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 2: 식이와 영양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정말로 건강하고 싶은 어떤 음식이든 참여할 수 있다고 거짓으로 확신하고, 완벽한 음식을 먹는 것은 많은 주요 영양 비타민이 부족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도움을 준다. 그들이 새로운 세포를 만들고, 올바른 에너지를 제공하고, 적어도 섭취를 유지하고, 뇌가 완전히 하는 적절한 영양 현실의 중요성은 실제로 가공된 설탕은 뇌로 염증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수축 전문가 로리 셰멕은 영양을 사용하여 파운드를 빨리 떨어뜨리는 것에 대한 훌륭한 책을 가지고 있다; Fire-Up Your Fat Burn

잠재의식의 다음 습관은 잠재의식의 감정을 재프로그래밍하는 것이다. 잠재의식이 당신의 삶에서 드러나기 위해 당신의 이름이 무엇이건 간에 당신의 삶이 건강하지 않고 건강하지 않다고 생각하도록 잠재의식을 프로그램할 수 있는 능력을 기억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주로 당신이 현재의 그림을 수정하고 또한 의미 있는 변화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젖어라!설탕과 탄산음료를 금할 것을 간청한다.

개인은 수분을 유지하고, 뇌 기능은 향상되고, 다른 생물학적 시스템은 낮아진다. 얼마나 마셔야 하는가? 나는 엄지손가락의 좋은 규칙은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많이 마시는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이 특별한 습관은 당신의 신체적 체중 감량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광고주들은 이것을 가정용 가구가 변형된 몸으로 생각하는데, 왜냐하면 그들이 감히 6일에서 3개월까지 해군 봉인 엉덩이나 그런 엉뚱한 약속을 차버릴 것이라고 맹세하는 며칠은 또한 이것이 일어날지 매우 의심스럽지만 그 결과는 여러 번 사라지지만 어떤 요인도 시작하지 않고 당신이 어떤 합리적인 기간 동안 지속할 수 없는 모양과 일정을 방해한다.

이것이 바로 소형 P인 가정용 장비가 소형인 이유다. 새로운 혈류를 얻기 위해 앞으로의 노력에 신중하다. 몇 년 전에 찍은 사진 한 장만 지갑에 손을 넣어서 자신의 뿔을 날려버리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나는 피트니스 비즈에서 이런 종류의 것들을 단골로 확인하는데, 그것은 그들이 나에게 이메일을 보낸 쇼와 그들의 다음 직업이 언제 될 것인지를 의심하는 몇 주 동안, 놀랍도록 피트니스 기능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레깅스룸 놀라운

내 생각에, 만약 당신이 심장근육을 만드는 활동이 항상 있다면 에어로빅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심근경색에 더 집중함으로써, 그것은 동맥과 정맥을 계속 열고 콜레스테롤을 낮게 유지하고 심혈관 건강을 유지하며, 심혈관 건강을 유지시켜준다. 심장은 결국 근육일 뿐이고, 심근경색은 당신을 젊게 하고, 유연성을 위해 에너지를 많이 필요로 할 것이다. 그리고 심장은 정말로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이다.

하지만 유행성 식단은 장기간에 걸쳐 시도하는 것보다 절대적으로 좋은 생각이다. 왜냐하면 유행성 식단은 종종 어떤 것도 당신이 이것들에서 벗어나자마자 당신이 잃어버린 체중을 되찾게 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이 얼마나 건강한 음식을 소비할 것인지를 사람들에게 알려주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이 장기적으로 과도한 체중을 소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윗몸일으키거나 바삭바삭할 때, 당신의 입술 표면에 혀를 올려라. 이것을 함으로써, 그것은 당신의 입술을 끌어올린다. 목 근육이 운동에 들어가고, 이것들은 ab 신체 운동을 위해 더 적절하게 정렬된다. 당신은 이 기회에 해로운 변종이나 부상을 피할 수 있다.

처음 시작할 때, 나는 셀프 마케팅 기계였다. 내가 생각하기에 기회라고 생각하는 모든 쇼에서 정말 거절했어야 했다. 무역 쇼, 보디빌딩, 쇼, 피트니스 쇼, 그리고 많은 쇼의 섬들을 걷고, 나는 수십억 장의 카드를 나눠주고, 나와 함께 천 장의 집을 가져갔고, 그리고 내가 많은 산업 관련 회의, 외출, 파티, 그리고 내가 지금 들어갈 수 있는 모든 것을 따라갔다. 그런 쇼에 갈 필요가 없는 업계의 전문성을 말이야 내가 그렇게 느끼거나 회의를 하지 않는 한 말이야 하지만 이 사람들은 네가 시작할 때 꽤 유용해

몇 년 전, 내 친구가 있는 이 운동이나 운동을 발견했어. 하드코어 운동이 끝났고, 주차장 안에서 그의 트럭을 밀고 정말 피로한 체격을 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다고 결정했어. 잘 먹혔어!우리는 겨우 걸을 수 있었다. 내 친구가 그의 트럭에 합류해서 운전을 하고 Id는 내가 할 수 있는 한 트럭을 밀었다. 그는 때때로 내가 그에게 설명한 추가 저항을 위해 브레이크를 밟곤 했다. 만약 당신이 정보에 대한 친구가 있다면 훌륭한 운동은 필요하지 않았다.

몇 년 전 자동차로 파워 스프린트를 하기 시작했는데 기본적으로 어느 날 아침 산책을 하고 있었고, 산책 후에 스프린트를 몇 개 더 하기로 결정했다. Well, 나는 걷기를 계속했기 때문에, 나는 몇 백 피트를 질주하고 나서 몇 백 피트를 질주하기로 결정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걷고 나서 바로 질주하는 것과 비슷한 일상을 유지했다.