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제 여러분이 뜨겁고 뜨거운 음식을 먹는 것을 고려 중이니, 제가 라스 크루세스에서 최고의 멕시코 음식을 찾을 수 있는 곳을 결정하는 것을 도와줄게요! 십자가의 도시에는 약 300개의 식당들이 있다는 것을 이해했나요? 그리고 그들 중 훌륭한 것들은 멕시코 음식을 제공하는데, 여러분은 어떻게 가장 훌륭한 것들을 발견해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을까요? 음, 사실 난 내 인생의 대부분을 라스크루세스 위치 에서 살았고, 실제로 많은 뜨거운 것들을 먹어왔기 때문에, 아마도 내가 여기서 널 도울 수 있을지도 몰라. 이건 그냥 멋진 멕시코 식당들의 리스트가 아니야, 아니, 각각의 식당들은 그들이 가장 잘하는 것을 가지고 있을 거야, 아마 엔칠라다, 타코, 아니면 그들의 칩과 살사, 내가 너에게 추천하고 싶어.각 레스토랑에서 나와서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생각해내세요 만약 당신이 여기에 산다면 다음번에는 당신이 원하는 요리의 조립법을 식당에서 모방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것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이 맛을 하나로 만드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싶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하더라도 이 세 가지는 물, 술, 기름입니다 당신의 집에는 알코올이 없다, 당신은 요리할 때 적포도주를 사용할 수 있다.

왜냐하면 알코올이 다 타서 맛있는 맛을 남기기 때문이다. 또한 당신은 식사를 더 풍미하게 만들기 위해 버터의 사용을 증가시키려고 시도할 수 있다.

카타르에서는 많은 비용을 들여 매우 넓은 범위의 음식을 선택할 수 있다.

도하에는 알 미르카브 거리에 있는 터키 센트럴(Turkey Central)이 있었는데, 도하에 도착한 지 몇 시간 후에 정말 근사한 모습은 아니었지만, 그 당시에는 차와 트럭이 없었기 때문에 배가 고팠고 미래의 식사에 대한 확신이 없었다. 그 당시 메뉴는 주로 구운 고기와 중동산 샐러드를 섞은 것이었다.카타르 대학의 기술자는 닭고기와 쇠고기 카밥 그리고 타볼리, 험머스, 그린 샐러드, 요구르트 샐러드 그리고 가지들로 구성된 혼합 샐러드 세트를 제안했다. 가격은 1인당 6달러보다 저렴했다. 배달되는 음식의 향기는 놀랍도록 맛있었고 맛도 좋았다. 그러나 한때는 아주 좋았다.그들은 실제로 떠났고, 그들은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그들이 받은 나쁜 서비스에 대해 알릴 것이다. 그리고 비판은 왜 식당들이 실패했는지에 대한 큰 공헌이다. 매우 좋은 샌드포인트 레스토랑들 또한 시내의 모든 호텔들로부터 가장 쉽게 접근하고 접근할 수 있는 도시이다. 결국, Sandpoint는 모든 중심가에서 산책하는 마을이다. 시내에서 당신이 먹을 수 있는 식당의 선택권은 확장 가능한 트리니티 시티 비치입니다. 시티 비치에서는 환상적인 메뉴와 브릿지 스트리트를 가로질러 자메이카 저크 샌드위치 헤딩타운의 놀라운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이 1번가를 칠 때 왼쪽은 스타벅스, 스푸드, 크릭 그릴입니다.anosa 두세 거리 남쪽과 서쪽은 Hydra 레스토랑과 Heaven Moon Cafe를 발견할 것이다. 음식 외에, 당신이 이탈리아 식당으로 갈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해 생각해보라. 그들은 아마도 이 장소에서는 어느 정도 다를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가장 진실한 것이 아마도 또한 우호적일 것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oo 너무 여유롭지 않지만 훌륭한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을 선택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이 있다면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천천히 시간을 보내기를 바라는 현실에서 이런 식당들을 이렇게 느리게 부를지도 모른다.이스트 타운에서 비싸지 않게 유지하려고 노력한다면 베트남 샌드위치(니키스 베트남식)부터 베네수엘라식(카라카스 아레파 바), 메인 스타일의 랍스터 롤스(Lukes 랍스터 바)까지 모든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이 앱은 전체 메뉴 항목 및 식당 비용과 호텔 비용 목록이 있는 예외적인 앱입니다. 이 앱에는 디즈니 월드 식당으로 가는 디닝 메뉴, 식당 찾기, 특정 음식 찾기, 식사 일정 정리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앱은 사용자에게 장소, 사진 등 모든 레스토랑 정보를 제공합니다., 설명들 그리고 기타 등 워싱턴 중심부에 있는 몇몇 레스토랑들은 마찬가지로 식당과 함께 술집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곳에서 당신이 선택한 와인과 다른 음료들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일부 레스토랑 오픈 구역에서는 흡연이 금지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흡연실이나 바를 이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활동적인 요리 재료를 살 때, 당신은 어떤 방향으로 가야 할지 알기 위해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에서 영감을 얻기만 하면 된다. 당신은 실험 기술을 이용하여 당신이 음식점에서 얻는 것과 같은 맛과 접시를 재현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맛을 내는 경향이 있다면.그러면 당신은 각각의 활성 성분의 사용량이 얼마나 되는지 빠르게 알아낼 수 있다.

향신료와 향신료들은 다른 양으로 음식의 전반적인 맛에 영향을 줄 것이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점은 기본적인 활성 성분을 바꿈으로써 당신은 식사의 전체 맛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