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블로그 사이트의 관리영역을 샅샅이 뒤져보면서 내가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능에 대해 잘 알고자 노력했다. 어떤 곳에서는 내가 너무 확신할 수 없는 다른 기능들, 그리고 블로그와 관련이 없는 것 같은 기능들이 있었다. 결국 내게는 어떤 디어가 필요하다는 것이 분명해졌다.내 블로그 사이트를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소개 및 지원사진, 비디오, 오디오 등의 클릭 한 번으로 업로드할 수 있는 미디어 삽입 버튼이 포함되어 있어 워드프레스는 미디어 업로드를 즉시 이해하고 적절하게 설정할 수 있다.

이제 거의 완료되었으니, 파일이 전송되고 Smart FTP 프로그램이 실제로 작업을 완료한 것을 확인하면 Smart FTP 프로그램을 계속 진행하여 삭제하십시오. 이러한 파일을 업로드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며, 대부분의 경우 2~3분 정도 걸릴 수 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워드프레스 안에 있는 Custom 404 페이지를 사용하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나처럼 100페이지의 워드프레스 밖에 있는 오래된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특히나 놀랄지도 모른다.현재 WordPress 데이터베이스는 WordPress를 생성해야 하며, WordPress는 웹 사이트 내용 및 기타 세부 정보를 저장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가 필요하며, 나는 PC 테스트베드와 라이브 웹 사이트에서 phpMyAdmin을 MySQL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사용한다.

WordPress의 멋진 점은 플러그인과 강력한 지원 이웃과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서는 그러한 기능이 포함되어야 하며, 블로그 작성자들은 종종 WordPress와 함께 관련 게시물을 보여주기 위해 주제를 편집해야 한다.

모든 것에 사용할 수 있는 기본 플러그인이 있기 때문에 상황은 훨씬 더 간단해진다. 필요함 WordPress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Anything을 얻을 수 있으며 WordPress 지원 포럼에서 맞춤형 코드를 획득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ordPress의 모든 요소를 설정하여 원하는 테마를 설치하고 블로그 사이트에 Google AdSense를 포함하도록 HTML 코드를 추가함으로써 수익을 올릴 수 있으며, FTP(File Transfer Protocol) 프로그램 실행 및 웹 호스팅 계정에 대한 링크 설치 제출을 돔에 게시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소모하는 노력은 보람이 있다.

(호스트된 도메인이 여러 개인 경우) 및 WordPress 블로그 사이트를 설정할 폴더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스타일을 설치하고 당신의 블로그에 구글 애드센스를 포함시키기 위해 HTML 코드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워드프레스의 모든 요소들을 당신이 소모하는 노력은 유익하다.WordPress는 사용하기에 안전하다! 온라인 보안에 대한 질문이 자주 제기되는 시대에, 기업가는 WordPress가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 설치하기 쉬운 플러그인 수익형블로그 에 대해 조심할 것이다! WordPress는 온라인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유지하는 것에 대한 걱정을 한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emes_default directory 아래에 나열된 CSS 텍스트는 stylecss에 대한 코드 수정을 프로그래밍함 기본 CSS 파일을 수정하기 전에 항상 원본의 사본을 만들고 보존함 CSS 파일은 모든 전체 화면 편집기로 열고 수정할 수 있음 지울 텍스트가 표시됨 대괄호 안에 새 텍스트 또는 사용자 정의 텍스트가 대괄호 없이 표시됨먼저 FileZilla가 될 FTP를 다운로드하고 실행 웹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웹 호스트 주소, 사용자 이름 및 암호로 FTP에 로그인 기본 포트 연결은 21이지만 비워 둘 수 있음 연결브라우저를 통한 자동 플러그인 설정 및 업그레이드 제어판 내에서 플러그인을 검색, 업로드, 업그레이드, 설치 및 처리할 수 있는 기능 포함 마찬가지로 Press org 라이브러리(WordPress org library)에 있는 플러그인에 대해 클릭 한 번으로 설치할 수 있음 미래(즉, 쉽고 본능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검색, 설정, 업데이트 등)반면에 WordPress 도트 ORG는 많은 웹 전문가들이 선호하는 플랫폼이다. 그러나 준비와 실행에는 약간의 작업이 필요하다.내가 제안하는 것은 당신의 잠재 고객들이 당신의 블로그에 이와 같은 자료를 더 많이 발견하고 그것을 다른 교통 세대 기술과 함께 Technorati를 통해 홍보하는 것에 관심을 가질 만한 것에 대해 쓰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트래픽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은 점점 더 많은 컨텐츠를 포함하게 되면, 당신은 반드시 다음이 될 것이다.교통량이 많아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