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가족 및 친구 구성원이 회사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하도록 초대하기 시작할 수 있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제공된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이 초대할 수 있는 연락처를 탐색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획득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친구와 같은 게시물과 업데이트를 가지고 이야기한다면, 당신은 더 이상 당신이 더 이상 그렇게 느끼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제가 저비용이라고 말할 때, 저비용을 제안합니다. “자유 예,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완전히 무료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만둔 유일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대상 청중에게 직접 갈 수 있을 때, 왜 이 모든 돈을 광고 구매에 쓰는가 하는 것입니다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시죠? 고객의 대대적인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전형적인 고객을 운동하라. 평균 연령은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이나 남성을 마케팅하고 있으며,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요전 날, 저는 포춘지 선정 500인 사업이 총판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직업에 고용되고 있으며 그들은 일년에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제작 – 페이스북 페이지는 많은 장점이 있다.

한 가지 이유로, 대부분의 페이스북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페이지가 아닌 페이지로 가는 것을 멈추게 하는 비밀번호 벽을 지연시킨다. 스팸과 이메일 개설률과 계속 싸우고 있는 이메일과는 달리,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팬 페이지에서 직접 업데이트된다. 기억하라, 중요한 자료를 공유하고 팬들이 성장하는 것을 즐기라!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수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등 3대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절차 중에 세 가지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 되라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즐길 필요가 있다.

그러니 당신이 마치 파티에 있는 것처럼 주변에서 그저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고 확신하라. 당신이 그 곳에서 사람들과 어떻게 접촉할 것인가? 서비스를 시작할 때 당신은 서비스의 개념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한다.

처음에 당신은 특정한 장애물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들을 정복하기 위해 노력할 필요가 있다.

즐거운 시간 보내시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혁신적이 되세요. 우리는 모두 웃고, 웃고, 행복한 것을 요구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단지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누군가가 되도록 보장하십시오. 마치 축하하는 것처럼 생각하세요, 그곳에서 어떻게 개인들 사이를 연결하시겠습니까?

조직이 있다면, 개인 웹사이트에서 영업 사원이 되지 않는다. 이것은 완전히 꺼지기 때문이다. 특별하고 중요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조직 페이지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서비스와 개별적인 것들을 다르게 유지하라.

패턴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몇 년 동안 계속되는가? 왜냐하면 우리는 같은 나이의 다른 사람들을 보고, 유지하기를 원할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군중의 일부를 느끼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한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결국 포기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온라인 평판을 조사하는 것 – 누군가가 당신을 토론할 때 알 필요가 없는가 – 좋거나 나쁘거나? 그래서 온라인 트랙 기록을 감시할 필요가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발견하기 위해 사용된다고 믿는다. 그러나 실제로는 정반대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조직 이름, 특정 틈새 등을 감시하기 위해 시스템을 배치할 때, 당신은 또한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말하고 있는 모든 위대한 것들을 들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에 대해 누가 말하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게시물과 콘텐츠를 따라 누가 지나가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우선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그것들은 모두 다양하고 그들만의 순환과 움직임 감각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소셜 미디어 훈련에 대한 이해를 갖추기를 원할 것이다. 그래서 여기 몇 가지 제안이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당신의 마케팅 목표를 잠시 생각해 보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가? 온라인에서 브랜드 이름 인식을 구축하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확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과 교전하려고 하는 겁니까? 어떤 대답을 하든지 간에, 여러분의 목표를 이해하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걸음입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찾아내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환상적인 점은 시장이 정말로 빨리 요청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충분히 오래 시간을 보내라.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거기에 이슈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이것을 알려주고 있다.

여기 내 문제가 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수리된 예가 있다.

누군가가 그것을 시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