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커 고정 장치는 월 1회, 진공 소프트 브러시를 사용하는 동안 진공 청소 후 젖은 대형 천과 함께 닦기 위해 위커와 쿠션이 필요합니다.4) 한 가지 새로운 품목에 대한 커버에 대한 나머지 예산에서 위커는 건조한 상태로 유지해야 합니다. 따라서 위커는 미개척 영역에 정의되며, 비가 올 때 내부로 유입되거나 모든 크기의 가구에 대해 완전히 덮인 커버가 온라인으로 풍부합니다.자연적으로 날씨가 좋은 티크 가구는 매년 청소해야 한다 비누와 물을 사용하여 편안한 천으로 발라라 세안 후 가구를 완전히 헹구는 것을 기억하라. 또한 압력 와셔와 함께 청소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그것이 당신의 퓨즈에 손상을 입히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한.가구 게다가, 이미 처리되어진 티크 가구는 필요에 따라 세탁을 필요로 한다.

외부의 나무 가구 조각은 물론 페인트 롤러 또는 페인트 브러시를 사용하여 나무 얼룩을 덮으십시오. 다음 바람이 화창하고 밝을 때 집 밖에서 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비가 오거나 안개가 끼거나 습할 경우 가구 품목을 도장하지 마십시오. 목 웅진코웨이침대렌탈 재 선두에 거품을 내십시오. 준비하십시오.첫번째 페인트칠은 가구들을 밤새 말리도록 격려합니다.겨울용 소파나 의자에서 1년 동안 원하던 옷감과 다른 옷감을 원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