 볼 때 그것이 그 사람에게 적합하다고 의심하도록 해야 한다.

또는 그곳에 사는 사람들은 나는 이것을 꿈의 디자인이라고 부르는데, 그것은 디자이너들의 꿈 디자인과는 반대이다.가장 좋은 디자인 블로그를 열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의 블로그 이름이 주문을 찾기 위해, 그리고 더 나쁜, 기억하기 어려운 것이라면, 당신의 이메일 목록이 멀리 떠돌 수 있다.

당신의 이름 이태리세라믹 은 매력적일 수 있지만 당신의 웹사이트가 Keep it simple의 어떤 것인지 힌트를 주어야 한다.

재미있게 렌더링하라!청동상, 꽃병, 턴 목재상, 조각 또는 기타 현대 미술품 등을 전시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조각으로 제조된 것으로 선반이나 테이블, 맨틀이나 선반에 성공적으로 전시될 수 있으며, 심지어는 바닥에도 크기가 가정 설계 결정의 대부분을 결정하기 위해 윗몸 일으키기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큰 동물 조각을 얻는다면, 그것을 들어올려 세우는 것은 비실용적일 수 있다.

그것은 상당히 극적인 효과를 남길 것이다. 내 친구는 당신이 그의 집에 처음 들어갔을 때 당신을 맞이하는 큰 호랑이 조각품을 제공한다.

이것은 항상 나의 관심을 받고 내가 더 잘 지켜봐야 한다고 느끼게 한다.

그 소프트웨어는 내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후에 물리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건축은 인테리어 디자인에서 엄청난 역할을 한다 외부에서는 당신은 그것을 깨닫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미묘한 아치, 문, 틀을 자세히 본다면, 건축이 어떻게 완전한 디자인에 영향을 주었는지는 분명 있을 것이다. Frank Lloyd Wright의 건축 작업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에 어떤 깊은 영향을 끼친다.품질이란 돈 버리는 것이다. 품질은 디자이너 브랜드에 수십억 달러가 소비되는 것과 같다. 정확히 같은 쇼 당신이 신는 똑같은 신발은 가구와 장비에도 적용된다. 당신의 인테리어가 당신을 반영한다면, 당신의 인테리어에 반드시 반영되어야 하는 최고의 사람을 원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스타일리시 하기 위해 큰 집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조금 더 틀릴 수 없다. 만약 어떤 것이든, 당신이 필요한 바닥 공간을 가지고 있기 위해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또한 얻을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집을 업데이트 할 때 당신에게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집안에 더 가벼운 색들을 사용하라. 실내 디자인 학생들이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항상 밝은 색을 선택하는 것이 원칙이다. 밝은 색이 집을 더 크게 만든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 공간 안의 어두운 색이 더 작고 더 제한적으로 느껴질 때 당신은 벽 공간에 그리는 색상과 가구 및 방의 추가 색상에 사용해야 한다.

엔스기존 작품을 사진 및 측정하십시오. 보관(진짜 그대로 작동한다고 생각), 리업홀더, 리페어 또는 수리(필요한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사진 찍기) 및 휴지통인 경우 메모해 주십시오.사용자 정의하기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 아이디어는 비싸지 않습니다. 사람이 정말로 약간의 페인트와 약간의 재배열로 할 수 있다는 것은 놀랍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을 실제로 없앨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적절한 그림이나 조각이 전체 방을 만들 수 있는 아름다운 예술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단지, 단지, 그것이 사랑인 것을 확실히 하고, 당신이 그것을 딱 맞는 장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욕실은 어떤 가정에서나 기본적인 부분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욕실의 상태는 당신의 행사를 할 수 있거나 죽을 수 있다.

당신의 욕실은 매력적으로 보이니? 그렇지 않은 경우 타일, 조명 및 기타 욕실 고정장치를 검사하고 치료의 우선 순위를 정해야 합니다.무슨 일이 있어도, 은행 기관들은 마음으로부터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내부 디자인은, 어떤 예술작품처럼, 보람을 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기꺼이 협력할 의향이 있나요? 트렌드를 따르고, 잡지나 카탈로그에서 어떤 관점을 모방하는 것이 안전할 것이다. 당신은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대중은 전문가들을 이용하도록 개방하고, 그들은 돈을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한다.

그들의 조언을 따르라. 심지어 원한다면 고용하라, 하지만 그렇다면, 당신의 진정한 보상은 어디에 있는가? 여러분은 친구들에게서 들을 것입니다: 우와! 정말 훌륭해! 하지만 이것이 정말 주인을 위한 것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