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stropubs happened Bars라는 용어는 바그럽이라고 알려진 바그럽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음식을 비유하자면, 다양한 종류의 고기 파이, 페이스트, 푸딩, 피시 앤 칩스, 핫 냄비, 썬 로스트, 쟁기꾼 점심 그리고 다른 전형적인 바 푸드의 요구이다. 이 용 로하푸드 어는 또한 소수의 세계 음식들을 포함할 수 있다.

칠리와 버거 같은 바들 이글이 문을 열기 전까지는 일반 부저보다 더 좋은 음식을 가진 다른 클럽들에 스트레스를 주기 전까지는 아니었다. 런던의 다른 식당들과 함께 많은 개스트로푸브들이 있고, 가장 최근의 시설들 사이에 너겟을 감추고 있다.

세계 각지에서 온 대부분의 훌륭한 식당들은 북아프리카 요리법에 영향을 받는 요리를 제공한다.

사하라 사막의 레스토랑들은 그들의 가장 훌륭한 요리법을 사용한다.

특별한 맛은 그것을 준비하는 독특한 방법을 특징으로 한다.

그들이 접시 위의 음식을 준비한 후까지 이 지역에서 요리하는 방법은 현대와 비슷하다. 음식 공급의전망이 좋지는 않지만 실내가 매우 통제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그 장소는 꽤 조용하고 테이블 사이사이에서 무료 토론을 할 수 있다.

노동 및 식품 비용 통제 – 노동 비용은 얼마입니까? 노동비용은 수입, 장점, 그리고 급여세의 합계입니다. 그러면 당신은 돈을 잃습니다. 만약 당신이 너무 많이 지불한다면 당신은 너무 적게 지불하면 노동자를 잃게 됩니다. 당신은 당신의 판매량에 기초한 올바른 균형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음식 판매와 음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여행을 하는 경우 호텔 컨시어지에게 지역 레스토랑의 추천을 요청하십시오.컴퓨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경우 지역 레스토랑을 검색할 수 있는지 확인 대부분의 동네에는 상공회의소를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지역 공급자 목록이 있습니다. 또는 도시 이름에 단어, 식사, 지역 음식 등을 추가해 검색하십시오.티가 나타나다레스토랑 업계의 많은 전문가들에 의해 일관성이 극도로 과소평가됨 그들은 최신 유행, 적절한 메뉴 디자인, 분위기, 장식, 그리고 경쟁사와의 차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많은 요소들에 대해 불평한다.

그 때부터, 나는 실제로 지역 레스토랑을 찾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나는 지역 레스토랑을 지원하는 것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그곳에서 일하는 개인들을 만족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많은 경우 당신은 식사를 제공받을 뿐만 아니라, 그 레스토랑은 가정 서비스이기 때문에 나는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메뉴를 제공하는지에 관심이 있다.

오래된 가정 조리법들 그들이 그 지역의 농부들로부터 왔기 때문에, 메뉴에 있는 다른 선택들은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은 계속 무엇을 하고 싶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하늘을 나는 것을 상상하고, 스카이다이빙을 하거나, 움직이는 것을 시도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다른 사람들은 그랜드 캐년의 밑바닥을 보고, 냄새를 맡고, 만져보고 싶어하고, 나귀의 등을 타고 여행을 내려가고 싶어 한다.

아마도 당신은 호랑이나 우유의 털을 만지고 싶을 것이다. 모든 개인들의 소망 목록은 다르다.최근 뉴스브레이크에 관한 대화를 나눴는데, 그 유명한 퀵 푸드 레스토랑의 모토가 신선함과는 관련이 있지만, 사실 신선함만은 아니다.사하라 사막에는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는 많은 식당들이 있다.

이 식당들의 대부분은 여전히 북아프리카 요리사의 걸작들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전망이 그리 좋지는 않지만 실내가 정말 통제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그 장소는 상당히 조용하고 테이블 사이사이에 있는 장소들이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의 소비자들은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파스타 소스를 좋아한다면 그들은 계속해서 당신의 레스토랑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파스타 소스가 그들이 기억하는 것보다 다양하다는 것을 찾기 위해 돌아온다면 그들은 불만을 남길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기억한 것보다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지만, 만약 그것이 옳지 않다면, 그들은 다시 돌아오지 않을 것입니다.캐주얼한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음식을 제공함 뷔페 스타일의 레스토랑이 아닌 한 그들은 테이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특정한 음식 특성이 없기 때문에 고객들 간에 채팅하고 먹을 수 있을 만큼 편안함을 느낄 필요가 있는 바들을 특징으로 할 수 있다.

그들은 캐주얼 레스토랑을 따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부분적으로 훌륭한 식당과 패스트푸드 레스토랑과 같다.오늘날 조직을 괴롭히는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고객 지원의 부재입니다. 심지어 서비스 업계의 조직들도 고객을 돌보는 일을 엉망으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