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100만 달러의 재고를 가지고 라운드 수를 찾기 위해, 그리고 15%의 시장 하락에서, 당신은 몇 주 안에 일반적으로 12만 달러를 잃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손실을 해결해야만 했을 때, 당신은 행복한 주식 거래 전문가를 찾을 수 없다.시장 뉴스의 주가 주식 주가전망 주식투자 주가분석 기업분석 기업전망 관련주 주가상승 투자 큰 필요성 그러나 당신은 전문가들이 주식 뉴스 스캐닝 도구를 이용하여 핫 주식 시장 파트를 단순화하는 것에 대해 호기심을 가질 수 있다.

좋은 주식 뉴스 및 회사 이벤트를 찾는 것은 시스템이 없이는 어렵지만, 당신이 여전히 시장 체크와 반대로 이해해야 한다.

그들의 아이디어는 손님들을 이기는 것이다. 그들은 먼저 주식 뉴스를 보고 싶어하고, 먼저 증권거래소 뉴스를 읽고, 먼저 사실을 처리하고, 주식을 먼저 얻은 다음 주식으로 판매하기를 원한다.

모멘텀 전환을 제안하기 위해 어떤 주식 뉴스가 있는지 그리고 어떤 기술 정보를 차트에서 확인할 것인지 이해하고, 그리고 당신은 여분의 현금을 위한 청사진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경향은 종종 훌륭한 투자기회에 대한 정보를 숨긴다. 당신이 시장에서 경험을 얻으면서 배울 수 있는 수백만 가지의 확실한 것들이다. 예를 들어, 주택과 건설회사들의 주가는 이 기간 동안 건설 프로젝트가 정체되면서 대개 비가 오는 동안 하락한다.

다른 의존적인 산업들은 다음과 같다.시멘트, 콘크리트, 벽돌 또한 장마철에 하락한다.

또한 지난 2~3년간 추세분석에 참여해야 한다.

그리고 매년 가격이 가정과 일치할 때, 지식 발견은 건설 관련 회사의 주식을 사야 한다.

주식 시장에 관심을 가지기로 선택할 때, 당신은 먼저 연구를 숙제로 해야 한다.

당신이 수행해야 할 가장 중요한 연구는 시장에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 자신에게 있다.

당신의 한계를 알고, 당신의 영감을 알아라 당신의 강점처럼 당신의 약점을 알게 하라. 두려움과 탐욕이 주식에서 떨어져 있는 삶의 다른 면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고려하라.kmarket 당신에게 돈이 동기부여를 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라 모든 조건들에 대해 생각하라 왜 투자에 참여하기를 원하는지 증권거래소의 입구를 열기 전에 탐욕과 공포의 힘을 인정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은 당신이 이런 종류의 감정을 더 잘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주간 거래자와 유행을 쫓는 사람들의 최첨단의 투자 계층의 증가는 주식 홍보에 속하는 바로 그 본질을 바꾸고 있었다. 이 새로운 등급은 주식 분석을 폐 에너지로 간주했다. 그들은 당신이 항상 주식으로 할 필요가 있는 것을 들어올리는 것이 그것이 상승하고 있는지 아니면 함께 상승하고 있는지의 여부라고 자랑스럽게 당신에게 허락할 것이다. 당신은 무엇이든 무심코 샀다. 2004년에 나는 주식시장을 진정으로 이해한 몇몇 작가들을 발견했는데, 어떻게 운영되든지 간에, 유죄판결로 인해 투자자들은 숫자와 권력이 줄어들었다. 상점을 염두에 둘 것이 하나도 없었다. 주식의 가치가 그들의 본질적인 매력으로부터 더 이상 이탈하지 않는 것이 단지 하나의 왼쪽 뒷마당에 있었다. 그리고 이윤을 투자하기 위한 올바른 전략 내가 2000년에 이것을 어떻게 알았으면 좋았을까 몇 명의 다른 작가들이 나를 그 증권거래소 거래에서 정규적인 주기나 패턴을 따르도록 가르쳤다. 만약 당신이 무엇을 확인할지 안다면 그것은 나에게 완전히 새로운 개념이었다, 그것은 내가 빠르게 모든 문서를 만들었다.주기의 전환점(시장 고저)을 보여주는 징후들, 투자자들이 언제 당신의 물건을 구입하고 팔기 시작할지 알아야 할 세부 사항들 – 많은 투자자들에 의한 엄청난 실수들이 투자 손실을 줄이기 위해 노력한 투자자들의 시장 타격을 무차별적으로 주식을 팔기 시작하고 있다.

결국 산업은 완성될 것이고 시장을 따라 대부분의 주식은 반등할 것이다.모든 주식 투자 가이드에서 언급하는 이 지역은 그것이 성공적인 투자자들의 근본적인 원동력이 될 것이다 이 철학은 당신이 절대 많은 당신의 거래 자금을 단일 주식으로 투자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당신의 일부를 투자하도록 도울 권리는 당신이 다수의 주식을 이용하는 것을 돕기 위해 가는 것을 돕는 것. 주먹구구구식으로, 전체적으로 투자하지 않는다. 10%의 자금을 하나의 주식으로 거래하는 것. 그렇게 하면 한 번에 모든 것을 잃는 것은 결코 용납할 수 없다. 이것은 많은 신인 투자가들이 주식 투자를 시작할 때 취하는 실수이다.이것은 매우 좋은 질문입니다. 단지 모든 사람들이 대개 있기 때문에 나타날 수 있지만 매우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특히 그 큰 은행들과 회사들 모두 그렇게 사용하기 때문에, 그것은 좋은 방식으로 작용합니다. 사실, 그것에 대한 수학과 통계 이론이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염려하고 있다면, 당신은 이것에 대해 더 많은 연구를 하는 것을 환영합니다.기사는 일반 독자들을 위한 것인가? 그렇다면 나는 이것에 너무 깊이 들어가고 싶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