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나라 모두 문화에 푹 빠져 있고 결혼 전 기능과 결혼 후 전통도 많다. 아시아 결혼의 역사를 살펴보면 많은 흥미로운 관행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 중 몇몇은 당신에게도 약간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아시아 결혼에서는 종교적인 관습이 매우 엄격하게 따르고 있다.

첫째, 목적지 결혼식은 오랜 소망의 충족일 수 있다.

그들은 항상 결혼식과 함께 모든 커플들이 그들의 특별한 기회가 진정으로 특별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특별한 기회를 원한다.

그들은 매우 낭만적인 장소에서 내가 교류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보통 시내에서의 결혼 계획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들은 해변, 눈 덮인 산, 또는 이국적인 곳에서 결혼하는 경험을 돕기 위해. 목적지 결혼식과 함께, 그 커플은 그들이 일반적으로 원했던 꿈의 결혼식을 받을 기회를 갖는다.

나는 또한 만약 당신이 공동 노래를 부르고 싶다면, 당신의 꿈의 교회 결혼식에서 모든 사람들에게 예루살렘을 걸어나가는 것이 좋았다. 만답 위에 감상적인 노래방 스크린이 투자되어 모든 사람들이 쿠치 쿠치 호타 하이나 다른 볼리우드 사랑 노래에 따라 노래를 불렀다고 상상해보라. 리듬에 맞춰진 바와 카카들?

반공식 결혼식은 정식 결혼식에서 풍성하게 내려온 것이다. 반공식 결혼식에 참가한 남자들은 정장을 입어야 한다.

만약 그 의식이 낮이나 저녁 시간 동안 신부가 되어야 한다면, 그녀는 매우 완전한 공식 볼가운에 비해 A라인, 트럼펫, 쉬스 웨딩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

가운에 중간 수준의 장식은 예배당 길이나 스위프 열차 외에 적절하다. 베일과 단순한 진주 신부 보석 완전 또는 차 길이 신부의 가운은 반 형식적인 결혼 경험으로 허용됩니다.

결혼식에 관한 이브닝 드레스를 입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참석하는 결혼식뿐만 아니라 두 가지 모두에 맞는 드레스를 사용하는 것은 조심해라. 길거리 가게에 들어가 많은 검은 맥시 드레스를 찾는 것은 흔치 않은 시간이지만, 결혼하기에 적절한 색깔은 확실히 없을 것이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놀라운 것을 발견할 것이다. 흰색이나 상아로 옷을 입다. 또한 몇몇 사람들이 사랑하는 파트너나 신부 들러리로 오인되고 이상하지 않은 진정한 선택이다.

가족과 친구들은 좋은 사람들이 도움을 요청하고 결혼식에 조언을 구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조언을 할 수 있고 그들은 당신의 계획이 더 나빠지는 것을 기꺼이 도울 것이다. 당신은 또한 목사와 함께 그가 전형적으로 어떤 추천을 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다.

야외 결혼식과 관련된 장소를 찾고 장치 주변 행사를 계획해야 할 수도 있다.

방해물과 원치 않는 손님 방문객을 막으려면 한적한 장소를 찾아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공원, 해변, 역사적인 부동산, 개인 뒷마당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만약 당신이 선택한 장소가 우리의 결혼식 날에 좋지 않다면, 당신이 실내 시설을 만드는 것을 방해한다면, 확실히 그들의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

또한 욕실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포트-아-포티를 임대해야 한다.

마사 스튜어트 웨딩스가 제공한 튤립 페탈 템플릿을 줄이는 것은 여기서 클릭하여 템플릿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일단 여러분이 템플릿을 다운로드하고 사용하게 되면, 여러분은 두 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

여기 확실히 개인이 결혼식에서 올바른 양복을 고르고 얻는 몇 가지 팁이 있다.

당신은 가장 비싼 디자이너 브랜드가 정확히 무엇인지 또는 비용이 많이 드는 맞춤 양복과 관련하여 확실히

당신은 라스신 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완벽한 결혼식과 관련된 완벽한 결혼식과 관련된 모든 것을 위해 당신 웨딩박람회 의 완벽한 결혼식을 다시 경험할 수 있다.

하와이 결혼식, 고딕 결혼식, 엘비스 결혼식과 같은 테마 결혼식과 그 중 하나가 당신의 예스를 간지럽히지 않는다면, 그 후에 당신은 항상 큰 행사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다.

당신의 가장 편리한 선호도에 따라. 이 장소에는 당신의 현재 제품들이 현대적이다. 라스베가스 스트립을 따라 새로 지어진 예배당에서 고르는 것을 세련되게 하거나, 아니면 구식일 수도 있고, 많은 오래된 예배당들이 시내에서 발견될 수도 있다.

결혼식 날 전에 제출해야 할 서류들이 많이 있다.

당신은 E 트로페즈에서 해변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결혼법안에 필요한 많은 중요한 문서들을 비자를 준비해야 한다.

대부분의 결혼식은 공식적인 행사라는 것을 기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결혼식을 올리기 위해 이브닝 드레스를 입는 것은 좋은 생각이지만, 여러분이 참석하고 있는 결혼식에 여러분의 가족 모두에게 맞는 드레스를 고르는 것은 조심스러운 일이다. 길거리 가게에 들어가 많은 검은 옷을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