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회복을 막는 데 신체 구조가 얼마나 중요한지의 문제를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면, 진실은 분명하다. 일부러 체중을 감량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다시 체중을 감량하는 것이다. 얼마나 살이 빠졌음에도 불구하고, 연구는 5년 안에 모든 몸무게의 95%가 다시 찐다는 것을 밝혀냈다. 바로 이 연구는 체중 회복을 신체 구성물과 연관짓는다. 그렇다면 어떻게 되는가?물고기 OTC의 화학물질 수은, 제때에 만들어진 비스페놀 안과 플라스틱 물병에서 팔라레이트되는 처방과 레크리에이션 약품. 그리고 여기, 야채와 과일의 모든 페스티사이드 잔여물이 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원하고 있고 가질 자격이 있는 몸처럼 보이지 않더라도 여러분의 몸은 여전히 여러분의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여러분의 감정을 다른 트랜스팔들과 공유하고 여러분을 지지하고 받아들이는 사람들과 공유하세요, 비록 그들이 많은 사람들이 아니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몸을 받아들이기 위해 애쓰고 있고, 심지어 그들이 여러분의 감각을 이해하지 못하더라도 말이죠.당신의 성 정체성에 대한 의견들, 가능성들은 당신의 출장마사지 몸이 완전히 달랐으면 하는 것이 무엇처럼 보이는지 이해할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지가 상당한 차이를 만드는가에 대해 상호작용할 수 있는 것은, 그러므로 연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일찍이, 우리는 영혼의 영역에서 가벼운 신체에 거주했다. 그리고 어느 순간, 우리는 그것의 경험과 관능을 경험하고 싶은 육체적 차원으로 내려오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이것을 하기 위해서는, 우리는 기능하고 살기 위해 현재 남성들의 몰락이라고 불리는 것에서 진동을 줄일 필요가 있었다.물리적 측정과 그리고 나서 우리는 이러한 신체들을 입습니다. 단순히 우주 비행사들이 외부 공간에서 살고 작동하기 위해 우주 일치에 놓았을 때. 우리는 물리적 세계를 경험하기 위해 영혼의 세계에서 우리의 존재를 포기했습니다.대부분, 당신이 이미 당신에게 무언가 잘못되었다고 느끼기 때문에 건강 센터에 간다. 그러나, 당신이 전체적으로 일을 할 때, 당신은 또한 이러한 나쁜 징조가 첫번째 장소에서 일어나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하는데 집중한다.

만약 당신이 계속 아프다면 당신은 건강한 심신을 가질 수 없다.그 시간, 그러니까 1온스의 예방이 가장 절대적으로 치료의 1파운드의 가치가 있는 것보다 더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조정하고 명심하세요!명상을 하는 동안, 나는 보통 내가 실제로 많은 빛의 존재들을 경험했던 베일의 다른 면을 체크했다. 이 가벼운 존재들은 보통 물리적인 타입의 외모를 가지고 내가 여기 물리적인 세계에서 우리의 물리적인 종류들을 통해 우리가 서로 관계를 맺는 것과 정확히 같은 방법으로 그들을 연결시킬 수 있게 해주었다. 나의 주 정신 가이드는 갑자기 내가 그를 있는 그대로 보게 해주었다. 바로 그 순간에, 나는 또한 나를 빛의 존재로 보았다.바울은 고린도 사람들에게 그리스도를 떠나서 과거의 경험을 상기시키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들은 타락하여 우상을 섬깁니다. 그는 사람들이 성령에 의해 다시 자라났을 때의 현재의 경험과 대조됩니다. 신성 모독자에서 추종자로 변모한 사람들은 여기 교회의 교리적 고백이 세 단어로 요약되어 있습니다. 우리에게 주님은 쉽사리 되풀이되는 말씀입니다. 초기 교회는 시저 대신 예수가 주님임을 고백하고, 주께서 순교를 일으키실지도 모릅니다.모래시계 형성 본체: 모래시계 모양의 몸매는 엉덩이와 흉상이 거의 같은 크기에 흉부보다 작은 뚜렷한 허리가 특징이며 흉부가 완성되고 다리가 둥글다.그것은 일반적인 제스처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행동을 미러링하는 사람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을 감동시키고 관계를 발전시키려고 노력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 당신의 행동과 일치하는 것을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의 신체 위치와 제스처를 의도적으로 변화시킴으로써 그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잘 알려진 작가인 데일 카네기는 한 때 한 개인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리는 그들 자신의 이름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그들과 대화할 때 개인의 이름을 사용하라. 그것은 신체 움직임에는 중요하지 않지만 그것은 당신의 전체 신체 언어 능력을 증가시키고 당신의 성격에 호소력을 가져온다.침대에서 뛰어내려 점프 잭을 한 세트 하고 기본적인 체중의 스쿼트를 하세요 이제 한 세트의 팔굽혀펴기를 하세요 크런치를 한 세트씩 하세요 이제, 전혀 쉬지 않고 다른 세트의 점프 잭으로 다시 한 번 시작하세요 지금, 사람이 사이클을 하는 것을 고려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이 중 하나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최소한 30분 동안 그 사이클을 하세요. 운동, 그냥 내 유튜브 채널로 가서 내가 실제로 얻은 운동들을 완전히 무료로 봐.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을 받아들이고 살을 빼기 위해 여전히 고를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하지만 두려움이나 판단력에서 체중을 줄이는 것은 LOVE에서 체중을 줄이는 것과는 정반대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몸이 원하는 것을 먹고 점차적으로 음식을 맛보면서 점점 더 먹게 될 때, 여러분은 덜 먹게 될 것이고 자연스럽게 체중을 감량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