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심각함에서, NBA 2K8은 NBA 광팬들을 진정시키는 훌륭한 일을 한다.

NBA 2K 프랜차이즈들은 사실 NBA Live 시리즈와 NBA 2008에 앞서 끊임없이 많은 덩크슛을 해왔다. 이 시즌은 예외는 아니다. 만약 누군가가 순수한 농구 시뮬레이션을 찾으려고 한다면, NBA 2K8이 그 해답이다.예를 들어, 피닉스 선스는 빠른 브레이크 공격을 함으로써 게임의 속도를 높이려고 할 것이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속도를 늦추고 레이 앨런과 같은 샷시계를 사용할 것이다. 플레이어는 빠른 공개를 할 것이고, 장거리 3점 슛을 배수할 것이다. 게임 플레이는 내가 NBA 비디오 게임에서 본 것 중 가장 진실한 것이다.어울리지 않는 것들도 상당히 인정받을 수 있다.

이것들은 느슨한 공을 위해 다이빙을 하고 소지품을 구하기 위해 수비수 몸 밖으로 농구공을 던지는 것으로 구성된다. 비디오 게임의 모든 게이머들은 그들이 원하는 대로 보이도록 그들의 외모를 조정할 수 있다.

농구 매너리즘도 그들이 공을 드리블하는 방법처럼 바뀔 수 있다.

농구 NBA 2K 8은 열렬한 NBA 팬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비디오 게임은 아마추어 게이머들에 의해서도 또한 즐거울 수 있다.

그의 안정된 뛰어난 성적은 그가 수천 명의 팬들을 사랑하도록 돕습니다 더 흥미로운 것은 지난 시즌 그는 2학년 챔피언의 최고의 초보자였던 그의 nba 새 셔츠 판매는 심지어 마이애미 히트와 슈퍼 스타 드웨인 웨이드를 능가한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갑자기 마지막 5개에 침입했다는 것입니다.모든 상위 포인트 플레이어, 슈팅 가드, 포워드, 포워드, 포커스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순위가 매겨질 수 있다.

모든 슈퍼스타들이 효과적으로 활약하고 있지 않다는 것에 충격을 받을 것이다. 현실에서, 일부 게이머들은 그들이 많은 슛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양의 점수를 받는다. 이 모든 정보는 사용자가 얻을 수 있다.

개인은 과대평가된 그룹에게 현금을 주는 것을 막는다. 사람은 많은 슈퍼스타와 높은 순위에 있는 게이머를 가진 그룹을 선택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그 팀이 우승할 높은 가능성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확신시킬 것이다.이 초안이 그렇게 재능 없는 것인지, 아니면 유럽 선수들의 수량이 이 초안의 재능 수준에 스포츠중계 대해 몇몇 사람들을 어리둥절하게 하는지, 우리는 알아낼 것이다.케빈 듀란트는 NBA에서 뛰지 않았기 때문에, 그러나 그는 거의 이 리스트를 만들지 못했다. 그는 축하연에 오르고 그 그룹을 타이틀로 옮겼을 뿐만 아니라, 그렇게 무자비하게 행동했다. 그는 한번 시작하면, 느리게 시작했을지도 모른다, 그는 단지 늙은 MJ를 닮았다.동료들이 그의 등에 업혀서 그가 그의 일을 할 수 있게끔 그는 그의 일을 할 수 있다.

그러나 매직 존슨이 나우라고 말하는데 활용했던 것처럼 그가 승리하는 시간 내내 그것을 끝낼 수 있다는 것을 이제 밝혀냈다. 듀란트가 NBA 시즌 내내 정확히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 만약 그렇다면 이 목록에서 지옥은 정말 짧은 시간에 훨씬 더 위대해져라.o자비에 헨리, SG, 캔자스 – 많은 모의 드래프트에는 그의 동료 콜 올드리치가 이 시점에서 그를 앞서가고 있다.

하지만 나는 헨리의 완벽한 NBA 2 가드 크기와 외부로부터의 스트로크가 좋다. 그는 드리블을 득점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할 것이 분명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스크린 밖으로 나오는 것에 이상적이지 않을 것이다. SG이지만 그는 그 일을 완수하기에 충분한 운동신경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벤치에 있거나 그들 중 부상당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