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포도주 가방은 다양한 크기로 구입할 수 있다 1, 2, 3, 4병까지 담을 수 있다.

병에는 충분한 공간이 있고 밖에는 물과 얼음으로 채워 넣을 수 있는 완충 공간이 있다.

적포도주 가방은 백포도주병의 크기, 모양, 무게 등을 모두 담을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편리함 또는 유출 당신이 가방안에 적포도주를 실으면, 당신은 병을 냉장고안에 넣을 때처럼 오랫동안 병의 온도를 보존할 수 있다.

고급스럽고 비싼 안경은 필연적으로 정교한 테두리와 매끄러운 모서리를 가진 손으로 만든 안경이다. 정말 비싼 안경은 비싼 크리스탈로 만들어졌다. 와인 구매와 와인 맛에 대한 기술이 확실해지면 이 안경들을 고를 수 있다.

오늘날 모든 산책로의 개인들은 비싼 브랜드와 우아한 라벨보다 비싸지 않은, 마실 수 있는 와인을 구입하기로 선택하고 있다.

화이트 와인 광신자가 아닌 사람들은, 어떻게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다 – 더 싼 맛의 와인을 사는 것은 확실히 거래는 아니다.닭고기나 연어구이를 대접한다면 피노누아르 좀 드세요. 이 포도는 오스트리아, 뉴질랜드, 캘리포니아, 오레곤에서 발견됩니다. 이것은 부드러운 적포도주입니다. 과일 맛이 있습니다. 체리, 딸기, 자두를 좋아한다면 이 적포도주를 좋아하실 겁니다.기본 법칙은 와인 서빙에 사용되는 안경은 테두리가 좁아야 한다는 것이다 크리스탈 안경은 테두리가 사발과 거의 평행하게 U자이거나 가장자리가 사발보다 상당히 좁을 수 있는 테이퍼링 형태를 가질 수 있다.

이것은 모든 한 모금에 강한 향기가 동반된다는 것을 보증한다.

떠나는 향기. 그래서 안경을 고를 때 그릇에서 점점 가늘어지는 테두리를 계속 끌어안는다.전용 750ml 병 스타일에만 맞게 랙을 만들 수 있으며, 마그넘 저장, 큰 샴페인 크기 랙, 분할 크기 병용 랙, 제로보암, 메투셀라 또는 기타 대형 병 크기까지 포함할 수 있습니다. X bin, Diamond bin, 사각 또는 격자형 모든 스타일로 케이스 수납이 가능합니다.t가 고정되어 있거나 테이크아웃 랙이 있는 경우 하이라이트 또는 로우라이트 스크린 행, LED 리본 조명의 유무에 관계없이 수평 디스플레이 행은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 http://smilealba.co.kr/ 습니다.젊고 환상적인 클라리넷은 장미와 체리, 제비꽃 외에 이 열매의 향기를 스크린으로 보여줄 것 같다. 이것들이 원초적인 향기(또는 다양한 향기)라고 일컬어지는 와인의 젊음과 관련된 향기이기 때문에, 이 향을 포장하기 위해 서서히 사라지게 하는 것은 나중에이다. 새로운 아로마 그룹인 3차(노화) 아로마로 가는 길일반적으로, 와인에 대한 포장 비용에 대한 이러한 검토는 다음과 같은 가정을 가지고 있다: 500 케이스의 실행에서 그들이 병 장비를 소유하지 않는 부티크 와이너리. 병 크기는 750ml이다. 또한 와인의 브랜드 목표는 고급 시장에 직접 위치하는 것으로 가정된다.대부분의 유닛은 지하실의 특정 큐빅 비디오 크기에 매우 뛰어나다고 말하지만, 전적으로 그것에 의존하지는 않는다. 시스템의 크기를 결정할 때 많은 요소들이 작용한다.

튼튼한 문을 원하느냐 아니면 유리문을 원하느냐? 당신의 벽들 중에 외부 벽이 있나요? 만약 그렇다면, 그들은 직사광선을 받는가? 당신은 그 공간에 어떤 창문을 가지고 있거나 가지고 있을 건가요? 벽과 천장에서 사용한 단열재의 R 값은 얼마입니까? 조명을 얼마나 사용하고 계십니까? 열을 발생시킬 수 있는 다른 어떤 것이라도 이 공간에서 실행되고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