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여러분이 이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확실한 조언이 있다면, 어떻게 열정을 찾을 수 있는지 구글링으로 시작하는 것은 좋은 시작이다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당신의 다른 운동으로 즉시 많은 반응을 얻을 수 있다 그것은 몇 주, 몇 달, 심지어 심지어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다, 당신이 고등학교 1학년이나 2학년 때 이것에 도달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할 수 있다면, 일찍)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을 위해 내기를 하는 축구 팬들은 경기장 주차장에서 게임을 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을 것이다. 테일게이트 파티는 레크리에이션 그 자체보다 더 재미있을 수 있고 모든 사람들이 보통 그들의 팀 T 셔츠나 저지를 입고 그들의 차량 주변에 팀을 형성한다.

몇몇 팀 페넌트들은 보통 집에서 만든 맥주와 함께 약간의 육즙이 많은 버거와 핫도그에 휴대용 그릴을 가지고 옵니다 당신은 스포츠 팬들에게 그들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테일게이트 파티 선물 상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내가 아침 공중에 걸어 나왔을 때, 그날, 나는 내가 이 응용 프로그램에서 확실히 이길 것을 알았다. 그 팀은 아주 잘 도와준다. 그러나 내가 공을 가지고 있는 이 게임을 하는 축구 키트의 우아함에서 나를 발전시켰다. 그리고 나는 즉시 그 문구를 발명했다.Tennessee Titans QBs: 그래서 Kerry Collins는 출발을 하고 곧 Vince Young이 벤치에서 나와 TD를 한 번 던지고 1번을 선택하는데 어려움을 겪어야 합니다. 두 사람 모두 당신 마음에 들 가치가 없습니다.Ryan Fitzpatrick: 12/24 1 TD와 0 INTs로 146야드 동안 그것은 예쁘지는 않았지만 Fitzpatrick은 그의 통상적인 TD 지출을 할 수 있었다. 날씨가 힘들었으므로 그의 투쟁을 너무 많이 읽지 말아라. 그는 여전히 시작할 가치가 있다.

대부분의 대학들은 낮은 채용 예산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직 스포츠중계 접 축구 프로그램과의 접촉을 초기화하고 있다면, 당신은 미친듯이 사람을 배우는 것을 쉽게 하고 있다.

Joe Flacco: 3개의 TD와 1개의 INT Flacco를 포함한 215 야드에서 22/34로 2개월 간의 계약에 비해 터무니없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Hes는 젊은 풀타임에서 그가 기대했던 모든 가능성을 충족시킬 수 있다.

여러분의 운동 능력과 경기력이 대학 코치의 관심을 즉시 끌게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훈련은 이 기사의 범위를 벗어나지만, 비시즌 운동으로 대학 미식축구 후보가 되기 위해 필요한 크기, 속도, 민첩성, 힘, 힘, 그리고 신속성 개발을 돕도록 하세요. 그래서 우리는 축구를 위해 더 빨리 할 수 있는 방법, 285 lber가 550년 사이에 어떤 강자가 될 것인지를 알아내고 싶습니다. 그리고 600은 심지어 그의 속도 확률을 깨닫기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끊임없이 힘을 가하는 이유이다!이번 설날에 예쁜 미식축구 풀을 개최하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시작하는 것이 간단하다, 심지어 신참자 Send out 초대장을 일찍 보내는 것도, 그것은 여러분이 새해 첫날 축구 파티를 주최할 것이라는 사실과 여러분이 서양을 가로지르는 0부터 9까지의 숫자와 함께 종이에 그리드를 만들고 왼쪽 결과를 내려야 한다는 사실을 의미한다.

각 사각형을 얼마나 팔지 결정하라. 예를 들어, 각 사각형을 2달러에 판다면, 당신은 고양이에게 200달러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게임의 마지막에 각 사각형의 이니셜을 더 잘 쓴다.만약 축구의 속도 용량과 관련된 것이 있다면, 나는 실제 게임 속도를 말하고 있지만, 그것의 측면 레벨은 확실히 무시된다. 우리는 각각의 게임이 선을 따라 흔들고, 패스 블로킹을 하고, 다른 구멍으로 미끄러지거나, 천 라인을 따라 내려가는데 많은 시간을 보낸다.온라인상의 다른 재미있는 축구 게임들은 Soccawhacka 게임, Head Action Soccer, Rooney on the Rample 그리고 또한 몽키 런치 게임입니다 , 또한 당신은 더 심각한 게임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그리고 케이스들은 패스 그리고 무브 풋볼 훈련 게임 그리고 픽셀 단종입니다.축구에서, 우리는 매니저, 선수, 팬 모두에게 가장 큰 라이벌을 겪는다; 싸우기 위한 전쟁; 경기에서의 강렬함, 추진력, 강렬함, 결단력, 그리고 결단력을 본다. 그러나 우리는 가장 위대한 추종자를 본다. 악수, 교환하는 셔츠, 존경, 그리고 칭찬할 수 없는 역설이다.목록을 좁히세요 일단 여러분이 열정을 계산하고, 여러분이 현실적으로 경기할 수 있는 대학 축구와 관련된 것을 확인하고, 위에 나열된 단계들 안에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관심 있는 학교들과 관련된 것들을 좁히세요.12 Leadership 특성 보여주기 나는 어떤 팀이 당신에게 당신의 리더십 능력만으로 장학금을 제공할지 의심스럽다. 그것은 당신이 선두주자임을 증명할 수 있다면 당신의 현재 프로필을 확실히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