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마음은 진실하지 않은 생각을 하도록 우리를 속일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에 도전해 보십시오. 내 몸은 임신을 하지 못했다 만약 당신이 임신했다는 사실 때문에 당신의 몸이 실패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 생각을 도전한다면 또 다른 생각은: 내 몸은 임신을 하기 위해 일을 멈췄다, 그러므로 그것은 당신의 몸 속에 아이를 낳기 위해 일반적인 노력보다 더 많은 노력을 들였다 하더라도 그것은 분만을 위한 일을 멈출 것이다. 그것을 빼내는 데 보통 때보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오직 한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라. 우리 안에는 수용과 사랑으로부터 살고 있는 곳이 있다.

그것은 있는 그대로를 사랑하고,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판단하지 않는 곳이 있다.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당신의 몸을 당신의 위치에서 바라보라.그렇다! 우리의 몸은 그들 자신의 자연 치유 체계를 가지고 있고 우리가 축적한 독소는 우리의 간에서 분해되고 우리의 신장과 대장 같은 우리의 장기를 통해 제거된다.트랜스 개인으로서, 나는 신체 평택출장마사지 승인에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아주 오랫동안, 나는 내 여자 몸이 심지어 내 것이라는 것을 고백하고 싶지 않았다. 내 머리 속에서, 나는 내가 존경하는 잘생기고 근육질의 배우처럼 보였고 나는 거울을 보는 것을 싫어했다. 나는 누군가 내 몸을 받아들이고 더 잘 돌봐야 한다고 추천할 때마다 화가 났다.만약 내 몸을 잠재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가 없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나는 내 머리 속에 있는 방법을 볼 수 없었다. 내 개인적인 페이스북에 내 사진을 올려놓는데 1년이 걸렸다. 호르몬제 치료를 시작하고 내가 원하는 변화를 보기 시작했는데도, 나는 거울을 보고 내 몸을 본다. 여자들의 얼굴을 보다6일: 식사 시간을 재야 합니다. 저는 다음 식사를 해야 할 때 제 휴대폰의 타이머를 사용하여 알려줍니다. 분명히 여러분은 여기서 일정량의 다재다능함을 늘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직력은 필수적입니다!시작할 수 있는 모든 운동을 10세트의 신입생이 될 수 있는 한 세트로 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10세트가 될 수 있다면, 그것은 100세 이상의 증가일 수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진보했다면, 저는 실제로 30에서 50세트의 최선을 다하면, 여러분은 하루에 30분 동안 힘과 지구력을 엄청나게 빠르게 얻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