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는 학교에서 훌륭한 개인 재정 관리 교육의 부족에서 비롯된다. 심지어 대학에서도 슬픈 기소는 더 이상 건전한 현금 발견을 위한 훈련 학교가 아니다. 우리는 그것을 알아내기 위해 홀로 남겨진다.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예산 계획을 명확하게 이해할 때,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어디에 현금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얼마나 정확하게 그것을 투자하고 있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지출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을 돕습니다다행히도, 당신이 이 기사의 끝부분까지 선택할 때 생각할 수 있는 다양한 측면들이 있다, 당신은 가장 좋은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찾기 위해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정확히 이해할 것이다.당신의 개인 재정 월별 스크린 당신의 수입과 지출을 감시하는 것은 당신의 재정 상태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지출과 파산을 감시하지 않는 사람들은 당신이 어디에 당신의 돈을 쓰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현금이 가고 어떤 비용 품목이 우선되어야 하는가 레코드 책이나 회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수입과 지출을 기록할 수 있다.

옵션은 당신에게 편안함과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는 도구에 달려 있다.

당신이 편한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약간의 시간을 할애하여 이러한 비용을 절감하고 어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모든 비용을 절감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절감하면서 비용 절감 및 10%의 티칭 비용을 절감하십시오.이를 방지하기 위해 비용 지불 기한 이전 또는 만료일에 항상 비용을 지불해야 함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릴 필요가 있는 경우 많은 기업이 온라인 지불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연체 비용과 증가된 이자를 고려할 때 비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10) 이 책은 그 자체로 끝인가, 아니면 단순히 금융 워크샵을 위한 마케팅 작품인가? 나는 이 정도로 충 상품권현금화 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교육을 통해 현재의 재정 상황을 해결하고 싶어한다.

개인 금융 회사는 그들의 고객 목록을 보여준다. 만약 당신이 회사의 품질을 조사해야 한다면, 그것의 고객들에게 모습을 보이고 그들이 증가하거나 감소하는지 살펴라.고객이 감소하면 표준이 감소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고객이 증가하면 회사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정산 회사는 처음에 좋은 실적을 제공했고 그 후에 실제로 실적이 감소했습니다. 이러한 조직을 방지할 필요가 있습니다.서비 게이츠나 샘 월튼과 같은 엠파이어 건축업자들은 단순히 위대한 사업가가 아니다. 이런 자수성가한 억만장자들이 해낸 시장들을 변화시키고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는 것은 비전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은 지금 있는 곳에서 10억 달러의 장벽을 무너뜨릴 수 있는 가능성까지 당신의 통화 상황을 끌어올릴 수 있는 비전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