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얼마 동안 마을을 떠날 예정이라면 당신의 지역 경찰서에 전화해서 그들에게 알리고 당신이 없는 동안 물건을 확인하도록 요청하라 당신은 이웃에게 이것을 요청할 수 있다 당신의 우편물을 가지고 밤에 불을 켜서 누군가가 집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당신의 친구나 이웃에게 부탁할 수 있다.

이것은 사실 경보 설치 회사가 당신에게 무료 보안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내가 말하는 보안 시스템을 얻는 가장 경제적인 방법이다. 그러나 그 시스템은 기기에서 제한될 것이다. 전형적인 무료의 제안은 3개의 도어 센서와 1개의 동작 감지기 이다. 이것은 매우 제한적이고 단지 프로비던트한 시스템이다.es 보호 장치는 추가 비용으로 경보 회사에 의해 설치될 것이다. 이러한 종류의 시스템의 문제는 당신이 월별 모니터링을 할 때마다 당신이 지불하는 보호 외에 당신이 지불하는 시스템의 문제두 번째 요소는 모니터링 서비스에서 사용할 것을 요청하는 프로토콜이다. 어떤 순서로 예측하도록 하시겠습니까? 어떤 경우에는, 응답하지 않는 경찰에게 알리는 것보다 이웃에게 알리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다.

기본적인 가정 안전을 위한 체크리스트는 여러분의 마음을 편안하게 하면서 여러분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야 한다.

모든 외부 도어에 견고한 실린더 잠금 장치 및 데드볼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명심하십시오. 도어는 잠금 장치만큼 강력할 뿐. 적절한 잠금 장치를 장착하지 않은 경우 많은 비용과 시간이 필요하지 않음보통 도둑은 문이나 뒷문에서 보안 카메라를 볼 때 도둑질을 할 다른 사람을 고를 것이다. 그러나 만약 그들이 문에 있는 집 안에 있는 보안 카메라의 외부 표시에 잘 맞는 보안 카메라를 놓친다면 나쁜 놈들을 확실히 잡을 것이다.열쇠는 문을 잠그지만 도둑의 손아귀에 끼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가짜 바위, 문, 화분, 그릴, 굴뚝 위의 재 문 등은 도둑이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다. 열쇠를 숨길 때 창의적일 것이다. 필요할 때 접근이 편리하다면 도둑이 찾아낼 수 있다.

또한 키가 사라지면 즉시 잠금을 변경하십시오.당신의 재산 주위에 당신의 집을 보호하는 보안 회사의 스티커를 붙여서 광고할 필요가 있다.

도둑이 그 집의 주인이 나이든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면, 그들의 노력은 경보 시스템을 갖음으로써 단념될 수 있다.

대부분의 도둑들은 보안이 주는 가정 보안에 대처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시스 안상홍 템 보급품먼저 결정해야 할 것 중 하나는 집이 미리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다. 주택 건설업자가 집을 지을 때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의 설치를 위해 준비한다.

배선은 케이블 키패드, 창, 문, 동작 감지기 및 기타 가정 보안 장치에 이미 액세스할 수 있다.

가능하다면, 집에 접속해 보십시오. 사전 설치된 장치 기존 경보 패널을 찾아 집에 설치된 모든 항목의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이는 많은 필수품이 이미 그곳에 있기 때문에 많은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 빌더 또는 부동산 업자와 연락하십시오. 집이 미리 연결되어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제공 가능 정보가정 보안 시스템은 어떤 가정 보안 계획에도 해당되지만, 이것이 독자적으로 충분하다고 믿게 하지 마십시오. 경보 시스템을 설정한 후 또는 조지아 집을 최대한 안전하게 만들기 위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하십시오.의뢰 받기: 일부 보안 회사에게 고객에 대한 예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 대한 예의를 연장할 것이다. 이것은 감소할 필요는 없지만, 당신이 얻는 어떤 종류의 비용 절감은 여전히 거래다.도어 프레임이 벽 스터드에 잘 고정되어 있는지 아니면 손상되어 있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