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당신이 캠핑을 하고 있거나 당신의 뒷마당에 불 구덩이가 있다면 다른 선택은 나무불과 함께 열린 불꽃 위에서 요리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음식의 맛을 훌륭하게 유지하고 많은 다른 방법으로 요리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네덜란드 오븐에서 자갈과 같은 것들을 요리하거나 요리를 위해 만들어진 도구로 많은 다른 요리들을 요리하는 것을 이용할 수 있다.

탁 트인 불 위에.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요리에 대한 열정을 깨우는 것. 일단 그 사람들을 삶에서 중요한 요리 실력으로 키워야 한다는 사실에 따라 오게 되면. 이 깨달음이 오는 순간 요리에 대한 열정은 마음에서 우러나올 것이다.전문적인 요리 기술을 배우려면 전문가용 요리책을 구입해야 한다.

이 책은 엘라바스(Horde)의 쉐도우프리 마을이나 아센발레(Assilvale)의 실버윈드 피난처(Assilverwind Refaces)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두 분야에는 NPC 벤더가 있어야 구매가 가능하다.물론, 단순히 기술을 향상시키는 것 보다는 요리 기술에 더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버프 때문에 식품은 여러 가지 면에서 유용할 수 있다.

특히 버프 때문에 오픈 마켓에서 음식의 금전적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고, 일단 좋은 버프들로 음식을 만들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높은 요리 기술을 갖게 되면 그것들을 팔아서 돈을 벌기 시작할 수 있다.

주방가전과 조리용품 청결 유지 표면이 깨끗할 때 음식에 반사되는 에너지의 양을 극대화하여 빠 동대문 마카롱 위치 르고 고르게 조리한다.

고기를 준비하기 전에 고기를 지우는 것은 권장된다. 갈아놓은 고기의 과도한 물은 요리하는 동안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이 필수적인 단계를 건너뛰지 마라. 고기에 남아 있는 모든 습기는 요리하는 과정에서 방출될 것이다. 고기는 지글지글 끓어 없어질 것이다. 고기의 시어링은 억제되어 대신 김이 날 것이다.당신은 몇 가지 다른 종류의 그릴로 굽는 것에서부터 열린 불 위에서 요리하는 것까지 선택할 수 있다.

모든 것은 당신이 무엇을 요리하고 싶은지 그리고 왜 밖에서 요리하기로 결정했는가에 달려있다.

아래에서 당신은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찾을 것이다.궁극적인 목표가 체지방 감소든 근력 축적이든 영양이 최선의 결과를 좌우한다는 것은 꽤 잘 알려져 있다.

다만 영양 계획을 따를 수 있는 보디빌더들의 비율은 매우 적다.내가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게임은 WoW (World of Warcraft)이고 그래서 내가 짧은 WoW 요리 가이드 기사를 쓰고 있다 내가 WoW 게임에서 요리 기술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보여줄 것이다 내가 WoW라고 말할 때 나는 MMORPG World of Warcraft를 언급하고 있고 그것이 내가 이 기사를 통해 그것을 언급할 것이다.숯을 추가할 때는 숯 굴뚝을 사용하여 불에 넣기 전에 숯 굴뚝을 사용하여 숯을 미리 시동하십시오. 불을 붙이지 않은 석탄은 불을 식힐 수 있으며, 그렇게 하지 않아도 된다.가스 그릴로 요리하는 것의 유일한 단점은 당신이 조금의 가스로 요리하는 음식의 맛을 칠할 것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을 괴롭히지 않고 약간의 맛을 주기 위해 나무 칩을 사용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나무 칩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그릴에 놓기 전에 그것들을 물에 잠시 담그도록 확실히 할 수 있다.

헬파이어 반도에서 요리 트레이너들이 판 책으로부터 마스터 요리를 배울 수 있다.

호드는 스랄마르의 백스터라는 NPC로부터 그들의 책을 살 수 있다.

동맹은 아너 홀드의 개스톤에서 책을 얻을 수 있다.

실험은 성공의 열쇠다. 당신의 추가된 트위스트로 다양한 요리법을 시도하라. 몇 번 실패할지 모르지만, 당신을 귀찮게 할 것이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다양한 요리법을 숙달할 것이다. 다양한 조합과 옵션을 시도하라. 같은 재료로 다른 요리법을 만들어라. 매번 새로운 도전일 것이다. 계속 나아가서 실수를 한다면, 자신에게 두 번째 기회를 줘, 그것에 대해 숙고하지 마. 당신의 실수로부터 배우는 것은 항상 좋다. 그것을 당신의 걸음걸이에 가져가고 앞으로 나아간다.당신은 몇 가지 다른 종류의 그릴로 굽는 것에서부터 열린 불 위에서 요리하는 것까지 선택할 수 있다.

모든 것은 당신이 무엇을 요리하고 싶은지 그리고 왜 밖에서 요리하기로 결정했는가에 달려있다.

아래에서 당신은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찾을 것이다.청소는 쉬워졌다! 설거지를 하지 마라 – 식기 세척기가 있다면 반드시 설거지를 할 필요는 없다. 먼저 큰 음식 덩어리를 따뜻한 물로 헹궈라. 설거지에 사용되는 손 세척 세제는 식기 세척기에 필름을 남길 수 있다.

제조자의 지시에 따라 기계를 켜고 휴식을 취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