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당신이 부동산에 의존했던 판매자들은 가장 낮은 금리에 의해 강화되지 않는다, 정확하지 않은가?) 만약 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기관들이 6%를 털어내기 위해 그들의 결정을 행사하는 경향이 훨씬 더 강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아니면 대상 재산의 인수와 관련된 것인가요? 물론, 좋은 전략이고 대출자들은 개인의 비전이율이 최저가인 한 판매 만기 조항을 시행하지 않는 경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보통 가장 낮은 이자율에 의해 부동산을 가져가는 판매자들은 강화되지 않습니다, 정확합니까?). 만약 금리가 10-11%로 치솟는다면, 당신은 대출자들이 65% 대출금을 갚기 위한 그들의 결정을 훨씬 더 행사하고 싶어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겠는가?부동산 투자 측면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환영할 것입니다. 또한 현재 상인들은 적은 수의 다른 사람들이 사업에 열쇠가 된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단지 몇 개의 목록일 뿐입니다.사람들이 저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제가 포스트잇 통찰을 많이 사용한 것입니다. 저는 아이디어를 발명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실제 부동산 투자 세계에서는 그 누구보다 포스트잇 노트를 많이 배포했고 그들과 관련된 것들을 테스트했습니다.많은 개인들이 경제 위기 이후 목돈이 되는 것을 선택하는 대부분의 주식들을 만든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퇴직 기간 동안 당신의 이익에 의존했을 것이다.PS 만약 당신이 소매가를 원한다면, 당신의 전부는 아니었지만, 만약 당신이 누군가 당신의 집을 구입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동료들은 지금 더 많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없다. 당신이 소매를 원한다면, 미국에 전화하지 마라.만약 내가 그때 알았더라면, 지금 내가 알고 있는 것은, 내가 나의 첫번째 재산을 얻었을까? 해결책은 그렇다. 부동산은 두통에도 불구하고 증권거래소가 전반적인 금융위험을 덜 안고 있는 것보다 나에게 더 많은 것을 해 주었다.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산업이나 투자 유형을 결정하면, 당신은 당신의 개인 부동산 투자 클래스를 디자인하기 시작한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 그리고 다른 기구들을 만든다. 이 세 가지를 모두 포함하는 계획을 세우라.내가 너에게 목표를 세우기 위해 훌륭한 방법들을 배웠던 방법들이 있다.

그러면 틀리거나 옳은 방법은 없다. 내가 발견한 최선의 방법은 그것들을 두 개의 반으로 만드는 것이다. 첫번째 당신의 현금서비스 목표는 30일 후부터 약 학년까지의 목표가 되어야 한다.

두번째는 당신의 장기적인 목표이다. 미래에 대해 여러분이 보는 큰 목표를 생각하라 3단계 – 일관되고 끈질기게: 부동산은 진정으로 풍요로운 빠른 패턴입니다. 부동산은 오늘 부유해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라야 하며 부동산 유도를 보기 위해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교육과 당신의 소유를 계속 증가시켜야 합니다.경험내가 세미나에 가는 것을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너를 흥분시키고 지지해주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이 세미나에서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는 어떤 것도 발견하지 못했다. 당신이 이 세미나에서 돌아올 때 당신의 에너지와 정보를 얻을 때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싶고 많은 것을 하고 싶다. 몇몇의, 몇 가지의좋아요, 무슨 말인지 http://dj-sclass.com 알겠어요, 지미, 이걸 어디에 쓰는 사람이 있나요? 글쎄, 사랑은 부동산 투자를 할 때 결정적이다. 당신은 부동산에 대한 사랑은 많은 신규 투자자들에 의한 치명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이며, 한 사람이 조심하지 않으면 많은 돈을 돌려줄 것이다.어떤 유형의 투자든 최상의 투자를 찾기 위해 일해야 할 시간이 필요하다. 시간이 걸린다. 자산이 이해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대기, 수리, 다른 사람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될 거래 획득 등). 완료하기 위해서는 합법적인 부동산 거래가 필요하다. 자신의 노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시간이 걸린다.rs당신의 뮤추얼펀드나 ETF(환율무역펀드)는 오피스빌딩, 아파트단지, 백화점 등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에 투자하는 완벽한 초기 투자상품이 될 것이다. 전문 머니매니저가 직접 참여하기 때문에 당신의 입장에서는 적극적인 관리가 없다. 단지 주식을 사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팔 필요가 있을 때까지 보유하세요; 10달러 정도의 커미션으로 그들의 주식 판매 경험에 대해 모든 초 단위로 이야기하세요. 당신은 단지 몇 백 달러만 활용하거나 혹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투자하고 싶을 것입니다.매일 또는 매주 몇 시간씩 좋은 결과를 보여주면서 나의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그의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션 거래를 끝내고 신디케이터로서 6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