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혁신을 꾀하고 성공을 바꾸려고 합니까? 일관성과 지속성은 실제로 더 높은 수준의 성공을 거둔 사람들에게 공통적인 특질이다.당신의 개인 금융 월간 모니터링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모니터링하면 당신의 재정 자원이 어떻게 하고 있는지에 대한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지출 시스템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그들의 지출 계획을 감시하지 않는 개인들이 당신의 현금 흐름을 통제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지출과 파산을 경험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당신의 현금이 어디로 가고 어떤 지출항목에 집중해야 하는지 이해 당신은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기록해서 기록부를 사용하거나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테이프에 기록할 수 있다.

선택은 당신에게 어떤 도구를 줄이고 위안을 줄 수 있는지에 달려있다.

당신이 편한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지출의 경우, 다양한 분야에 투자한 것의 평균을 구하세요. 예를 들어, 3개월 연속 식품 비용이 400달러, 500달러, 600달러인 경우, 이 금액을 포함시키고 월 평균 500달러의 식품 청구서를 만들기 위한 월 수(3)로 나누세요.우리의 수입과 지출에 대한 기록을 유지하는 것은 그것의 쉬운 부분이다. 어떤 사람이든 약간의 결정과 시간 엄수를 가지고 이것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이 매일 당신의 일상적 비용을 결정할 수 있는 몇 분을 찾을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경우에만 당신의 소비 계획을 추적할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그것을 감당할 수 없다.주말에 이 일을 하면 당신은 당신의 지출의 많은 부분을 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한다면 어려운 부분은 지출 계획을 유지하고 그것을 성공적으로 유지하는 것이다. 일단 당신이 매우 바쁜 삶의 스케줄에 사로잡히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일상적 재정 지출 계획에 대한 분석을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파괴적일 수 있다.

부채는 개별 금융 자원에 약화될 수 있다.

재정적으로 완전히 자유로워지기 위해서는 부채를 없애야 한다.

그래서 이용할 수 있는 수익이 비용 절감으로 갈 수 있도록 재정적인 의무를 해결하는 대신, 작은 잔액으로 카드를 먼저 결제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카드가 결제된 후, 그 월을 적용하기 시작하라.다음으로는 가장 적은 잔액을 가진 카드에 눈을 맞추세요. 세금이나 인상된 수익금을 받는다면 이 눈덩이 효과는 빚을 빨리 갚을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이것은 단 하나의 수입으로 이루 상품권매입 어질 수 있습니다! 재정적 의무가 없어지는 것을 볼 때 그것은 성취감과 동기부여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