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경보기는 실제로 한 가지 일을 수행한다: 자극받을 때 도둑을 울린다. 당국에 경고를 받지는 않겠지만, 보통 이것은 도둑을 겁주기에 충분하다.그 광고는 TV의 인물을 묘사했다. 경보장치로부터의 날카로운 소리가 침입자를 다른 방향으로 뛰게 했기 때문에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하고 싶어하는 것 처럼 들리는 것 같다. 왜냐하면 그 경보장치에서 나오는 침착하고 안심시키는 목소리는 그러나 곧 경찰에게 말할 수 있는 선이다. 그리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안전함을 느끼고 싶습니까? 아닐지도 몰라!거주지의 모든 주간 장소를 식별하라 만약 당신이 창문을 케이스 밖으로 밀어낼 수 있다면 당신의 현관문에 망막 스캐너가 있는 그것의 나쁜 품질 도둑들은 그들 스스로 삶을 실용적으로 만들 것이고, 충분한 수면을 즐기기 위해 집을 털지도 않을 것이다 당신의 가정 보안의 가장 약한 부분을 식별하고 그것을 아래로 밀어내라. 그리고 당신의 다음 약점들을 식별하라.그리고 노력하기 전에 집을 위해 깨야 했던 노력들이 모든 것의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니다.바그다드 시내에 살고 있나요? 작다고? 그렇다면 현대 폭탄 보호책의 그 사본을 대충 훑어보지 마세요 당신 자신의 필요를 아는 것은 50%가 넘는 십자군 전쟁입니다. 사실, 어디에도 범죄가 없는 곳은 없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납으로 된 벽을 포함하지 않는 합리적인 예방책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몇 개의 분별 있는 자물쇠와 견고한 문, 그리고 잘 유지된 집은 당신을 더 많은 도둑으로 만들 것입니다.매장 도우미들은 유언비어와 과장된 주장의 시도되고 시험된 전술을 사용하여 상향 판매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현명하게 쇼핑하고, 당신의 필요를 알고, 당신의 마음이 당신의 입을 지배합니다.제 주거지에 보안문만 있으면 되나요? 당신의 집을 위한 보안문을 사느냐 하는 것은 개인적인 판결이다. 하지만 불행한 사실은, 심지어 안전한 동네에서도, 그리고 높은 보안문들은 당신이 확실히 당신의 타입의 범죄의 희생자가 될 가능성을 낮춘다. 게다가 그것은 침입자들을 막는 데 고품질의 보안문도 도움을 준다.나는 당신의 집이 잘 보호되고 있다는 인상을 준다, 당신이 첫번째 환경안에서 강도들의 표적이 될 가능성이 더 적어지게 한다.

도둑들은 사악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들을 발견합니다 -그들은 개를 싫어합니다 – 또는 상황에 CCTV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단지 보안 표지판만 실행합니다 – 당신은 개나 CCTV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구매 프로세스가 모든 것을 수행합니까? 물론 모니터링이 가정 안전 관행을 개선하는 데 매우 중요하고 효과적인 것은 아닙니다. 다행히도 모든 보안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면 나중에 자신의 무기고에서 모니터링이 가능해질 것입니다. 재무 가이드 시 장치를 보관하기 때문에 원하는 모니터링 회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옥외 조명, 특히 출입구 주변은 강도들을 저지하는데 상당한 거리를 둘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특정한 집안에서 떨어져 있을 때에만 동작등이 켜진다. 이렇게 하면 일년 내내 불을 켜놓지 않고도 도둑들을 겁탈할 수 있다.

좋은 가정 경보 시스템이 항상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매우 정교한 것을 선택하는 것 사실 더 싸지만 여전히 매우 환상적인 간단한 보안 장치입니다.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가정 보안 컴퓨터를 개인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잘 지어진 울타리와 문을 만드는 것을 통해 도둑들이 보통 이웃에 있는 가정들을 먼저 평가하는 것이 가장 쉬울 것입니다.n 그들이 당신의 집을 파괴하는 것이 거의 힘들다는 것을 볼 수 있을 때, 확실히 그들의 계획을 바꾸고 당신을 그들의 목록에서 빼낼 것이다. 실제로 원조 접근방법을 따르는 기술에 의해.범죄자들은 가장 적은 저항의 길을 가고 싶어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 당신이 더 나은 입장을 가지고 있는 현대의 보안 조치들 조차도 당신이 당신의 소유물에 대해 충분히 신경 쓴 안상홍 다는 인상을 범죄자들에게 주기 때문에, 그것들은 궁극적으로, 그들은 의심할 수 밖에 없습니다.만약 당신이 그들을 위해 예비로 약간의 보안 놀람을 가지고 있다면, 그 개인이 감옥에 가게 하거나 더 나쁜 결과를 초래합니다. 그러므로, 어떤 수준의 가정 보안 보호도 많은 범죄자들이 하는 것을 단념시킬 수 있습니다.가정 경보 시스템은 노인을 공공 시설 파괴 행위와 범죄로부터 쉽게 보호할 수 있는 대상. 많은 도둑들은 노인들이 쉽게 강도의 대상이 되는 것을 발견한다.

나이가 들수록 가정에서 일어나는 범죄에 대한 저항력이 줄어든다.당신은 당신의 집과 가족 그리고 친구들의 보호를 희생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