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포도주의 경우 10~12온스면 충분합니다. 확실히 더 작아질 수 있지만, 작은 유리잔은 큰 손의 사람이 감당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백포도주가 더 작은 이유는 백포도주가 차갑기 때문입니다. 잔 속의 포도주가 적을수록, 보텀라인을 데우기 전에 더 많이 마실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네스는 곧 스타벅스, 누블스 앤 컴퍼니, 치포틀 레디얼 이노베이션에 참석하여 화이트 진이 와인의 단점 록스타였던 때를 되돌아보고, 시라로즈 와인은 산딸기, 딸기, 살구, 수박 등 다양한 맛과 향을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일과 어울리는 식사 가능한 한, 당신의 장미 와인이 만들어내는 맛과 향을 어떻게든 칭찬하는 목적을 가진 재료를 원한다고 가정하라.호주에서는 이런 형태의 와인이 최고의 소매상입니다. 만약 와인 상점이 있다면 당신은 좋은 수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호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와인 판매자의 수가 엄청나게 증가하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 와인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항상 인기 있는 것이기 때문에 모두 이 와인을 판매합니다. 또한 다른 종류의 와인을 판매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f 와인이지만 항상 이런 종류의 와인에 좋은 양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당신의 술잔의 모델은 남자와 여자 모두에게 중요하다. 포레스는 당신이 쉽게 휘감을 수 있게 해주고, 더 좁은 테두리를 가진 넉넉한 둥근 그릇은 향기가 쉽게 진화하고, 더 좁은 테두리는 향기를 코 쪽으로 집중시킨다. 백포도주 잔은 더 낮은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더 얇은 그릇을 얻는다.erved 이 유리 요구 사항은 코에 향을 집중시키기 위해 가장자리가 좁아집니다. 산소에 맞으면 라이터 음료는 훨씬 더 가벼워집니다. 정말 심각하게 이러한 음료는 좁은 사발과 함께 유리컵에 담겨 제공됩니다. 이것은 이전에는 더 오래도록 맛을 고정하고 음료가 실제로 맛이 나도록 보장합니다. 선택될 때 이것을 고려하십시오.ng안경 그리고 당신은 결코 시력, 후각 그리고 스타일을 태우는 것을 결코 혼동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7가지 동작으로 행해진다 병을 열고, 그늘과 선명함을 관찰하고, 향기를 맡고, 작은 한 모금 마시고, 맛이 발달하거나, 삼키거나, 뱉을 수 있도록 와인을 입에 남겨두고, 당신이 발견한 것에 대한 노트를 만들어라.ng시트는 당신의 관찰을 정리하고 당신의 인상을 기록하는 것을 돕는다.맛이 강할 때 맛의 강도는 맛의 강렬함 처음에 와인을 한 모금 마시고 나서 입 안을 휘저은 다음 삼키면 맛이 변한다.

또한 당신은 뒷맛의 초점 역시 있을 것이다. 맛의 차이는 모두 처음에는 약하지만 뒷맛은 약하고 중간 정도이며 강한 뒷맛은 남길 수 있다.

파워는 당신이 매우 처음에 걱정해야 할 모든 것이다.오늘날, 리델 와인 잔은 업계에서 가장 훌륭한 것으로 분류된다. 그들은 다양한 도서관에서 구할 수 있다.

소믈리에 컬렉션은 12가지 모양을 가지고 있다.

이 컬렉션은 모든 수집가에게 적합하지만 본질적으로 가장 열성적인 수집가에게는 과살이지만, 모양 차이에 대한 이면의 추론은 일리가 있다.

예를 들어, 그것은 소비뇽 블랑클을 포함한다.

아스는 사실 향기가 그 부분 위에 모일 수 있는 샤도네 유리보다 키가 크다. 보르도, 부르고뉴 스타일과 비교했을 때 날씬한 진판델 유리, 그리고 디저트 병처럼 무겁고 달콤한 향을 낼 수 있는 넓고 각도가 높은 사투르네스 유리.냉동 음료 기계: 냉동 음료 기계도 샘플 추출을 위해 훨씬 더 쉽게 사용할 수 있지만, 거래에는 디지캠이 필요합니다(장소에서 허락할 경우 발전기를 전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냉동 음료 기계는 값이 비싸고 무겁지만, 샘플링을 매우 쉽게 하고 중요한 식욕의 완벽한 일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진통 건강 부서 없이 당신이 3중 싱크 시스템과 손 씻는 싱크대를 사용할 수 있기를 원하는지 확인하세요. 그들은 보통 3개의 플라스 인천풀살롱 틱 b를 사용합니다.이것을 하기 위하여 그리고 손세탁기를 위한 수도꼭지를 사용하여 이글루 음료수 디스펜서를 사용합니다.당신은 다양한 종류의 행사에서 와인 비료 혼합물을 팔아야 한다.

항상 부유한 고객층을 가지고 있는 이벤트에서 경쟁하도록 노력하라. 구매자들이 더 많은 돈을 벌수록, 오늘날, 현대적 교육을 받은 그들은 더 많이 받을수록, 그들의 취향은 더 많이 배양된다. 와인 마시는 사람들 안에서 당신은 그들의 취향이 더 잘 배합될 수 있다.

더 많은 와인 애호가들과 평균 이상의 수입을 올리는 고객들은 와인 슬러시 혼합물을 위해 당신의 완벽한 목표 고객을 위해 결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